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

재벌집 막내아들 및 결말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를 전달하겠습니다. 이 게시물을 모두 읽어주시면 재벌집 막내아들 및 결말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를 이해하게 되실 겁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및 결말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모두 읽어주시면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이제 아래에서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토리로 매주 높은 시청률과 함께 재벌가 막내아들의 에피소드가 몇 회나 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화제가 커진 만큼 추가로 방영될 것이라는 전망이 많아 재벌가 막내아들이 몇 회에 나올지, 원작 결말은 어떻게 될지 알아보려고 한다.

재벌집 막내아들 주요정보

결방이 있었던 만큼 다음 기사에서 재벌가 막내아들의 에피소드가 몇 회나 되는지, 원작 엔딩이 어떻게 끝나는지 자세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JTBC | 2022.11.18~

금, 토, 일 오후 10:30~

장르 – 판타지, 복수, 회귀, 스릴러

몇부작 – 16부

연출 – 정대윤, 김상호

극본 – 김태희, 장은재

원작 – 산경의 웹소설

출연진 – 송중기, 이성민, 신현빈 外

총수 일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총수 일가의 손자로

회귀하여 인생 2회차를 사는

판타지 드라마

기획의도

순양가의 충복 윤현우입니다. 인생 로그아웃은 몸과 영혼 모두를 위해 헌신한 노력의 대가입니다. 하지만 그는 1987년 한국의 순양가에 눈을 떴습니다. 농부 윤현우에서 재벌가의 막내 아들 진준으로 삶을 다시 시작?! 아무도 상상하지 못했던 반전이죠. 제 인생의 두 번째 부분이 시작됩니다.

헬조선 청년들의 절망신호 / 삶 / 죽음 이 삶이 망했다고요? 그것은 다음 생이 가능하다는 것을 의미하나요? 우리도 알아요. 그런 일은 없을 거예요 나는 단지 지친 삶을 구하기 위해 다음 삶을 살고 싶어요. 따라서, 이 삶/망은 아직 절망의 징후가 아니다. 이 세상에 사는 우리 젊은이들의 절박한 구조 신호입니다.

양극화가 점점 극심해지고 출신자들이 부모가 큰 스펙, 인재인 A급 세계가 되는 사회입니다. 요람에서 무덤까지요 단번에 결정이 난다면요 힘든 삶을 사는 것이 의미가 있나요? 어떻게 감히 희망을 노래할 수 있죠?

나는 여전히 모든 사람이 인간이라는 이유만으로 축복받고 존중받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런 세상을 꿈꾸는 것은 시간 여행이라기보다는 환생 이상일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불가능한 환상이죠

시놉시스

이 이야기는 흙수저로 태어나 주인집의 노예로 목숨을 바친 사람의 복수극입니다. 아니요, 톰은 재벌가의 막내 아들로 태어났습니다.그것은 저주로 사업을 집어삼키는 이야기입니다.

‘재벌가’의 민낯, 후계자를 둘러싼 비밀 공방, 더러운 뒷거래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정체성으로 다시 태어난 사람입니다.

그를 움직이는 것은 필사적인 복수일까요, 아니면 추악한 인간의 ‘욕망’일까요? 다시 태어나는 것은 축복일까요, 아니면 또 다른 악몽일까요?

윤현우 cast 송중기

순양 그룹 기획조정 본부 산하 미래자산관리팀장

주인 가족의 위험을 관리하는 흙수저 해결사를 둔 장남입니다. 주인 가족의 명령에 따라 거절하거나, 요청하거나, 판단하는 충실한 순양함입니다.

해외에 은닉한 자산을 순양에 귀속시키라는 특명을 받고 재무팀장으로 승진합니다. 그는 미래의 삶에 대한 기대와 희망을 가지고 임무를 마치고 돌아오지만, 죽음을 당합니다.

저는 충성스러웠지만, 저는 언제라도 대체할 수 있는 하인일 뿐입니다. 화났어요, 화났어요. 윤현우의 인생은 이렇게 끝날까요?

진도준 cast 송중기

진양철 회장의 손자 / 미라클 이사

금수저 밝은 두뇌, 끈질긴 결단력, 미래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는 것 같은 특별한 통찰력입니다. 의리가 있었지만 순양가에 의해 살해된 가차없는 냉정함 윤현우입니다.

그는 1987년에 진양철 회장의 손자인 진보준으로 다시 깨어났습니다. 순양 가문의 신하 윤현우는 억울하게 죽었지만 순양 가문의 진도준은 죽지 않고 반드시 순양 제국의 왕좌를 차지할 것입니다. 자살한 순양함들로부터요

진양철 cast 이성민

순양 그룹 회장

상대를 꿰뚫는 눈빛과 한 치의 양보도 없는 곧은 인상. 나이답지 않게 건장한 몸매. 정미소를 시작으로 선양은 실업계의 으뜸 자리에 올랐습니다.

세 번째(욕심, 의심, 마음의 변화) 덕분에 이제 순양함을 잘 이끌 후계자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눈에 띄지 않는 형제는 3명뿐입니다.

그러나 순양가를 떠난 셋째 윤기는 아들 진준을 데리고 돌아왔습니다. 그는 한눈에 알아봤어요. 저 도준이 닮았어요. 경쟁력, 결단력, 무자비한 잔인함입니다.

서민영 cast 신현빈

서울대 법대생 / 서울지검 반부패수사부 검사

대학을 졸업한 대대로 최고의 재력가인 어머니의 딸입니다. 집요하게 선양을 추적하는 선양의 저승사자.

저승사자라는 별명에 어울리는 검은 양복 스무 살, 여느 도련님과는 다른 진준의 매력에 호감을 느꼈지만 아쉬움을 감추지 못하고 착잡하게 뒤섞였다.

졸업 후 검사와 정보원으로 재회한 두 사람은 마침내 연인으로 발전합니다. 하지만 후계 싸움에서 극적으로 변화하고 있는 진준이가 두렵습니다. 저는 피의자 신분으로 검사와 대면하게 될 것 같습니다.

재벌집 막내아들 추가방영

재벌가 막내아들의 에피소드가 몇 개인지 확인하기 전에 주요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재벌가의 오너리스크를 관리하는 비서가 재벌가 막내아들에게 돌아가 인생 두 번째로 살아가는 판타지 드라마다.

재벌가 막내아들은 산악인의 웹소설을 원작으로 하고 있어 예상하셨겠지만 작품 속 선양과 대현은 현재 한국의 모기업을 모티브로 창작되어 있음을 알 수 있다.

재벌가 막내아들의 여러 에피소드가 22일부터 JTBC에서 방영되기 시작했다. 시청률은 현재 21.1%이다. 또한 현재 넷플릭스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어 뜨거운 드라마를 구축하고 있다.

재벌집 막내아들 몇부작 ?

매주 금토 밤 10시 30분에 방송되는데, 벌써부터 장르가 판다, 복수, 퇴행, 재벌가 막내아들 스릴러가 16회로 예정돼 있어 안타까워하는 이들이 많다.

다만, 앞서 말했듯이 추가 방송에 대한 예측은 계속되고 있으며, 원래 주 3회 편성이었던 스케줄이 18회로 끝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일주일에 세 번 방영되는 재벌가 막내아들 중 일부가 16부작 시리즈인 것을 상당히 이상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다.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확인

아직 정확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현재 시청률과 인기가 이어진다면 추가 방송이 불가능한 것은 아니어서 11회까지 15회분 추가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재벌집 막내아들 결말 원작

현재 시점을 기준으로 진보준과 진양철을 죽이려 했던 범인을 찾는 내용이 반영됐다. 우선 전생의 윤현우는 진성준 부회장에 의해 살해된 것이 확실했고, 현재의 진도준을 살해하려 한 범인은 누구일까.

모현민의 갤러리에서 아무 말 없이 화조도를 찍은 진성준인 만큼 이번에도 진성준이라는 생각이 많이 든다.

진성준과 진양철을 죽이려 한 범인이 진성준이라면 이건 너무 쉬운 일이 아닐까? 한국 드라마가 이런 미끼를 쉽게 줄 수 있는 방법은 없다.

그렇다면 진영기는 아들을 지키려는 것일까? 아니면 진동기 진영 씨? 원작에 따르면 진준의 할머니가 범인이다.

진양철 회장의 얼굴에 먹칠을 하지 않으려고 친아들이 아닌 진윤기 가족에게 잘해줬던 할머니는 후계 구도의 위험을 느끼고 친자녀를 위해 이런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다만 원작의 경우 진보준 할머니가 진양철과 사이가 좋지 않아 해외에 나가 있는 상황이라 드라마가 이 상황을 어떻게 해결해줄지 궁금하다.

홈페이지

1. 비슷한 분이 많이 읽으신 문서

재벌집 막내아들 및 결말 몇부작 재방송 다시보기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