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tv보기 및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실시간 tv보기 및 무료드라마다시보기

실시간 tv보기 및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를 전달하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시면 실시간 tv보기 및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를 이해하게 되실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tv보기 및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저희가 실시간으로 다양하게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무료 실시간 TV 시청 방법, 스포츠 TV, tvN, spotv, ocn, kbs, sbs, mbc, jtbc, mnet, tv조선 등 다양한 채널과 실시간 TV 시청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 그리고 최고의 앱을 소개하겠습니다.

지상파 방송 무료 보기

지상파 KBS, SBS, MBC, EBS 온에어를 통해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하지 않아도 KBS, SBS, EBS를 시청할 수 있고, MBC에 로그인해야 합니다.

실시간 TV 시청 외에도 실시간으로 놓친 프로그램, 종영한 드라마, 예능 등 다양한 인기 프로그램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는 것은 조금 질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품질에 신경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으니 즐기시는 데 조금 신경 쓰실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월 사용료를 조금 낸다면, 당신은 큰 화면에서 더 나은 품질로 즐길 수 있습니다.

관련 TV 시청 링크는 아래의 ‘공중파 실시간 TV 시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tv보기 종편

JTBC, MBN, TV조선, 채널A, YTN, 뉴스채널, 경제채널, 스포츠채널 등이 있습니다. 휴대폰에 앱을 설치하면 로그인 없이 JTBC 실시간 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관련 TV 시청 링크는 아래의 ‘일반 실시간 TV 시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tv보기 링크

실시간 TV 링크는 공영, 일반, 뉴스, 경제 TV, 스포츠, 영화, 드라마, 교육, 여성,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음악, 종교, 홈쇼핑, 해외, TBS, 중국 TV, 역사, 복지 TV, KTV 코리아 정책, 국방 TV, 법률, OBS 경인 방송 등입니다.

지금 보고 있는 페이지를 즐겨찾기로 만들고 필요할 때 입력한 다음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링크에 들어가면 무료로 볼 수 있는 것도 있지만 유료로 봐야 하는 것도 있고 실시간이 아닌 녹화가 된 것도 있어서 이걸 보고 싶어하는 분들이 계실 수도 있어서 함께 소개합니다.

아래 링크는 인터넷에 게시된 사이트에 대한 링크 정보를 제공하며 미디어 파일을 호스팅하거나 업로드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링크된 각 사이트의 상황에 따라 재생되지 않거나 삭제되지 않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실시간 tv보기 공중파

KBS

KBS는 로그인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KBS1   /   KBS2   /   KBS드라마

KBS조이   /   KBS라이프   /   KBS키즈

KBS Story   / KBS월드

MBC

MBC는 로그인을 하셔야 보실 수 있습니다.

MBC   /   MBC드라마   /   MBC에브리원

MBC온   /   MBC뮤직   /   MBC NET 

All THE K-POP


나혼자산다   /   무한도전

라디오스타   /   서프라이즈

하이킥  / MBC 드라마정주행

SBS

SBS는 로그인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SBS   /   SBS funE   /   SBS플러스 

SBS스포츠   /   SBS골프   / SBS BIZ

SBS MTV 


영탁 TV  /  런닝맨 TV  /  열혈사제 TV  /  VIP TV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TV  /  프라하의 연인 TV

비밀의 문 TV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 TV

이혼변호사는 열애중 TV  / 따뜻한 말 한마디 TV

조작 TV  / 유혹 TV

EBS

EBS는 로그인 없이 보실 수 있습니다.

EBS1   /   EBS2   /   EBS키즈  

EBS플러스1  /   EBS플러스2   /   EBSe(영어)

EBS 초등1·2   /   EBS 초등3   /  EBS 초등4 

EBS 초등5  /  EBS 초등6   /  EBS MATH(수학)

EBS 중학1  /  EBS 중학2   /   1EBS 중학3

종편 실시간 tv보기

JTBC

JTBC(공식)  /   JTBC &골프   /   JTBC4

JTBC는 로그인을 하셔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에 JTBC now 앱을 설치하면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습니다.


JTBC NOW 앱 설치 하기 >>

MBN

MBN   /  MBN(공식)

TV조선  

TV조선   /   TV조선(공식)   / TV조선2

채널A

채널A   /   채널A(공식) 

YTN

YTN사이언스   / YTN라이프

뉴스 실시간티비 보기

KBS24뉴스    /   SBS뉴스   /   MBC뉴스

연합뉴스TV   / 연합뉴스TV   /   YTN뉴스

JTBC뉴스   /   채널A뉴스 /   MBN뉴스

경제 실시간티비 보기

매일경제TV    /   내외경제TV

한국경제TV  /  서울경제TV
  
이토마토TV(증권)   /   팍스경제TV

이데일리TV   /   이데일리TV(머니투데이)

SBS BIZ   /   Money 라인

BUYSELLTV(바이셀TV)

키움증권 투자정보 채널K

스포츠 실시간티비 보기

SBS스포츠   /   SBS골프 

FishingTV(낚시방송)  /   JTBC골프

JTBC골프&스포츠   /   K바둑   

FTV(한국낚시채널)  / 모나코TV

STNsportsTV

SPOTV(하이라이트 무료)   /  SPOTV

BilliardsTV(빌리어즈TV)

영화/드라마 실시간티비 보기

OCN   /    KBS드라마  /   MBC드라마  

베스트 영화리뷰 모음 

무비투게더 고전영화 상영관 1관

무비투게더 고전영화 상영관 2관

kbmTV2   /   무비영화 상영광 띵무비

교육/여성/드라마 실시간티비 보기

아리랑TV World  /  아리랑TV   /  방송대학TV  

올리브TV   /   eduTV   /   EverythingTV

KBS키즈   /   베이비TV   /  어린이TV 

플레이런TV   /   JEI재능TV   /  JEI English TV

애니플러스(로그인필요)

예능 실시간티비 보기

KBSN플러스   /   OBS W   /   tvN티비엔

tvN show   /   tvN story    /   XtvN   /   XTM

MBC에브리원   /   KBS조이   /   SBS funE

뮤직방송 실시간티비 보기

MBC뮤직   /   All THE K-POP  


Mnet엠넷   /   Mnet K-POP

국악방송   /  아르떼TV(클래식음악)

가요알려주슨쌤   /   NWS연예TV

가요TV

종교방송 실시간티비 보기

CTS기독교TV  /  BradTV(이스라엘 선교전문방송) 

CGNTV   /   PBC기독교평화방송

BTN불교TV   /   BBS불교방송   /   WBS원음방송

CMTV   /   가톨릭 평화방송   /   C채널

홈쇼핑 실시간티비 보기

NS홈쇼핑   /   현대홈쇼핑   /   신세계쇼핑

GS쇼핑   /  홈&쇼핑   /  쇼핑엔티  /  K쇼핑 
 
SK 스토아

기타 실시간티비 보기

TBS TV   /   LawTV(벌률방송)   /   국회방송

국방TV   /   KTV(한국정책방송)   /   문화유산채널

OBS경인방송   /   네이버TV   /   중화TV

히스토리   /   한국직업방송   /   한국농업방송 

복지TV   /   한국선거방송

해외 실시간티비 보기

BBC(영국)   /   sky news(영국)  /  CBC(캐나다)

CNN(미국)   /   NASA(미국)   /   FOXnews(미국)

RAI(이탈리아)   /   TVI(포루투갈)

ATMRozrywka(폴란드)   /   Antena3(스페인)

TF1(프랑스)   /   Das Frste(독일) 

Yle TV1(핀란드)  /  CCTV(중국)   

NTV(몽골)   /    VTV1(베트남) 

NHK world JAPAN   /   NNN(일본) 

VGTRK(러시아)   /   FOROtv(멕시코)

RTM(말레시아)   /    TTV(대만)

HD5(싱가포르)   /  ZeeTV(인도)

OTT 서비스 무료 실시간 티비보기

한국에서는 OTT 서비스와 웨이브, 티빙으로 실시간 TV를 볼 수 있고 나머지 왓챠와 넷플릭스는 실시간 TV를 볼 수 없습니다. 여기서 넷플릭스를 제외한 OTT 서비스 3가지를 간략하게 비교 설명하겠습니다.

웨이브 무료로 보는 방법

지상파 3사(KBS, MBC, SBS)와 SK텔레콤이 운영하는 서비스로, 웨이브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지 않고도 무료로 실시간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시청하려면 광고를 계속 보고 질이 안 좋은 상태로 봐야 하는데, 무료이기 때문에 이런 불편함을 감수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웨이브 웹사이트나 앱에서 웨이브를 실시간으로 즐길 수 있고, 위에서도 말했듯이 무료로 광고를 볼 수 있지만 무료 서비스는 화질이 조금 낮습니다.

Wave Live TV를 시청하세요

로그인 후 ‘LIVE’에 들어가면 연합뉴스, MBN, YTN, 채널A 등 126개 채널과 홈쇼핑, 홈쇼핑, 드라마, 예능, 시사, 스포츠, 키즈, 애니메이션, 라디오, 음악 등을 모두 볼 수 있습니다.

4인 기준 월 13,900원 결제하면 고화질로 볼 수 있고, 지금 티켓을 구매하면 월 100원이고, 3개월 무료로 볼 수 있으니 둘러보세요.

특히 SKT 고객을 위한 데이터 할인 또는 무료 이벤트 혜택이 있습니다.

티빙 무료로 보는 방법 

기존에는 티빙이 프로모션으로 무료 서비스를 제공했지만 2021년 4월 말부터 유료 서비스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실시간으로 볼 수 있는 무료 채널과 프로그램이 있고, 한 달 동안 전체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NAVER 회원가입을 위해서입니다.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면 디지털 서비스 이용권이 무료로 제공되며, spotv를 좋아한다면 spotv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은 한 달에 4900원이고 3명이 멤버십 혜택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은 월 4,900원이지만 쇼핑 금액의 5%가 포인트로 지급되기 때문에 월 10만원을 구매하면 5,000원이 포인트로 지급되고, 멤버십 4,900원은 적립이 쉬운 봄이기 때문에 매월 무료 티빙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월 10만원으로 쇼핑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 네이버 멤버십을 통해 가족이나 친구들이 멤버십 혜택을 공유하기 위해 필요한 것을 구매하면 포인트를 적립할 수도 있습니다.

또 다른 방법은 모두가 아니고, U+를 사용하는 통신사 중 VIP 멤버십 회원이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U+ VIP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에서는 VIP 특전을 입력하고 ‘가입’을 선택한 후 매월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무료 1개월권’을 신청하면 티빙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티빙 실시간 티비 보기

실시간 생중계 코너에서는 일부 방송을 로그인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사전방송’ 코너에서는 광고를 30초간 시청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가 원하는 에피소드를 선택할 수 없는 것은 아쉽지만, 무료 서비스이기 때문에 고려해야 합니다. ocn, tvN, Mnet 등 CJ 계열 채널과 JTBC 콘텐츠가 있으며 디즈니 채널, 투니버스 등 어린이 프로그램은 월 1회 또는 연간 티켓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4인 기준 월 1만3900원이며, 4인이 매달 결제하면 월 3650원 정도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왓챠(WATCHA)

왓챠는 국내 인터넷 방송 OTT 서비스 중 하나로 넷플릭스보다 한국 드라마와 한국 영화가 더 많고 영화의 종류도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4인 기준 월 1만2900원이며, 4인이 매달 결제하면 월 3250원 정도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가 미국 콘텐츠가 많으면 왓챠는 아시아 콘텐츠가 많아요. 매주 500편 이상의 신작이 업데이트되고,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은 2주에 불과하지만, 실시간 TV 시청은 불가능합니다.

무료 실시간 tv 보기 링크 사이트 TOP 10

1. 무료 실시간 TV: 리얼타임티비

그것은 한국에서 가장 오래된 무료 실시간 TV 시청 사이트 중 하나이고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 의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KBS, MBC, SBS 등 국내 3개 방송사와 함께 JTBC, TV조선, 다수의 케이블 방송에 실시간 TV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간단하고 깨끗한 인터페이스로 채널을 쉽게 클릭하고 시청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2. 무료 실시간 TV: 티비착

이곳은 최근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실시간 TV 시청 사이트입니다. 다양한 채널을 스트리밍 사이트처럼 한 번에 보여주고 시청자들이 보다 쉽게 선택해 볼 수 있도록 배치한 것이 특징입니다.

TV 드라마를 주로 보는 사람들에게 좋은 사이트입니다.

3. 펴늬 실시간 TV

깨끗한 인터페이스와 구조로 원하는 채널을 쉽게 찾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KBS, SBS, MBC와 함께 JTBC, 홈쇼핑 등 종합 채널이 있습니다.

CJ tvN 등 케이블 방송이 유료로 전환되면서 더 이상 현장에서 시청할 수 없는 게 단점입니다.

하지만 홈쇼핑과 함께 지상파에서 실시간 방송을 찾는 이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4. 디스알닷컴 (HDTV)

모바일 시대 이전부터 이용자가 많은 실시간 TV 시청 사이트입니다. 비록 이름이 오래 전에 HDTV로 바뀌었지만,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그것을 옛 이름인 D-R-D-Com으로 기억합니다.

그것은 3개 방송사의 다양한 채널과 일반 및 복수의 케이블 채널을 연결합니다. 또한 tvN, 올리브 등 일부 유료 채널도 무료로 연결돼 있어 채널을 보고 싶다면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요일별 인기 채널과 프로그램, 케이블, 지상파 등 원하는 채널이 상단 메뉴에서 분리돼 있어 원하는 실시간 방송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5. 무료 실시간 TV: 민트엘리

지상파 3개 채널은 물론 tvN, 올리브 채널, 다수의 케이블 채널을 연결하는 실시간 TV 사이트입니다.

다수의 실시간 방송 채널뿐만 아니라 유튜브의 인기 동영상, 멜론 TOP 100, 아프리카TV의 인기 방송 등 다양한 채널이 특징입니다.

6. 웹티비 (웹tv)

간단한 인터페이스로 다양한 종류의 실시간 TV와 연결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지상파 3사와 함께 일반 서비스, 케이블 등의 채널을 제공하고, 원하는 인기 프로그램과 직접 연결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단순하고 단순한 사이트를 원하는 사용자에게 적합합니다.

7. 이슈갓

단순하고 깔끔한 인터페이스로 한국에서 방송되는 다양한 채널을 한 페이지로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국내 3개 방송사와 일반·케이블 방송 실시간 방송 링크를 제공하고 인기 프로그램 스트리밍 사이트 접속도 제공해 선호하는 프로그램이 있으면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호빵넷 TV

전체 길이 및 다양한 유형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공중파 및 케이블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과거 tvN 관련 채널도 링크를 제공했지만 현재 tvN이 유료로 변경돼 관련 채널의 실시간 방송이 제공되지 않는 것이 단점입니다.

많은 채널을 한 눈에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은 사이트입니다.

9. 신사넷

신사넷은 실시간 TV 사이트가 아니라 여러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상단의 실시간 TV 링크뿐만 아니라 각종 포털과 방송 사이트, 게임 사이트, 무료 프로그램 다운로드 등 다양한 종류의 링크를 망라하고 있습니다.

10. 싹쓰리닷컴

거의 모든 국내 방송에 실시간 TV 채널 링크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인기 채널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배치돼 있어 찾기 쉽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실시간 TV를 무료로 제공합니다.
국내 스포츠 이벤트와 함께 해외 축구와 스포츠에 대한 실시간 TV 링크도 제공되어 스포츠 팬들에게 더 유용할 것입니다.

같이 보시면 좋은 포스트

실시간 tv보기 및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를 알아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