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고속충전기 주파집 CWC01

차량용 고속충전기 주파집 CWC01?

차량용 고속충전기 스마트폰 관련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는 덕분에, 그것은 이제 사람들이 가는 곳마다 가져가야 하는 첫 번째 필수품이 되고 있습니다. 지갑을 잊어버리면 두고 갈 수 있지만 스마트폰이 없으면 시간낭비가 되더라도 왔던 길로 돌아가게 마련입니다. 기본에 대한 연락이 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매우 지루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차량용 고속충전기

잘 들고 다녀도 배터리 잔량은 못 챙기죠? 예전에는 보조배터리를 가지고 다녔는데, 자가용으로 출근하고 나니 자가용 고속충전기가 훨씬 낫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버튼 하나로 가로, 세로로 전환할 수 있는 주파수수집 CWC01을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1. 차량용 고속충전기 급속 충전 및 가로 전환?!

운전대를 잡기 시작하면서부터 짧은 시간부터 중·장거리 주행까지 지루하지 않아 내비게이션의 도움을 많이 받게 됩니다. 자동차 구매 시 옵션으로 설치하기보다는 상대적으로 실시간 정확도가 높은 스마트폰에 더 의존합니다. 하지만, 휴대 전화는 위험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고정시켜 두는 것이 좋습니다.

여기서 또 다른 문제는 그냥 고쳐서는 안 되는데 디스플레이를 켠 채 내비게이션을 사용하면 잔량이 급격히 줄어든다는 겁니다. 그래서, 그들의 자동차 운전자들은 거의 항상 고속 충전기를 장착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파수 컬렉션 CWC01은 공식 매장에서 39,700원에 판매되며, 구성품은 본제품, USB 케이블, 에어콘센트 스탠드, 익스텐션 바입니다.

차량용 고속충전기 판매 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지만, 다양한 형태의 환기구와 호환됩니다. 설명서에 에어 아웃렛 홀더 링의 길이는 최대 2.8cm까지 커버할 수 있다고 나와 있습니다. 그리고 공기 배출구와 휴대폰이 너무 가까이 붙어 있거나, 구조적으로 배치하기 어렵다면 연장봉과 합쳐서 치워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주파수 수집 CWC01은 최대 15W 무선 충전을 지원하므로 시저 잭에 연결된 충전기와 케이블의 성능이 필요합니다. 케이블에 부품이 포함되어 있어서 상관없고, 충전기만 따로 있으면 됩니다. 최근에는 QC3. 0 또는 PD 규격이 적용된 제품이 일반적이기 때문에 구하기는 어렵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본제품을 벤트홀더와 결합하면

링의 길이를 최대한 제거하고 벤트윙에 매달아 길이를 점차 줄여줍니다. 이때 고정력을 높이기 위해 너무 세게 조이면 날개가 부러질 수 있으므로 적절히 조절해야 합니다. 링으로 고정하는 것이 다른 방법보다 안정적입니다.

차량용 고속충전기

충전기, 케이블, 케이블 및 차량의 고속 충전기 본체를 연결하면 완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최근 차량 자체에는 충전을 위한 USB 포트가 있어 센서 오작동이나 방전이 발생할 수 있어 반드시 9V 이상의 시거잭 충전기에 연결해야 합니다.

양쪽 모두 동일한

LED 표시기와 개폐 버튼이 있어 어느 쪽이든 조작이 가능하며, 왼쪽과 오른쪽 날개는 FOD 센서로 휴대폰을 들어올려야 작동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다만 보급형 모델(갤럭시A, J시리즈, 아이폰8 이상)이나 너무 구형인 단말기는 주파수수집 CWC01과 호환이 되지 않아 구매 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

차량용 고속충전기

하단에는 좌우 날개로 스마트폰을 고정하는 받침대가 있어 한 번 더 연장할 수 있어 아이폰 미니, SE2와 같은 작은 사이즈부터 갤럭시노트20 울트라와 같은 대형 모델까지 폭넓게 커버할 수 있습니다. 우연히 노트20 울트라(Ultra)가 있어서 올렸는데 급속 충전 문구가 잘 나왔어요.


후면 상단의 버튼을 누르면

케이블 단자가 모터 헤드에 위치하고 차량 급속 충전기처럼 회전하지 않는 방향으로 수평 또는 수직 방향으로 편리하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동작을 기억하고 다음 전원이 들어오면 다시 켜지는 똑똑함도 가지고 있습니다.

차량용 고속충전기

차량용 고속충전기 휴대폰을 꺼내지 않고 시동을 끄더라도 예비전력으로 5~10회 개폐가 가능하기 때문에 다시 시동을 걸 필요가 없고, 잔량이나 열에 따라 자동으로 출력을 조절해 사용자와 기기의 안전이 최우선입니다.

차량용 고속충전기 추가 옵션에는 조절 가능한 통풍구 홀더, 유리 흡수 대시보드 홀더, 슬롯 인 더 CD 홀더 및 더 많은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원형 통풍구 전용 홀더의 네 가지 유형이 포함됩니다. 또한 옵션 제품은 케이블 이동 없이 수평 회전을 지원하므로 어떤 형태로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 필수품입니다!

CWC01 차량용 고속충전기는 4세대답게 지금까지 축적된 노하우가 모두 집약된 제품입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애스펙트 전환 기능을 통해 내비게이션뿐만 아니라 주차 시간에도 미디어를 쉽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차 안에 있는 동안 항상 미디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