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등장인물 공개 시간 스타벅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등장인물 공개 시간 스타벅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및 등장인물 공개 시간 스타벅스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이 글을 모두 읽어주신 분들은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및 등장인물 공개 시간 스타벅스를 알게 되실 겁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및 등장인물 공개 시간 스타벅스가 궁금하신 분들은 반드시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알려드리겠습니다.

드디어 21일 수요일에 개봉하는 세 번째 시즌입니다. 와, 이렇게 빨리 돌아올 줄은 몰랐어요. 시즌 1은 2020년 10월에 업로드되었고, 시즌 2는 작년 2021년 12월에 업로드되었습니다. 1년 후, 마침내 세 번째 에피소드가 왔습니다. 이번 넷플릭스 에밀리 패리스의 시즌3는 어떤 내용인지, 21일 수요일 넷플릭스에서는 몇 시에 방영될지 간단히 알아보겠습니다. 인기 시리즈라서 많은 분들이 보실 거예요.

넷플릭스 신작은 12월 21일에 업로드 될 예정입니다. 에밀리의 팀에 따르면, 이번 시즌에 꽤 놀라운 반전이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난 그게 뭔지 몰라요.

에밀리 패리스 3의 공식 예고편을 공유해요. 아직 못 보신 분들도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12월 21일에 보실 수 있어요.

1, 2회를 다 봤는데 3회 공의 관점에서 보면 누군가를 뽑아서 정착해서 좀 더 성숙해지고 싶어요. 물론 제가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을 작품은 아니지만, 너무 몰입해서요. 당신은 두 명의 섹시한 남자와 섹시한 회사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는 인생은 선택의 연속이라고 말했습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등장인물

그런데 에밀리는 파리에 갔고 시즌3의 캐릭터들은 예전과 똑같고 많이 변하지 않았어요. 에밀리(릴리 콜린스), 알피(루시엔 라비스카운트), 가브리엘(루카스 브라보), 실비(필리핀 르로이-보울리외), 매들린(케이트 월시)입니다. 그들은 모두가 아는 출연진입니다. 출연진도 똑같아요.

그런데 이 드라마는 넷플릭스에 몇 시에 업로드 되나요? 21일 수요일 오후 5시쯤 출시될 것으로 보입니다. 평소처럼요! 저는 4시쯤 일찍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에밀리 파리에 갔다가 스타벅스 신상품이 나온 것 같아요. 스타벅스에서 집 근처에서 봤는데 어떤 제품이 나왔는지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세요.

제가 직접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총 4개의 상품이 있었는데요, SS 에밀리 라인 핑크 머그잔 22개, 플라워 머그잔, 플라워 윌슨 텀블러, 그리고 첩까지 있습니다.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스타벅스

개인적으로 스타벅스 에밀리 파리를 다니면서 라인으로 나온 것들 중 핑크 머그 473ml가 가장 심플하고 깔끔하고 예쁜 것 같아요. 물론 저는 이 드라마를 즐겨 보지만, 이 머그컵을 사기 위해서는 많은 용기가 필요할 것입니다. 저는 평생 핑크 머그잔을 사 본 적이 없어요.

아무튼 재미있는 이야기로 가득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티저를 보니까 파리뿐만 아니라 남프랑스도 그런 것 같아요. 놀라운 일이죠.

여행 블로거로서 파리의 명소나 그녀가 가는 곳을 주로 보는데, 옷에 집중하는 시청자들은 에밀리의 옷만 봅니다.

시간

실제 내용과 줄거리는 차치하고 스타일링 때문에 그녀가 입고 있는 옷을 보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매일 똑같은 옷을 입으려면 내가 사는 집에 옷장이 커야 할 것이고, 버는 모든 수익을 옷에 쓸 것이라고 늘 느꼈습니다.

몰라요. 그냥 드라마나 봐요. 다름이 아니라 에밀리가 파리에 갈 거예요. 시즌 3가 다가오고 있어요! 이번에는 그녀가 더 성장했으면 좋겠어요.

실비와의 케미스트리를 기대하셔도 좋고요, OST 곡은 All Really Need인데 너무 좋아요. 그리고 시즌 4도 제작 중입니다. 계속 나올 거예요.

이렇게 포스팅을 통해 에밀리 파리에 가서 시즌 3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깜빡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3편이 나옵니다. 12월 21일 수요일 오후 17시경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관심이 많고 시리즈를 기다려주신 분들은 넷플릭스에서 시청해주세요. 스타벅스 리미티드 에디션에 관심이 있다면 가까운 매장에 들러 머그컵이나 텀블러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전 핑크색이니까 패스… 너무 여성스러워요.

홈페이지

1.추가적으로 알아두시면 좋은 게시글

에밀리 파리에 가다 시즌3 및 등장인물 공개 시간 스타벅스를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