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혼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출연진

환혼 시즌2 재방송 다시보기 몇부작 출연진

환혼 시즌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몇부작을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환혼 시즌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몇부작을 이해할 겁니다. 환혼 시즌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몇부작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환혼 시즌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몇부작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정말 즐거웠던 결혼 시즌 후반기가 드디어 시작됩니다. 너무 재밌었어요. 8월 28일 20부작으로 리유니온 시즌1이 막을 내렸고, 약 3개월의 기대 끝에 드디어 리유니온 시즌2가 시작됩니다.

배우 정소민이 하반기에 출연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정소민이 특별출연해 시즌1을 마무리할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 시즌 후반기의 여주인공과 출연진 등 변화된 모습을 살펴보고, 결혼 후반기 정소민이 교체된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

환혼: 빛과 그림자

Alchemy of Souls: Light and Shadow

​장르 : 판타지, 무협, 액션

방송 기간 : 2022년 12월 10일 ~ 2023년 1월 8일

방송 시간 : 토요일 일요일 저녁 9시 10분

몇부작 : 10부작

기획 : tvN, 스튜디오드래곤

제작사 : 스튜디오드래곤

채널 : tvN

연출 : 박준화, 배현진

작가 : 홍정은, 홍미란

출연진 : 이재욱, 고윤정, 황민현, 유준상, 오나라 외

스트리밍 : 넷플릭스, 티빙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환혼 시즌1 줄거리

환상의 대국을 배경으로 마법사들의 이야기입니다. 영혼을 바꿀 수 있는 마술인 재혼이 금지되고 누군가에 의해 시작되면서 파국으로 치닫게 됩니다.

‘웨딩 와인’으로 운명이 바뀐 사람들입니다. 장욱은 최고의 스프레이인 낙수가 자신의 몸에 있다는 것을 알고 그를 스승으로 섬김으로써 그 방법을 배우려고 합니다. 그 후 장욱은 무덤의 몸에 떨어지는 물에 빠져들지만, 두 사람의 사랑은 결국 비극에 이르게 됩니다.

‘화요일 1’은 20회가 있었는데, 20회에서 여주인공의 인조득(정소민 분)이 장욱을 칼로 찌르며 충격적인 결말로 막을 내렸다. 자신의 몸에 떨어지는 물의 기운이 있다는 것을 알고 악당이었던 진무는 그를 조종합니다.

장욱은 이 사실을 모르고 모든 것을 어깨에 멘 채 무덤의 칼에 맞아 쓰러집니다. 그러나 하늘의 힘을 받은 왕성이었던 장욱은 불멸의 존재가 되어 살아남습니다.

무덤은 영혼이 돌아온 후 석회화됩니다(실제로는 떨어지는 물의 영혼). 그것은 서서히 돌로 죽어가고 있어요. 나는 죄책감을 안고 경천호에 뛰어들어요. 그리고 결혼 시즌의 전반기가 끝나가고 있습니다.

환혼 시즌2 몇부작?

‘오노라마 시즌2’에 몇 회나 나오는지 궁금해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시즌 2는 10개의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시즌 1은 20회와 달리 10회로 끝납니다.

시즌1은 덕이가 장욱을 키우는 내용이라 여러 에피소드가 있겠지만 이미 등장인물들의 캐릭터와 배경이 공개돼 시즌2가 짧아진 것으로 보입니다. 시즌1이 장욱의 마술사로서의 성장기였다면 시즌2는 덕이의 몸에서 빠져나와 장욱이 오해를 풀고 사랑에 빠지는 이야기라고 생각합니다.

환혼 시즌2 출연진

배우 정소민 외에 ‘화과2’의 출연진을 대체할 인물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새로운 사람이 나올지 모르겠어요. 일단 잘생긴 남자 셋 다 나와요. 저는 그 무덤이 어떻게 될지 가장 궁금해요. 정소민이 ‘애널링2’에서 고윤정으로 교체된 것을 제외하면 출연진 전원이 출연합니다.

특별한 방법으로 무덤의 에피소드는 몇 개밖에 없을 것으로 추정됩니다. 배우 낙수(고윤정)가 죽음의 위기를 극복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출연진 구성을 보면 낙수는 기억을 잃은 여자로 나올 것 같고, 장욱은 윤회로 인해 윤회자가 된 ‘괴물’을 잡는 역할을 할 것으로 보입니다.

진무가 계속 등장하는 만큼 본격적으로 악역을 맡아 낙숫물을 다스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장욱과 낙수의 로맨스가 기대됩니다. 저는 서율이가 가장 먼저 낙숫물을 알아보고 삼각 구도를 이룰 것이라고 추측합니다. 와, 이 트레일러 너무 좋아요 장욱이 무덤이 몸에 묻힌 물을 알아보는 장면이 절묘하게 보여요.

환혼2 정소민 여주 교체이유?

신혼부부의 무덤에 몸을 던진 후 무덤은 석화되었습니다. 배우 정소민이 더 이상 출연하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 애초 결혼식 후반부 진행자인 정소민 씨는 계약 전부터 홍 자매와 제작진에게 이야기가 교체될 것이라는 말을 미리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혼이 몸을 바꾸고 살아남았기 때문에 배우 고윤정이 결혼 시즌 후반기의 주인공입니다. 배우 고윤정이 여성 주연 교체가 아닌 하반기 웨딩시즌에 새로운 여주인공으로 출연한다는 점을 언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결혼식 후반부에 정소민이 안 나온다는 기사를 보자마자 덕기를 그리워하는 팬들이 나왔습니다. 아쉬운 점은 똘이 역을 맡은 정소민이 연기를 정말 잘해서 더욱 아쉽다고 생각합니다.

환혼 시즌2 여주는 누구?

저는 그동안 주가를 올려왔던 배우 고윤정입니다. 여배우 고윤정이 두 번째 여성 주연을 맡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지만 재혼의 여주인공 낙수는 기억을 잃은 것 같습니다.

결혼 시즌 전반기 특별출연한 배우 고윤정은 자신의 영혼이 몸에 깃든 것도 모르고, 세상에서 가장 살아있다는 사실도 모른 채 장욱과의 새로운 로맨스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반면 장욱은 이 사실을 알면서도 낙수를 사랑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배우 고윤정의 프로필을 간단히 소개하자면, 2016년 대학에서 내일 771호 표지모델로 얼굴을 알린 것입니다. 그 당시, 그녀는 2015년에 현대 미술을 전공한 것으로 높은 명성을 가지고 서울여자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2019년 tvN 드라마 《그는 사이코메트리》에서 김소현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보건교사 안은영에 출연해 ‘달콤한 집’ 박유리 역을 맡아 놀라운 연기력을 선보였습니다. 2022년, 황혼의 ‘낙수’로 첫 회에 특별 출연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강렬했고 그들은 중국에서 미쳤습니다.

그리고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는 영화 헌트에서 조유정 역을 맡았습니다. 사진을 보면 알 수 있죠? 저는 그가 8가지 매력을 가진 배우라고 생각해요.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결혼 시즌 후반부에 기억을 잃은 의문의 여인 낙수로 자리매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화요일2’의 메인 티저 예고편도 함께 공개하고 드디어 12월 10일 토요일 밤 9시 10분에 첫 방송을 시작합니다. 이번에 박스오피스 규모가 얼마나 될지 기대가 됩니다!

환혼 시즌2 인물관계도

이 작품은 슈럽 후속작으로 오는 12월 10일부터 내년 1월 15일까지 방영될 예정인 tvN 토일드라마입니다. 1부는 시즌 1이기 때문에 꼭 봐야 해요.

결혼 2주년 관계도는 위와 같습니다. 장욱, 괴물 잡는 괴물, 그리고 떨어지는 물의 얼굴로 기억을 잃은 여자입니다. 그리고 장씨네 집 원장님도요. 그 외에도 세주권, 송림, 진대리, 왕실, 천부관, 서대리 등 다양한 가문의 인물들의 관계가 얽혀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앞서 방송된 첫 번째 사연을 봐주시기 바랍니다.

줄거리의 대략적인 요약 역사나 지도에 없던 가상의 나라를 배경으로 영혼이 바뀌는 ‘환상주의’로 운명이 꼬인 주인공들이 이를 극복하고 함께 성장하는 판타지 로맨스로 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캐릭터들이 나와서 좋은 연기를 보여줄 것입니다.

[장욱]

그럼 결혼 시즌 후반기에 등장하는 인물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오대호국의 장씨 집안의 젊은 주인입니다. 3년 전, 그는 죽음의 끝에서 얼음 돌을 가지고 살아 돌아왔습니다. 얼음돌을 잡는 힘으로 결혼한 사람들을 붙잡아두는 힘과 두려움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서 괴물 잡는 괴물이라고 불립니다.

흥미로운 것은 떨어지는 물의 얼굴로 기억을 잃은 여성에 대한 설명이 없다는 것입니다. 배우 고윤정, 아역 구유정, 주제가 입니다. 앞으로 따로따로 일어날 수도 있어요.

[서율]

서씨 집안 최고 명문의 천재 왕자. 3년 전 사건으로 고향 서호성으로 돌아갔다가 3년 만에 돌아왔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알지 못하는 고통 속에서 고군분투합니다.

[김도주]

‘재회의 빛’과 ‘그림자’의 등장인물 중 장씨 일가를 책임지고 있는 실세입니다. 박진과 감정을 확인한 뒤 사랑을 나누고 있지만 3년 전 사건으로 더 힘들어하는 욱의 곁을 떠날 수 없습니다.

[박진]

후반부의 작은 부분이지만 자주 볼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박 회장 일가가 이끄는 최대 기업인 송림의 전 대표입니다. 그는 3년 전 이 사건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자리에서 물러났습니다. 그는 적은 시간으로 밭을 가꾸면서 요리를 하면서 소박한 은퇴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박당구]

그는 송림의 젊은 우두머리 박진의 조카입니다. 박진의 은퇴 후, 그는 소나무 숲을 상속할 것입니다. 예술과 달리, 그 사업은 재능이 있고 최고의 직업에서 성과를 냅니다.

[진초연]

진씨 집안의 소중한 막내딸입니다. 결코 잊을 수 없는 3년 전의 사건은 이 철없는 여인의 막내딸 진초연을 이제는 점잖은 소녀로 성장시켰습니다.

홈페이지

같이 읽으시면 유용한 포스트

환혼 시즌2 재방송 및 다시보기 몇부작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