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편의점 1월행사 1+1 gs 지에스 편의점

gs25 편의점 1월행사 1+1 gs 지에스 편의점

gs25 편의점 1월행사 및 gs 지에스에 대한 내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gs25 편의점 1월행사 및 gs 지에스를 알아두시는 데에 보탬이 될 것입니다. gs25 편의점 1월행사 및 gs 지에스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쪽에서 gs25 편의점 1월행사 및 gs 지에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cu편의점 1월행사 보러가기

첫날부터 휴일이라 열심히 다녔던 것 같아요. 외출하기 전에, 저는 항상 들러서 아이들을 위한 간식과 음료를 삽니다. 어제 일출을 보려고 친구들 것을 많이 샀는데, 방학이 시작돼서 오늘 같이 갔어요. 특히 이번 달에는 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계획입니다!

라인업 제품(23.1.1.10위) 외에도 생각보다 맛있는 과자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1+1 샐러드, 뵈르부트 커피, 사브르 덤까지 가져왔어요.

항상 궁금했는데, 막상 가보니 재고가 있었어요. 월간 프로모션 라인업이 좋고 재미있습니다. 지난달부터 동네 gs앱에서 GS페이에 등록을 해서 간편결제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아이들 방학인데 큰 아이 간식 상자를 챙겨야 해서 이번 달에는 냉장고에서 음식을 사야 해요.

저는 마트를 자주 보는데 여기서 쇼핑하는 것도 재미있어요. 가게마다 수량이 다릅니다. 앱을 통해 미리 수량을 확인하고 플러스라도 가격을 비교해보세요. 같은 아파트에 자주 사는 이웃 엄마와 함께 장바구니를 가득 챙겨서 이번 달에는 서로 정보를 공유합니다.

gs25 편의점 1월행사 쇼핑 후기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메인 디스플레이에는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홍보 상품도 표시됩니다. 우리 동네는 자정쯤에 쇼핑하는 게 편해요. 여러분은 음식, 도시락, 그리고 빵 제품을 쉽게 살 수 있습니다.

포켓몬 빵을 가져왔어요. 1인 1매 구매 가능합니다(매장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그것은 여전히 인기가 있습니다! 팔도 제품의 LA면인데 빨간 치킨면이 너무 매울 것 같아서 이걸로 대체했는데 후기가 별로 없어서 고민해봤는데 1+11,500원이 아주 좋은 가격이에요.

저는 재료가 많은 타입은 아니지만, 가끔 생각해 볼 것 같아요. 제 입맛에 맞게, 새로운 맛이 궁금하면 사세요. 어묵 한 그릇에는 보너스가 함께 나옵니다. 당신은 숯불 갈비와 비엔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작은 사이즈라서 캠핑이나 1인용으로도 적당합니다.

이번 달에는 맥주뿐만 아니라 와인과 음료와 같은 2+1 플러스 제품이 많았습니다. Gs25 1월 행사에 오시면 꼭 하나 사서 나가셔야 합니다. 야쿠르트 그랜드 280ml 두 병이 1400원인데, 너무 좋네요. 오늘부터 방과 후 교실에 가서 과자 상자에 하나씩 넣었어요. 다 마시고 나면 빈 병을 사용하는 것이 좋아서 우리는 그것들을 즐겨 사요.

아이들과 함께 집에 보관하세요! Börbut Coffee gs25에서 2개를 구매하시면 1개를 추가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요즘 인기 있는 아이템이라 궁금해서 샀어요. 달콤하고 부드러워서 재구매에 제 입맛에 딱 맞았어요. 컨테이너 설계는 고유합니다.

gs25 편의점 1월행사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아마 제가 가장 기뻐할 제품일 것입니다. 운동하고 나서 먹는 게 너무 귀찮지만 이걸 지키면 한 갑씩 먹는 게 좋아요. 저는 치킨과 계란 코브 샐러드를 하나만 샀어요. 한 팩에 2,000원 정도 해서 너무 행복해요. 저는 이번 달에 그곳에 갈 때마다 그것을 살 것입니다.

다른 것도 재고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즐기기 쉬우니 새해를 즐기실 분들은 사세요. 저번 달에 정리가 돼서 샀는데 이번 달에 편의점 행사에 사브르가 있었어요! 에어컨을 가져와서 정말 행운이에요.

저와 함께요. 요즘은 간식을 거의 안 먹는데, 하나씩 사먹으면 인기가 많아요. 제 남편도 잘 먹어요. 프루팁스 말랑 2봉지 1,500원 간식으로 먹기 좋아서 가장 많이 산 물건입니다.

이런 스타일이라 사무실 서랍에서 심심하실 때 꺼내시면 좋아요. 아, 이거 인기가 많았어요. 원래 주인이에요. 이제 만나기 쉬워요.

너무 궁금해서 못봤어요 ㅋㅋㅋ 이번달 마스크 2개에 1000원(올해는 1000원)인데 우리 동네에서 누가 다 사가지고 왔어요. 안됐군요… 다른 곳에 가서 사고 싶어요. ^^ 착용감이 좋습니다

홈페이지

실시간tv 보러가기

gs25 편의점 1월행사

Gs25 2023년 1월 이벤트 소식은 Gs편의점 자존감 이벤트, 희귀 하겐다즈 1+1 이벤트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제가 핸드폰으로 정리를 잘 할게요.

국민고객만족도 편의점 부문 1위 달성을 기념하여 1+1/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례적인 1주일간의 휴가를 가질 예정입니다.​

제가 방금 이름을 바꿨기 때문에 그렇게 보입니다.^^; 제가 Cu를 놀리는 것 같아요. 좋네요.

장미 매운 치킨 맛 라면입니다. 금새라면 한 봉지요. 의성 프랑크, 펩시 제로, 칠성 사이다 펫이 있습니다. 참고로 치즈 불닭볶음면은 1+1컵입니다.

야쿠르트 280ml, 리어즈란 치킨, 노래방 큰다리 오징어, 베이컨 치즈 코브 샐러드, 스피시 트러플 훈제 치킨 체스트 샐러드, 치킨과 지콥 샐러드입니다.

마지막으로, 옥옥수, 바셀린 입술 보호대, kf94 마스크, 고양이 간식 츄루가 있습니다! 집사님, 츄루는 네 입을 물어뜯습니다.

엔비 사과, 목초지 계란, 딸기 500g 한 팩이 세일 중입니다.

와인 2병이 8천원

레반트 매일) 스윙라즈 750ml 높이) 알타 감마 카베르네 소비뇽 스윙 슈라즈 와인은 gs25 편의점에서 6700원입니다.

둘 다 시도해보고 검토해볼게요. 편의점 와인 후기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증정 행사 1

뭘 좋아할지 몰라서 다 넣었어요. 편의점 도시락을 구매할 때 달인이라면 컵라면의 매운맛이나 단백질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리지널 비프 버거나 비프 불고기 비프 버거를 구매하시면 펩시 캔을 드립니다.

증정 행사 2

만약 당신이 AC 121g을 산다면요.E, 당신은 샤브르를 잡을 거예요!

삼호어묵 한 그릇을 구매하시면 숯불갈비나 한 입 크기의 소피에나를 드립니다.

A.C.E와 Sabre가 좋을 것 같아요. 어묵 국물 선물도 마음에 들어요. 지금까지는 10일까지만 진행되는 행사였습니다.

GS페이 결제행사 1

  • 기간 : 1월 31일까지
  • 3천원이상 최초 결제시 3천원 페이백
  • 군고구마 구매시, 지리산 생수 500ml 증정

gs페이 결제행사2

  • 기간 : 1월 31일까지

gs페이로 결제하시면 티즐피치, 하림닭가슴살 리얼소시지 블랙페퍼, 티즐제로자봉홍차, 티즐피치우롱차, 티즐유자녹차 등이 있습니다.

하겐다즈 파인트 1+1

  • 조건 : 삼성카드, 농협카드 결제시
  • 기간 : 1월 31일까지
  • 기타 : gs25 매장 결제시

하겐다즈, 원 플러스 원입니다! 1월에 Gs25 편의점에서 사야겠어요.

병 와인 750ml 20% 페이백

  • 조건 : 카카오페이 결제시
  • 기간 : 1월 31일까지
  • 한도 : 1인당 20,000p
  • 기타 : gs25 현장 결제시, 2월말 페이백, 복합결제시 페이백 불가.

심플리쿡 6종 50% 페이백

  • 조건 : 카카오페이로 결제시
  • 기간 : 1월 31일까지
  • 한도 : 1인당 10,000p
  • 기타 : gs25 현장 결제시, 2월말 페이백, 복합결제시 페이백 불가.

심플쿡 리치 떡볶이, 납작국수 보키 통목살 스테이크, 치킨 스테이크, 그라스 함박 스테이크, 통삼겹살 꼬치 케이크가 대상입니다. 저는 생활이 좋아지고 있어요.

바이엔슈테판 맥주 4종

할인은 아니지만, 그냥 파는 거예요! 비엔스테판 안경 예뻐요. 저는 행운의 상자를 선물로 받고 싶습니다.

코리아와인챌린지는 금, 은, 동, 수상한 와인만 모아 gs25 앱에서 주문하기 편리하게 만들었습니다.

1등 레드 와인은 19,900원입니다. 저렴한 와인이 많아서 좋았습니다.

최신영화 무료로 보러가기

추가적으로 읽으시면 유용한 게시물

gs25 편의점 1월행사 및 gs 지에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