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재방송 참가자 출연진 순위 상금 심사위원

미스터트롯2 재방송 참가자 출연진 순위 상금 심사위원

미스터트롯2 재방송 및 참가자 출연진 순위 상금 심사위원을 공유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어주시면 미스터트롯2 재방송 및 참가자 출연진 순위 상금 심사위원을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및 참가자 출연진 순위 상금 심사위원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드디어 ‘새로운 전설의 시작이다’라는 슬로건으로 첫 방송을 시작했는데요, 원조 트로트임을 자부하는 미스터트롯2는 첫 방송에서 전국 시청률 20% 이상을 보여주며 믿고 볼 수 있는 트로트 축제이기도 함을 여실히 보여줬다.

그가 시즌 1에서 임영웅이라는 놀라운 가수를 배출했기 때문에, 시즌 2에 대한 기대가 높습니다. 시즌1 시청률 35.7%를 돌파할지도 관심사입니다. 미스터트롯 2의 메인 에피소드는 매주 목요일 밤 10시부터 1시까지 방송됩니다. 시즌 2를 놓쳤다면 아래의 리플레이를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미스터트롯2의 재방송은 위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자, 이제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그것은 12월 22일에 방송되기 시작해서 3월 16일까지 계속될 것입니다. 거의 3개월이 지났는데 볼거리가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몇 회냐는 분들도 계시지만, 13회로 구성되어 있고 특별한 에피소드가 따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제작진

​이런 명품 프로그램을 만든 제작진이 궁금하실 텐데 김상배 씨가 프로젝트를, 박재용 씨가 CP를 맡았습니다.

제작진과 작가들이 굉장히 화려하고 숫자도 많고 우선 전형주, 라수빈, 이자은, 정윤석, 현인, 김서희, 정주혜, 정혜진, 송태헌, 주희가 제작진을 맡았습니다. 굉장히 규모가 큰 프로그램이고 출연자도 많아서 감독님이나 작가님들도 많이 늘어난 것 같아요.

미스터트롯2 김성주 장윤정과 화려한 심사위원진

TV조선 목요일 예능으로 바로 시작된 미스터트롯2에는 유명 MC 김성주를 비롯해 총 15명의 심사위원이 출연했습니다.

미스터트롯2 심사위원(마스터) : 장윤정, 붐, 장민호, 진성, 김연자, 문희경, 이홍기, 츄, 강다니엘, 알고보니 혼수상태, 이현우, 홍지윤, 이은지, 김해윤 이상 14인

우선 TV조선 트로트 프로그램에서 장윤정과 붐이 큰 역할을 했기 때문에 시즌2에 출연할 줄 알았는데 미스터트롯 시즌1 7위 안에 들었던 장민호도 심사위원을 맡을 것으로 보입니다.

진성, 문희경 뿐만 아니라 이홍기, 강다니엘, 문희경도 마찬가지입니다.

이밖에 영탁 <찐야> 작곡가 ‘그것이 혼수상태로 판명났다'(김경범, 김지환), 방송인 김해준, 이은지, 추, 이현우, 홍지윤 등과 함께 든든한 미스터트롯 고수가 나왔다. 그러면 출연진들은 어떻게 될까요?

미스터트롯2 재방송과 참가자 명단

이번에 임영웅의 시즌2가 나올지는 의문이지만 상금이 5억 원이라 그런지 참가자들도 뛰어났기 때문에 1회부터 장난이 아니었습니다.

출연진 100명이 이름을 올렸고, 방송사에서 밀리지 않아서인지 MBN 보이트롯에 출연한 박세욱과 헬로트롯 우승자 오주가 트로트 명가 TV조선에서 다시 한 번 이름을 알리기 위해 나왔습니다.

여기에 MBC 트로트 전국 챔피언 안성준, KBS2 트로트 전국체전 우승자 진해성, 준우승자 재하, SBS 트로트 신 등이 2위를 차지했고,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많은 참가자가 검증됐습니다.

하지만 아직 얼굴과 이름이 알려지지 않은 모래 속의 진주라고 할 수 있는 새로운 얼굴들도 많이 나올 것입니다.

한편 미스터트롯2는 3월 16일까지 매주 목요일 밤 10시에 TV조선에서 방송됩니다. 그리고 재방송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40분과 7시 50분, 일요일 오후 3시 20분에 TV조선 채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참가자의 이름과 사진으로 참가자의 직업이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제작발표회

첫 방송이 열린 12월 22일 오전에는 김상배 TV조선 제작본부장, 전형주 PD, 장윤정, 붐, 장민소, 진성, 김연자 씨가 참석한 가운데 제작발표회가 진행되었습니다. 이에 김상배 본부장은 큰 자신감을 보여줬고, 미스터트롯2의 무대 자체가 차별화된 모습입니다.

모든 참가자들은 터무니없이 준비되어 있고 수준이 매우 높습니다. 참가자들은 자신의 살을 깎아서 3년 동안 준비한 정성을 볼 수 있는 오디션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특히 제작발표회에 참여한 장윤정 심사위원이 새로운 역사를 시작합니다. 그는 자신이 팬으로서 미스터 트로트2를 기다렸다며 시청자들에 대한 충성심을 지키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가이드가 되어 등대처럼 그곳에 있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참가자들의 첫 표현으로 “이번에는 참가자들의 실력이 업그레이드 됐다”며 “시즌1부터 배우고 그 후 연습한 것을 알 수 있다”며 7위 안에 들기에는 재능이 너무 많다고 말했습니다. ‘미스터 트롯은 정말’이라는 말이 나올 것이라며 자신감을 내비쳤습니다.

2년 전 목요일 밤마다 모두를 트로트 열풍에 빠지게 했던 기억이 납니다. 미스터트롯2에서 어떤 보석과 보석이 탄생할지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12월 22일 밤 10시에 첫 방송을 시작하는 미스터트롯2 투표와 시청 방법을 소개했습니다. 또한, 궁금한 재방송 일정과 관련된 정보는 첫 방송 이후에 업데이트 될 예정이니 참고하시고 시청하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1.같이 읽을만한 좋은 글

미스터트롯2 재방송 및 참가자 출연진 순위 상금 심사위원을 알아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