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추적 어플 종류 알아보기

위치추적 어플 종류 알아보기

위치추적 어플 찾고 계신가요? 휴대폰을 분실하거나 아이의 안전을 위하여 위치추적 어플이 필요한 경우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다면 스마트폰위치추적어플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추적 어플 – FIND MY KIDS

해당 어플은 자녀 보호를 하기 위한 효율적인 프리미엄 위치추적 어플입니다. 앱을 설치한 후 핑구 앱을 자녀의 휴대폰을 설치하거나 GPS의 위치를 연결하면됩니다. 다운로드수는 천만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위치추적 어플을 설치해 놓으면 아이와 갑자기 연락이 되지 않을 때 아이가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여 안심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위치 추적이 정확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죠.

​위치추적 어플 – 아이쉐어링 GPS

아이쉐어링 어플은 가족 위치추적 어플인데요. 실시간으로 가족의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어플은 전 세계에서 이용을 할 수 있으며 기지국 GPS 엔진 와이파이 등을 기반으로 구글 지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아이폰,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종의 핸드폰 및 태블릿의 추적이 가능하죠. 더불어, 긴급 호출 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어서 위험에 처했을 때 곧바로 신고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을 3회만 흔들면 가족에게 알람 메시지가 전송 되니 위치를 알려 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사생활 보호 설정을 할수 있고 배터리 절약 모드까지 선택 가능하니 여러모로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의 위치추적 어플인 것이죠.

​위치추적 어플 – LIFE 360

LIFE 360은 다운로드 수가 5천만으로 가장 강력하고 정확하게 가족 위치를 확인할 수 있는 위치추적 어플입니다. 가족 구성원이 목적지에 도착하게 되면 알림을 주고 그 밖에도 분실한 휴대폰을 추적 하는 데에도 효과적입니다. 초대전용 지도에서 가족 구성원 위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도 있으니 연락이 되지 않을 때도 걱정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위치추적 어플 – 지나리

지나리라는 위치추적 어플도 있는데요. 수신 주기를 최소 1분에서 최대 3시간까지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뿐만 아니라 이동 중인 모습도 실시간으로 관찰할 수 있고 최대 3개월까지 과거 위치 확인 가능합니다.

​기기의 배터리나 와이파이 연결 상태 등도 확인할 수 있죠 데이터 소모량 역시 이래서 2mb 정도로 굉장히 적습니다. 다만 위치를 측정 할 때는 장비를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소모가 꽤 되는 편이지만 책정하지 않을 때는 일반 상태와 똑같기 때문에 효율적인 형태로 진행됩니다.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을 때 사이렌 기능을 이용하여 주변에 위험을 알릴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는 수집하지 않기 때문에 혹시 모를 불안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는 위치추적 어플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위치추적 어플의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다른 어플들도 다양하니 본인에게 적합한 방법을 사용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의 안전을 확인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