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 아이언 & 레벨업 전투력 미르4

블랙 아이언 & 레벨업 전투력 미르4

블랙 아이언 새로운 MMORPG 게임 Mir4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수동으로 조절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서인지 요즘엔 현장 곳곳을 탐험하는 재미가 있고, 강해질수록 재미있어서 빠져드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특히 문파(길드)에 합류해 문파 회원들과 공동의 목표를 향해 콘텐츠가 진전되는 모습은 분명 동기부여가 돼 게임을 계속하고 싶은 마음이 들게 합니다.

블랙 아이언 네 가지 영역에서 고르게 성장합니다.

문파개발, 비전성공, 전쟁비밀, 기술활성화, 제가 속한 문파를 더 크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가입한 파벌에 따라 이용 가능한 기술과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소속감이 높아지고, 내 파벌에 대한 애정도 그만큼 커지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이건 개인적인 의견인데, 미르4는 용량이 50명 정도로 적습니다. 우리 문파원이 누구인지 기억하기엔 사람이 너무 많다기보다는 이렇게 적은 수의 사람들과 끈끈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블랙 아이언 문학 콘텐츠 중 비곡은 매주

블랙 아이언

수요일 22시부터 23시까지 점령전을 시작하는데, 승리한 비곡은 일주일 동안 개방할지 통제할지 결정할 수 있고, 통제되면 게임 대륙의 흑철 공급을 마음대로 통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버는 오늘도 강해지기 위해 열심히 모으고 강화하는 사용자들로 붐빕니다.

재미있는 게임이기 때문에 문파에 가입해서 단체로 돌아다니면서 콘텐츠를 즐기세요. 물론, 당신은 혼자서도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선 이 게임은 PC와 모바일 크로스 플랫폼입니다. 즉, 모바일에서 사용하던 정보를 PC와 연결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앱 플레이어를 사용할 필요가 없으며, PC에서 재생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공식적으로 제공합니다.

Black Iron & Leve 원래 모바일로 게임을 했는데

블랙 아이언

빨리 강해지고 싶어서 PC버전을 설치했어요. 그리고 자동으로 무한을 수집해 보세요! PC버전 특유의 아름다운 그래픽도 인상적이었지만 무엇보다 스마트폰 열풍 걱정 없이 이 무한대를 모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레벨업 속도를 높이는 대상 중 하나가 자동 수집입니다. 게임에는 경험을 위해 추가 보너스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필수 시스템이 있습니다. 함께 모으면서 게임을 하면 활력이 부족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기운을 차리고 파티를 열거나 파티에 참가해요. 파티 구성 후 자동 헌트를 진행하면 아이템을 더 빠르게 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수준에 맞는 필드를 찾는 것도 중요하지만 지도를 열면 해당 수준에 맞는 위치가 어디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레벨별 몬스터가 표시되며, 클릭하면 해당 지역으로 이동하여 자동 헌팅을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후 절전모드로 전환해 적극적으로

블랙 아이언

방치사냥을 하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미르4에는 버릴 것이 없어서 캐릭터를 키우는 재미가 있습니다. 이렇게 습득한 아이템으로 체질과 지구력을 강화해요. 이후 메인 퀘스트를 진행하면 -> 충전 후 현장에서 자동사냥을 반복하여 강해질 수 있습니다.

물론 에너지가 없어도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메인 퀘스트 중 전투력 부족으로 인해 막히면 현장 미션을 수행해요. 자동 임무 수행이 가능하기 때문에 매우 편리합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한 후 요청 퀘스트를 진행하여 빠른 성장을 할 수 있습니다(검은 다리미만 먼저 줍니다). 그 후 레벨 20을 달성하면 복속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에서 장비 제조에 필요한 고품질 자재를 공급해야 하기 때문에 반드시 임무를 수행해야 합니다.

에서 항목은 필드 드롭이 있지만

블랙 아이언

만들고 사용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Tier 1 장비는 Tier 2 및 Tier 3으로 업그레이드되며 하위 Tier 장비를 비롯한 자재 품목이 필요합니다. 자재 아이템은 채집과 채굴을 통해 공급과 수령이 가능하며 미션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흑철입니다. 블랙 아이언은 장비 보강과 제조에 필요한 부분이 많아 공급사에 대한 문의가 많고, 보기 쉽도록 정리되었으니 위의 이미지를 참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블랙아이언은 무충전 이용자(NPC 권추영, 비천성 생산현장)가 금화로 교환할 수 있는 노선 중 하나이므로 많이 받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미르4에서는 스킬을 올리기 위해 필요한 아이템을 얻어야 하지만 진기를 수집하면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지도에서 진기 수집 사이트를 찾아 꾸준한 아침 수행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 현장 곳곳의 고지대로 가면 보물상자를 찾을 수 있는데, 그곳에서 물품 생산용 자재와 철근용 자재를 수급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는 무료 라우팅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블랙 아이언

PvP가 생성되어 적을 쓰러뜨려도 아이템을 점유하는 독특한 구조입니다. 때문에 자동전투만 돌리지 말고 자세를 바꿔 수동전투로 조종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 긴장감이 감돌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이 게임에서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입니다. 레벨 10을 달성하면 무조건 바나나맛 우유를 받을 수 있어요. 그리고 레벨 10을 달성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Z폴드2 등 풍성한 상품을 받을 수 있으니 한 명씩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신규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있고 기존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각 서버의 상위 5명에게 주어지는 특별한 선물입니다! 현실적인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더 솔깃하니 전투력을 높여 보상을 받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