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2월행사 메뉴추천

버거킹 12월행사 메뉴추천

버거킹 12월행사 및 메뉴추천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게시글을 읽어주시면 버거킹 12월행사 및 메뉴추천을 알아두시는 것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버거킹 12월행사 및 메뉴추천이 궁금하시다면 반드시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버거킹 12월행사 및 메뉴추천을 알아보도록 합시다.

안녕하세요. 여러 햄버거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연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늘 저는 많은 사람들이 즐기고 매장에서도 찾을 수 있는 버거킹 12월 이벤트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물론 12월 한 달 내내 열리는 행사와 그렇지 않은 정기 행사로 구분되기 때문에 날짜를 꼼꼼히 확인한 뒤 이용해야 합니다. 정확한 이벤트 날짜와 진행 중인 혜택도 알려드리겠습니다.

버거킹 12월행사 신제품

제가 소개할 12월 버거킹 이벤트는 신제품 소개입니다. 블랙 어니언 시리즈입니다. 그것은 깊은 맛이 나는 버거입니다. 블랙 어니언 와퍼, 블랙 어니언 엑스, 블랙 어니언 치킨 버거 3가지가 있습니다.

이미 11월 28일부터 판매를 시작했고 내년 2월 5일까지 판매될 예정입니다. 처음 맛본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니, 다시 먹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버거킹 12월행사 이벤트

버거 2종을 6,000원에 구매할 수 있어 최대 40%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버거킹 12월 이벤트도 소개합니다. 믹스 앤 매치라는 행사입니다. 총 세 가지 종류의 버거가 있습니다. 콰트로 치즈 와퍼 주니어, 슈림프 와퍼 주니어, 그리고 롱 치킨버거입니다.

다만 12월 4일까지는 행사 기간이 비교적 짧기 때문에 미리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1인당 최대 구매 횟수는 5회입니다.

버거킹 12월행사 킹 모닝

이미 11월에 시작되었지만 연말에 더 많은 관심을 끌 것으로 예상되는 버거킹의 12월 행사인 킹 모닝도 만날 것입니다. 다른 햄버거 가게들과 달리 아침 메뉴가 없어서 아쉬웠지만, 반가운 사람들이 많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블렛 오믈렛과 오믈렛 킹모닝 두 종류로 나뉘며, 오전 4시부터 11시까지 판매시간이 제한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특히 오믈렛과 소프트 번의 맛이 조화롭고 부드럽다는 평가가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11월에 끝나는 버거킹의 12월 행사로는 더 이상 만날 수 없는 행사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와퍼 할인 이벤트, 앱 또는 웹 주문 시 5,000원 할인, 가입 시 와퍼 세트 50% 할인이 있습니다.

물론, 이러한 할인은 정기적으로 수시로 진행되기 때문에 언제든지 새로운 할인 기회를 놓치지 않기를 바랍니다.

버거킹 12월행사

사람마다 선호하는 햄버거 프랜차이즈에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버거킹은 매장이 많고 호불호가 비교적 적은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포만감과 맛을 느낄 수 있는 버거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마음에 드는 12월 할인 기회를 확인하셨다면 매장을 방문해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홈페이지

버거킹 메뉴추천 블랙 어니언 와퍼

📌단품 7500원 719kcal

📌세트 9000원 1154kcal

📌라지세트 9700원 1311kcal

버거킹에서 블랙 어니언 와퍼라는 새로운 메뉴를 출시해서 저는 어쩔 수 없이 버거킹에 가게 되었습니다. 저는 양파를 좋아해서 무조건 먹어야 했어요.

버거킹을 방문하기 전에 이벤트를 확인하는 것은 필수입니다. 12월에 이벤트로 믹스 앤 매치 이벤트가 있습니다. 콰트로 치즈 페퍼 주니어, 통새우 페퍼 주니어, 롱 치킨 버거 2개 6,000원입니다.

블랙 어니언 와퍼 런칭 셋업 이벤트, 일부 매장 한정이지만 킹모닝도 출시되었습니다. 소고기 불고기 버거가 종일 왕에 추가되었다는 소식입니다.

버거킹이요.. 상암이요. 저는 버거킹 상암점을 찾았습니다.

시간이 늦어서 손님이 별로 없었어요. 또한 명령을 기다리는 일도 없었습니다.

핫 칠리 고무가 필요한 시간인 줄 알았는데 잘 팔리는 것 같아요. 장수의 분위기입니다.

와퍼의 집입니다.. 저 여기 앉아있어요. 이 가게가 늦게 오면 여기 구석에서 먹어야 해요.

코카콜라 제로입니다. 콜라 제로요… 보통 1900원입니다.

치즈 스틱도 추가로 주문했어요. 칼로리를 조절하기 위해, 오늘은 콜라 제로입니다.

제로 콜라는 펩시가 더 좋은 것 같아요. 코카콜라 제로는 톡 쏘는 느낌은 없지만 그냥 지나칠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치즈스틱 21개요.. 치즈스틱 21개요… 할인 이벤트 1,000원 입니다.

갑자기 치즈스틱이 먹고싶어서 주문했어요… 버거킹은 치즈스틱 21개가 365일 이벤트 메뉴이기 때문에 훌륭합니다.

1,000원이면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버거킹은 싸고 진짜 치즈 스틱이나 너겟에 좋은 것 같아요.

튀김옷이 탄탄하고 모짜렐라 치즈 특유의 스트레칭 맛이 없어서 아쉽지만 1,000원입니다. 롯데리아는 반값도 안 돼요.

블랙 어니언 와퍼입니다. 검은 양파 와퍼요… 가격 : 단품 9,300원, 세트 10,800원, 라지 11,500원…

제가 기대했던 새로운 메뉴인 흑양파 와퍼입니다. 제품 포스터가 너무 잘 나와서 어쩔 수 없이 주문했어요.

이 블랙 어니언 와퍼에 사용된 빵의 이름은 기네스가 아니라 블랙번입니다. 그렇게 보여요, 흠…

하지만 오늘은 와퍼 비주얼이 망가졌어요. 토마토가 창백해요. 무료 토핑으로 토마토를 넣었는데, 맛이 없네요. (웃음)

흑양파 웨이퍼 구성은 흑양파-마요네즈-상추-토마토-생양파-스모키겨자-치즈-흑양파-패티번 순입니다.

비싼 발사믹 식초를 사용해 200시간을 소비한 캐러멜라이즈드 양파는 존재감이 약합니다. 맛있을까요?

자르면 이렇게 돼요. 검은 양파를 더 넣었어야 했는데, 큰 패티에 비해 검은 양파의 맛이 부족해요.

체다치즈는 패티랑 따로 놀고 블랙어니언은 말아서 먹는 느낌인데 맛이 좋을 때 평가해요. 알고 보니 정상적인 제품이 아니더군요. 다시 해봐야 할 것 같아요.

양파링이요.. 양파링… 2,300원이요…감자튀김 기본 세트가 300원이 올라서 양파링으로 교환했어요.

버거킹이 양파링이죠?하면서 먹으려고 했는데 케첩을 안 주셨어요. 마스크 쓰고 카운터에 가서 케첩 달라고 하세요.

나는 항상 이 가게에서 무언가를 놓치는 나쁜 습관이 있지만, 오늘도 나였어요.

나는 흑양파 와퍼에게 상처를 받았기 때문에 양파링으로부터 위로를 받았습니다. 당신은 내가 믿을 수 있는 유일한 사람이에요. 하하…

저는 블랙 어니언 와퍼의 출시를 기념하여 홍보에 힘쓰고 있습니다. 저는 버거킹이 마케팅만큼 품질에도 신경을 썼으면 좋겠어요.

버거킹 메뉴추천 골든치즈렐라 치킨버거

버거킹의 골든 치즈 레어 치킨버거가 식사로 제격인 것 같아요. 그 버거는 정말 통통해서 잘 나와요. 그 위에 너겟이 있는데 다 먹으면 배가 부르겠죠? 너겟은 허니머스타드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제가 여기서 너겟을 처음 먹어서요? 나는 기대했어요.

이 정도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은데 인기가 어느 정도인가요? 손에 쥐면 이 정도 돼요. 그런데 두께를 보여드려야 할 것 같아요.^^

햄버거 포장을 풀면 이렇게 됩니다. 되게 두껍다는 게 느껴지시죠? 그리고 황금 치즈와 치킨을 곁들인 바삭바삭한 패티로 바삭함을 두 배로 즐길 수 있습니다. 버거킹의 새로운 모습을 보니 더 빨리 먹고 싶어지네요.

치즈 패티와 치킨의 크기가 커서 그런지 빵이 아주 작아 보였어요. ㅋㅋ 진짜 이렇게 두껍게 입으로 먹어도 되나요? 너무 두꺼워서 그런 것 같아요. 가까이서 보니 더 바삭바삭해 보였어요. 패티 안에 치즈가 두 종류 들어 있어서 더 두꺼워요.^^

이제, 그것을 반으로 자를 차례입니다. 하하 재포장을 했는데 원래 상태로 되돌리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어떻게든 다시 마무리를 지을 수 있었어요. 버거킹 커팅 나이프는 나무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걸로 예쁘게 잘라도 되나요? 조금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잘 잘려요.

위보다 반으로 자르는 게 더 낫죠? 치즈가 그냥 늘어져 있었는데 금이라서 그런지 눈이 부셨어요. 하하 패티 안에 체다 치즈와 모차렐라 치즈가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생겼나요? 이렇게 되면 치즈의 맛을 처음부터 끝까지 즐길 수 있죠?

먼저 잘라서 반으로 보면 이렇게 보이지 않아요. 이렇게 하고 싶으면 치즈가 이렇게 늘어나요. 솔직히 저는 이런 일이 일어나는 것을 보고 조금 당황했어요. 반으로 잘라서 깔끔하게 찍으려고 했는데 치즈가 늘어나는 걸 보고 ‘아!’ 이게 더 나은 것 같아요. ㅎㅎ

그들은 사진을 찍고 버거킹 골든 치즈 레어 치킨버거를 먹었습니다. 식감이 생각보다 바삭해서 놀랐어요. 조금 느끼하다고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불고기 소스와 할라페노가 들어가 있어서 매콤하면서도 달콤한 매력이 느껴져서 좋습니다. 새로운 재미가 있어요^^ 하지만 결론적으로 치즈가 최고였던 것 같아요. ㅎㅎ

너겟이 3개인데 치킨버거를 시켰는데 왜 너겟을 시켰나요? 전체적으로 보고 주문했어야 했는데, 메뉴만 보고 주문하다 보니 실수한 것 같아요. 하지만 여기서 먹어본 적이 없는 너겟이라서 이번 기회에 먹어보려고 해요.

허니머스타드 소스에 찍어 먹어야 하는 거 맞죠? 하하. 이렇게 보니까 골든치즈와도 잘 어울려요. 하하 너겟 맛은 우리가 아는 맛이라 특별한 것은 없었어요. 하지만 치킨버거와 함께 먹는 것은 치킨의 맛을 두 배로 증가시켰습니다. 저는 사실 그것을 목표로 하고 있었습니다.^^;; 밥을 다 먹고 나니 배가 불렀습니다.^^ 버거킹의 새로운 메뉴는 아직 시간이 있으니 맛 좀 보세요.

1. 함께 읽으면 유용한 문서

버거킹 12월행사 및 메뉴추천을 알려드렸습니다.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