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이해 재방송 등장인물 원작 몇부작 작가 결말 ost

사랑의이해 재방송 등장인물 원작 몇부작 작가 결말 ost

사랑의이해 재방송 및 몇부작 작가 결말 ost에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끝까지 읽어주시면 사랑의이해 재방송 및 몇부작 작가 결말 ost를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사랑의이해 재방송 및 몇부작 작가 결말 ost의 정보가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사랑의 이해 재방송 다시보기

12월 21일 수요일이요. 오늘 처음으로 방송되는 JTBC 드라마가 있어서 제 블로그로 소식을 보냅니다! 제가 기대하는 작품이고, 나중에 1화를 볼 예정이기 때문에 다양한 정보를 확인한 후에 봐요! 원작이 따로 있고, 작가가 누구인지, 사랑의 이해와 관계에 대한 공개는 없는지가 드라마인가요?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본문은 길지만, 그것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인 티저 예고편도 있어서 공유합니다. 오늘은 12월 21일 수요일입니다. 드디어 방송됩니다. 관심이 있다면 놓치지 말고 라이브로 시청하세요!

이 드라마는 서로 다른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이 서로 만나 진정한 사랑의 의미를 알게 되는 멜로드라마입니다. 동명의 원작 소설입니다.

사랑에 대한 관심의 수치는 위와 같습니다. 네 명의 주인공이 있습니다. 하상수, 안수영, 박미경, 정종현입니다. 박미경은 상수의 후배이고 정종현은 동료 수영선수입니다.

은행 쪽 사람들의 이야기다 보니 종합상담팀, 총무팀 등 여러 부서 사람들이 등장합니다. 대리, 팀장, 부장, 부장 등의 직책도 있습니다.

하상수와 안수영입니다. 관계도를 보면 이 두 사람은 애정과 사랑인데 왜 사랑과 미움일까요? 벌써 결말이 너무 궁금해요.

사랑의이해 등장인물

[하상수 / 유연석]

그럼 ‘사랑을 이해하다’의 등장인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KCU은행 영포지점 종합상담팀장 3년차입니다. 곧지만 차갑거나 건조하지 않은 사람입니다. 하는 말이 유머러스하고 따뜻하게 느껴집니다. 저는 평소에 아첨하거나 변명하지 않아요. 그냥 당신이 맡은 일을 하는 스타일이에요. 하지만 그는 사랑이 달라요.

[안수영 / 문가영]

KCU은행 영포지점 예금창구 4년차입니다. 수영은 항상 웃습니다. 저는 기분이 좋을 때나 강하게 보이고 싶을 때 웃습니다. 저는 울고 싶을 때나 더러울 때 웃습니다. 은행은 그녀의 마스크를 절대 벗지 않아요. 상처가 단순히 나약함과 다른 것만은 아니라는 것을 어릴 때부터 깨달았기 때문입니다.

[정종현 / 정가람]

경찰관과 경찰관을 준비하는 수험생 그는 고시생의 길을 택하면서 생계를 위해 KCU은행에 청원경찰로 취업했습니다. 낮에는 일하고 밤에는 열심히 공부했어요. 어떻게든 지금의 삶보다 더 나아지고 싶었어요. KCU 은행에 온 첫날이에요 저는 뜻밖에 그녀를 만났어요.

[박미경 / 금새록]

곧 배우 록이 PB팀 대표로 등장합니다. ‘사랑을 이해하다’가 몇 회가 아니라 앞으로 자주 만났으면 좋겠어요. 극중 인물의 성격은 밝고 명랑하며 강합니다. 그는 다른 사람의 감정을 별로 신경 쓰지 않고 자신의 감정에 대해 솔직해요. 한번 맺어진 관계는 모든 것을 소중히 여기고 아낌없이 주는 스타일입니다.

그 외에도 소경필, 은행 영포지점 사람들 등 여러 인물들이 등장하지만, 단순히 4명의 주인공만 알아봤습니다. 나머지는 연극에서 볼게요.

사랑의이해 원작

하상수와 안수영은 드라마 ‘사랑의 이해’와 ‘캐릭터 관계’에서 보여준 것처럼 말이죠. 극은 이 두 사람이 중심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이죠, 박미경 씨와 정종현 씨.

참고로 원작과 드라마의 차이점은 박미경 대리가 책에서는 갈색 단발머리를 하고 있는데 여기서는 갈색 긴 생머리를 하고 있습니다. 머리가 달라요.

책에서는 99주년을 맞은 나라은행 영포지점이 배경이었고, 이번 드라마에서는 KCU 신협은행 영포지점이 배경이었습니다. 너무 달라요.

당신은 계속 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어요. 어떤 책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실까봐 ‘사랑을 이해하다’라는 원작이 따로 있습니다. 이혁진의 동명 소설이에요. 이게 원본이에요.

그래서 내용이 궁금하다면 교보문고나 예스24를 통해 미리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고 특히 연말에는 책 읽기 좋은 계절입니다.

이번에는 배우 유연석, 금새록, 정가람이 JTBC 드라마에 처음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문가영은 ‘으라차차 와이키키2’ 이후 3년 만입니다.

사랑의 이해 작가

“사랑의 이해”의 작가는 이 드라마의 대본을 맡고 있는 소설가 이혁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소설과 어떻게 다를지 궁금합니다.

대표적으로 안수영은 책에서 비정규직으로 나오지만, 드라마에서는 아르바이트 창구 직원으로 시작해 정규직 서비스직으로 변신했습니다.

그런데 이 작품에는 현명한 의사에 등장한 배우들이 여럿 등장합니다. 유연석, 문태유, 오동민, 박형수, 정재성 등이 있습니다.

사랑의 이해 재방송

좋은 소식은 사랑에 대한 이해를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회원이라면 이곳에서 ottNetflix를 통해 재방송과 재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물론 TV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의 한국 드라마가 TV에서 방영됩니다. tvN 드라마도 마찬가지여서 절대 티빙이 종영되지 않을 것입니다.

사랑의 이해 결말?

‘사랑의 이해’라는 기대작으로 이미 책을 통해 본 사람들이 원작과 어떻게 다를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물론 먼저 책을 따로 보지 않아도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작품이 될 것입니다. 오늘 첫 방송입니다. 첫 회가 굉장히 중요한 것 같아요. 저는 내일 2편을 볼 거예요.

게시물을 통해 이번에 방송될 사랑의 관계지도 등의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드라마에 관심이 있다면, 원작 소설을 읽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결말은 이미 끝났어요. 오히려 책을 먼저 읽고 이 드라마를 보는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요. 느낌이 좀 다를 것 같은데요? 책에 등장하는 인물들은 잘 안 보이는데, 실제로 나오는 드라마입니다. 오늘은 21일 수요일 첫 방송입니다. 나중에 볼 거예요.

홈페이지

1.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게시글

사랑의이해 재방송 및 몇부작 작가 결말 ost를 공유해보았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