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몇부작 제작사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몇부작 제작사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몇부작 제작사를 소개하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전체적으로 읽으시면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몇부작 제작사를 이해할 것입니다.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몇부작 제작사의 지식이 필요하시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보러가기

1월 7일 토요일이요. 새로 시작하는 일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그것은 “국밥집 첫째 아들”에 이은 JTBC의 새 토일드라마입니다 개인적으로 기대가 되지만 마지막 회가 ‘오, 내 꿈’으로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이제는 새로운 작품을 시작할 때마다 작가가 누구인지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습니다. 소속사 캐릭터 관계도를 비롯해 출연진에 어떤 배우들이 출연하는지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제작사와 다른 정보도 확인했습니다. 아래는 공식 포스터 이미지이며, 개인적으로 디자인이 마음에 듭니다. 잘 나온 것 같아요.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 장르 : 오피스, 드라마
  • 방송 기간 : 2023년 1월 7일~2월 26일
  • 방송 시간 : 매주 토요일 일요일 밤 10:30
  • 몇부작 : 16부작 예정
  • 제작사 : 하우픽쳐스, SLL, 드라마하우스
  • 채널 : JTBC
  • 연출 : 이창민
  • 작가 : 송수한
  • 출연진 : 이보영, 조성하, 손나은, 한준우, 전혜진
  • 스트리밍 : 티빙
  • 시청등급 : 15세 이상 시청가

대행사 예고편

이 작품의 티저 예고편 영상도 공유하겠습니다. 1월 7일 토요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됩니다. 주말 밤에 볼 것이 없다면, 제 시간에 보세요.

줄거리: VC 그룹의 첫 여성 임원이 된 고아가 첫 번째를 넘어 최고의 자리까지 경력을 쌓아가는 모습을 보여주는 우아하고 절망적인 사무실입니다.

드라마 기획사의 캐릭터 관계도는 위와 같습니다. 배경이 회사이기 때문에 일종의 조직도를 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주인공은 고아입니다. 또한 아인을 중심으로 주변 사람들의 다양한 관계가 얽혀있습니다. 우원그룹, VC그룹, 제작2팀, 조교들, 심지어 관련자들과 적대적인 위치에 있는 인물들까지 말입니다.

주제가 주제이기 때문에 실제로 기획사에 다니는 사람들이 많이 공감할 작품일 수도 있습니다. 회사에서 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입니다.

대행사 출연진

[고아인 / 이보영입니다]

에이전시 캐릭터를 한번 알아볼까요? 여주인공 고아 그녀를 향한 말은 여러 가지가 있어요. 성공 지상주의자, 돈키오패스, 미혼, 지역 국립 대학 등입니다. 도박을 하면서 술을 마시는 아빠입니다. 그리고 가출한 어머니 때문에 7살 때부터 이모가 주신 음식을 먹으며 자랐습니다. 졸업 후, 그는 한국 최고의 광고 회사인 VC Planning에 입사했습니다.

[강한나 / 손나은입니다]

VC 기획 SNS 부문 이사 겸 상무입니다. 스타 인플루언서로 단군 이래 최고의 재벌가 미모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학창시절에는 아이돌 형들을 따라다녔고, 졸업 후 결혼을 하려 하자 공부하겠다며 미국으로 도피했습니다. 이후 재벌처럼 조용히 살라는 말에 SNS 스타 인플루언서가 됐습니다.

[최창수 / 조성하입니다]

VC 기획 부서의 책임자입니다. 그는 한국대학교 경제학과 공채를 졸업했습니다. 그는 VC 그룹으로의 승진을 위한 세 가지 키워드를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냉철하고 똑똑하며 숫자 싸움에도 능합니다. 저는 실패 없이 승승장구하고 있어요. 저는 차기 대표가 되기 위해 회장님께 눈에 띄어야 했습니다. 많은 면에서, 그는 똑똑한 캐릭터입니다.

[박영우 / 한준우입니다]

소속사의 출연진 중 본사 사무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해외에서 공부한 이후로 한나의 가정교사였고 그녀의 오른팔입니다. 그는 고등학교 2학년 때까지 권투 선수로 뛰었지만, 실력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고는 공부로 전향했습니다. 그 후, 저는 명문 대학에 들어가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한나가 위기를 겪을 때마다 어떻게든 도와주는 사람입니다.

[조은정 / 전혜진입니다]

그는 카피라이터이자 제작 2팀의 부국장입니다. 그는 착하고 예쁘고 똑똑하지만, 사랑을 받고 자랐기 때문인지 주름이 없는 성격입니다. 그것은 또한 적은 양의 식사와 함께 고기를 먹는 사람입니다. 그는 10년 경력의 카피라이터이자 분위기 메이커로, 다양한 DOG 농담의 유행을 따르고 부드러운 카피를 잘 씁니다.

대행사 드라마 내용

우리는 이 연극처럼 연극의 주인공들에 대해 배웠습니다. 사실 VC 회사 사람들도 있고 아인이 주변 인물들도 있고 VC 그룹 사람들도 있는데 너무 많아요.

기획사의 작가는 송수한입니다. 그가 대본을 담당하고 있어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 지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벌써 결말이 궁금해요. 이번에는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관계도에서 볼 수 있듯이 다양한 캐릭터들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첫 방송이기 때문에 시청하기 전에 각자 어디에 있는지, 소속 부서는 어디인지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소속사 에피소드 수를 살펴보니 총 16편이라고 합니다. 16부작으로 나왔는데, 마지막 16부작이 적절하고 멋진 결말이 되길 바랍니다.

대행사 제작사

이 드라마의 제작자는 이창민입니다. “월간집”, “유라차차 와이키키” 시리즈, “맨투맨” 그리고 “리멤버-아들의 전쟁”은 이전에 감독되었습니다. 정말 기다려지는데요.

주인공은 고아 역을 맡은 배우 이보영입니다. 이 작품 이후, 그는 티빙의 “하이드”의 작품에도 출연한다고 합니다. 하이드요!

소속사는 HOW Pictures입니다. 그리고 스튜디오 룰룰랄라와 드라마 하우스입니다. 한 곳에서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 여러 업체가 참여했습니다.

손나은이 1년 만에 배우로 참여합니다. 2022년에는 오수정이 고스트 닥터에, 2021년에는 강민정이 인간 실격에 출연했습니다.

이번에는 이보영 씨와 손나은 씨입니다. 당신의 케미는 어떨까요? 대립이 아니라 지지하는 관계라고 하는데 오늘 첫 방송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소속사 드라마의 재방송과 재방송은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왓챠, 웨이브가 아닌 OTT의 TV에서 볼 수 있습니다.

요즘 TVing을 스트리밍으로 안 보는 사람이 없어서 방송을 못 보신 분들은 티빙으로 보시면 되고 제가 월정액제 회원이기 때문에 볼 수 있어요.

게시물을 통해 소속사와 극중 인물들의 관계도를 간략히 알아봤습니다. 이보영이 나오기 때문에 봐야 할 충분한 이유가 있는 드라마입니다.

첫 방송은 1월 7일에 시작해서 2월 26일에 끝날 예정입니다. 2월 말까지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넷플릭스를 통해 보러 갈 수는 없지만, 티빙이 재방송하고 재방송하기 때문에 걱정 없이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연진들도 할 수 있고, 여러모로 기대가 됩니다!

실시간tv 보러가기

홈페이지

1.같이 읽으면 좋은 글

대행사 재방송 다시보기 인물관계도 및 등장인물 출연진 작가 몇부작 제작사를 공유해보았습니다. 모두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