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회의 웹캠 추천 로지텍 C270 C920

화상회의 웹캠 추천 로지텍 C270 C920

1.점점 더 많은 비대면 회의들이 있습니다.

화상회의 웹캠 추천 로지텍 C270 C920 IT 기술과 네트워크의 발전 덕분에, 우리는 앉아서도 하나의 컴퓨터로 많은 일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직접 뛰어다니지 않아도 되는 시대여서 일의 효율성이 극대화되고, 나아가서는 다른 나라와의 교류가 손 돌리는 것처럼 쉽게 이뤄집니다. 지금처럼 대유행이 장기화되더라도 어느 정도 대응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로지텍 C270 C920

업무나 야외활동이 보류되면서 자연스럽게 온라인으로 소통이 이뤄지는 것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너무 어색해서 그냥 뻣뻣하게 지냈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자주 쓰면서 익숙해졌습니다. 제가 몇 번이고 느낀 것은 카메라의 존재가 상당히 강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화상 회의 웹캠으로 추천하는 Logitech C270 C920의 주요 기능 중 몇 가지를 간단히 소개하려고 합니다.

화상회의 웹캠 추천 비용 효율적인 C270입니다.

사실, 여러분은 카메라 없이 온라인 미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를 통해 목소리를 전달할 수 없더라도 채팅 기능을 통해 자신의 의견을 텍스트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말하는 것과 말하지 않는 것의 차이는 참여 기여도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주최 측의 검토나 상호 협의가 사전에 이루어지지 않았다면, 이번 회의에 열심히 집중하고 있다는 점을 어필하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로지텍 C270 C920

팬데믹으로 인해 화상회의 웹캠을 통해 많이 찾았고, 원래는 영상통화, 개인방송, 유튜브 촬영 등 개인적인 목적으로 방문하던 제품군이었습니다. 모니터에 내장된 제품을 보는 일은 드물고 노트북은 기본으로 나오지만 해상도와 선명도가 그리 좋지 않고 작동 범위도 제한적입니다.

화상회의 웹캠 추천 우선 로지텍 C270은

3만1000원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군으로 컴팩트한 사이즈와 고정형 장착 클립으로 고정성이 용이하며 75g의 가벼운 무게는 노트북에 올려도 디스플레이에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케이블 길이가 1.5m로 바닥의 바탕화면에 연결해 테이블 위 모니터 상단에 설치하면 됩니다.

화상회의 웹캠 추천

720p 해상도와 30프레임 사양으로 가볍게 사용하기 쉽고, 55도 시야각으로 주변 물체의 반사 정도를 최소화합니다. 영상통화나 화상회의 웹캠에 추천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상하 기울기를 약간 조절하면 고정 상태에서 어느 정도 구도를 조절하기 쉬웠습니다.

Logitech C270에는

자동 조명 보정이 적용되어 현재 조명에 대한 밝고 선명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 기능은 해상도에 조금 실망했던 부분을 커버해 주기 때문에 사용 시 눈살을 찌푸리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화상회의 웹캠 추천

모노 마이크는 노이즈를 줄여 최대 1.5M 거리 내에서 보다 선명하게 소리를 전달해 원활한 의사소통을 도와줍니다. 삼각대에 장착할 수 있는 구멍은 없지만 무게 자체가 가벼워 손으로 잠시 잡거나 구조물과 비슷한 구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급 C920입니다.

로지텍 C920은 미들급 포지션으로 개별 방송사의 사랑을 받는 모델이기도 합니다. 가격은 128,000원이고, C270과 마찬가지로 고정 장착 클립과 케이블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USB-A 단자로 데스크톱이나 노트북에 연결하면 운영 체제에서 플러그 앤 플레이를 통해 자동으로 인식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립의 하단에는 일반적인 삼각대와 연결할 수 있는 구멍이 있어 다양한 장소에 쉽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300만 화소 렌즈는 FHD 해상도가 78도이고 사양은 30fps입니다. 화상회의 웹캠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온라인 강의, 인터넷 방송, 다양한 콘텐츠 제작 등 응용분야도 다양합니다.

C270에서 업그레이드된

자동 HD 조명 보정은 저조도 환경에서도 밝고 선명한 화질을 제공하며, 5개의 유리 렌즈와 자동 초점 기능을 통해 이미지 전송 능력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개인 방송을 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이유를 이해했어요.

로지텍 C920은 카메라 양쪽에 2개의 마이크가 장착되어 최대 1M의 거리 내에서 광범위한 음향을 수집합니다. 스테레오 사운드라 입체감을 느낄 수 있고, 화면 앞에 2~3명이 나란히 앉아도 놓치지 않고 받아주기 때문에 화질 걱정은 없습니다.

Logitech Capture 소프트웨어는 최대 2개의 웹캠을 연결하여 이미지 캡처 및 비디오 녹화, 레이아웃 사전 설정, 장면 효과(필터, 테두리 등), 텍스트 오버레이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합니다. 별도의 마이크를 사용하는 경우 오디오 설정에서 소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로지텍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제공하는 간단한 설명 영상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기본 목적에 따라 선택합니다.

로지텍 C270과 C920 모두 화상회의 웹캠 추천이 부족하지 않은 모델이기 때문에 좀 더 전문성을 가지고 사용할지 아니면 기본적인 커뮤니케이션만으로 사용할지 결정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두 제품 모두 자체 마이크가 탑재돼 있고 USB 포트에 연결해 바로 사용할 수 있어 초보자들이 접근하기에 크게 어렵지 않다는 결론입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