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몇부작 결방 현서 등장인물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몇부작 결방 현서 등장인물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및 몇부작 결방 현서 등장인물에 대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글을 전체적으로 읽어주시면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및 몇부작 결방 현서 등장인물을 이해할 것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및 몇부작 결방 현서 등장인물이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아래의 게시글로 알아봅시다.

안녕하세요! 많은 사람들이 SBS의 소방서 옆에 있는 경찰서의 최근 이야기를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는 범인을 잡는 경찰관과 불을 끄는 소방관의 공동대응 현장일지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입니다.

​작은 상처 하나 놓치지 않는 열혈 형사, 가슴을 어루만지는 구급대원, 과감하게 불길 속으로 뛰어드는 소방관의 이야기가 흥미롭습니다.

​재미있는 이야기인 만큼 소방서 옆 파출소의 방송 시간과 일부 에피소드의 내용이 궁금하실 것 같습니다.

우선 범인을 잡는 경찰과 소방의 공동대응 현장일지를 다룬 만큼 기획 단계부터 계절적인 작업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소방서 옆 경찰서의 몇 편은 시즌 1과 시즌 2의 각 12편이 방영되며, 시즌 2는 2023년 하반기에 방영될 예정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의 방송 시간은 SBS에서 금토 밤 10시에 방영되는 액션, 범죄, 스릴러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밖 OTT 플랫폼에서 시리즈 온, 웨이브로 시청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관계 다이어그램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인공 김래원이 경찰 역할을 맡고, 손호준과 공승연이 소방관과 소방관 가족 역할을 맡습니다.

​김래원은 광역수사대 진호개 발령 이후 검거율 118%를 넘긴 전설의 형사로, 범인을 볼 때 동물적 본능으로 단서를 찾고 천재적 감각으로 범행을 재구성해야 범인을 잡을 수 있습니다.

​전설의 형사는 태원 변두리에 버려져 공동대응 현장에서 처음 마주친 옆집 소방관들과 싸웠고, 매일 사이렌 소리로 방해하는 소방관들과 예측 프랑스어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 재방송 몇부작

평소 소박하고 좋은 이미지로 봉도진 역을 맡은 손호준은 그 자리에서 불도저를 방불케 하고, 20kg이 넘는 진압장비를 들고 불 속으로 뛰어드는 강철강자입니다.

​사실 그는 너그러운 성격을 가진 사람이고, 그가 가장 좋아하고 가장 잘 아는 것은 불입니다.

​화재진압 외에도 화재조사관을 겸임하고 있으며, 소방공학과 법률공학을 공부한 엘리트로 화재조사관의 달인 자격을 갖추고 있습니다.

송설 역을 맡은 공승연은 너무 자주 많은 생명이 죽는 것을 보면 언제 죽을지, 내일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른다는 사실을 깨닫고 후회 없이 하루하루 검소하게 살기로 결심하는 성격의 터프한 사람입니다.

소방서 옆 경찰서의 방송시간은 지난 11월 12일 첫 방송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드라마인데, 소방서 옆 경찰서의 이야기가 이상하게 느껴져서 더 재미있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시놉시스 및 개요

범인을 잡는 경찰과 소방의 합동 대응 현장입니다. 꼭 한 번 물리는 열혈 형사, 작은 상처라도 놓치지 않으려고 가슴을 어루만지는 구급대원, 불꽃 속으로 달려드는 소방관의 이야기입니다.

​드라마 <검법남녀>로 수사극의 새 길을 개척한 민지은 작가가 쓴 작품으로, 짜릿한 에피소드와 인생 밀착형 캐릭터들의 케미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물관계도 속 관전 포인트

진호개(김래원 분) 사건을 중심으로 한 경찰서와 소방서의 얽히고설킨 관계 구조는 ‘진호개 주의보’ 발령 여부에 따라 늘 화려하게 변합니다.

경찰의 아버지 백참(서현철 분)과 소방서의 어머니 독고순(우미화 분)은 진호개의 성장하는 협동 작업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그런 가운데 봉도진(손호준 분)과 소방서 송설(공승연 분)의 관계에서 눈에 띄는 양방향 화살표가 눈길을 끈다. 송설을 중심으로 진호개와 봉도진이 다른 이들과 달리 빨간 화살을 날려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사랑의 선을 의미하는 표시인가요?

진압팀 봉도진, 구급팀 송설, 형사 진호개 세 사람의 남다른 시너지도 눈여겨볼 대목 중 하나다.

진호개와 같은 경찰서 소속 봉안나(지우)는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늘 수사에 집중합니다. 다만 단정함보다는 독특한 헤어스타일을 추구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특이한 인물임이 확실하며, 진호개의 프로발레러이자 파트너 공명필(강주필 분)이 보여줄 그와의 케미와 팀워크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봉도진의 펌프카 파트너로 소방대 구조대원 중 한 명인 최기수(정진우 분)가 출연해 열정적인 호흡과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기수는 강렬해 보이는 인상 속에서 섬세한 감정을 발산하는 반전 캐릭터로, 전체적으로 탄탄한 스토리를 자랑하는 드라마 전개에서 극의 강도를 조절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끝으로 소방관 하동우(이우제 분)가 화사한 귀여움을 갖춘 막내 미모를 선보일 예정이어서 송설과 구급차 파트너 하동우가 이상한 사수 송설과 어떤 관계를 이어갈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1회차 줄거리 및 결말

​첫 번째 사건은 귀가하던 중 괴한에게 납치돼 감금된 피해자 ‘김소희’로, 범인과 손싸움을 통해 방에 들어가 문을 잠그고 탈출하는 데 성공했지만 이미 칼에 맞아 부상을 입었습니다.

다행히 무선 이어폰을 이용해 어머니와 연락이 닿았고, 8시간 만에 납치 신고에 성공했습니다. 진호개는 피해자 김소희에게 “이제 집에 불을 지르라”고 지시했고, 송설과 봉도진 소방관은 사람을 죽인 것이 화재 때문만은 아니라는 이유로 극도로 분노했습니다.

하지만 그럴 수밖에 없었고, 피해자는 이미 허벅지를 찔리고 중상을 입었기 때문에 이렇게 시간을 지체했다면 1시간 안에 과다출혈로 사망할 수도 있었습니다. 결국 김소희 씨가 집에 불을 질렀고, 방 안은 불과 연기로 가득 찼습니다.

연기가 빨려 들어가는 것을 본 봉도진은 백드랩 현상으로 문을 열면 폭발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했고, 진호개는 범인에게 인질로 잡혔지만 오히려 범인이 직접 문을 열도록 자극했습니다.

이후 폭발 예정으로 한동안 정신을 잃었지만, “진돗개한테 물리면 답이 없다”며 자신감을 갖고 범인 검거에 성공했지만, 1차 사건을 해결한 뒤 자살 시도 사건이 보고돼 2차 사건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소방서 옆 경찰서 OST

그룹 몬스타엑스의 기현이 첫 OST 주자입니다. 그가 부른 ‘불꽃’은 강하고 거친 베이스톤과 짜릿한 얼터너티브 록 비트를 기반으로 한 EDM 사운드 장르로 알려져 있으며 기현의 시원한 사이다 보컬과 폭발적인 가창력은 곡의 감성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한편, 생동감 넘치는 전체 이야기의 시작을 알리는 곡으로 화제가 된 바 있으며, “이 순간의 끝은 당신을 위한 것”처럼 직관적으로 들리는 곡의 가사는 드라마의 몰입도를 극대화하며 시청자들에게 최고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방서 옆 파출소 드라마 촬영지 위치는 현재까지 천안동남경찰서와 청당119안전센터로 확인됐으며 재방송 채널은 SBS 외에도 드라마큐브와 ENA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웨이브와 디즈니플러스에서 실시간 스트리밍 재생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에 등록될지는 아직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홈페이지

1.함께 보시면 유용한 포스트

소방서 옆 경찰서 몇부작 및 재방송 결방 현서 등장인물을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것도 궁금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