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넥트 원작 웹툰 결말 공식영상 등장인물관계도 OST 시즌2 몇부작

커넥트 원작 웹툰 결말 공식영상 등장인물관계도 OST 시즌2 몇부작

커넥트 원작 웹툰 결말 및 등장인물관계도 OST 시즌2 몇부작에 대해 탐구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모두 읽으시면 커넥트 원작 웹툰 결말 및 등장인물관계도 OST 시즌2 몇부작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커넥트 원작 웹툰 결말 및 등장인물관계도 OST 시즌2 몇부작의 지식이 필요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밑에서 커넥트 원작 웹툰 결말 및 등장인물관계도 OST 시즌2 몇부작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넥트 보러가기

커넥트, 죽지 않는 새로운 종류의 몸입니다.

어느 날, 한 불멸의 남자가 장기 밀매업자에게 납치되어 한쪽 눈을 도둑맞았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그는 그것들이 한국에서 큰 파문을 일으킨 연쇄 살인범의 몸에 이식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그의 눈을 쫓기 시작합니다.

장르영화계에서 깊은 명성을 얻고 있는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제작으로 완성된 독특한 스토리와 세계관은 한국을 넘어 글로벌 시청자들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는 데 성공해 시즌2 제작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증폭시켰다.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장르를 뛰어넘는 소름끼치는 작품이 더 기대하게 만든다며 작품 공개와 동시에 외신들은 호평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개막 공식 영상에서 드러난 거친 질감 속에서도 극중 보디 아티스트이자 연쇄살인범 진섭의 드래프트에서 디테일과 그림이 살아있는 스케치 같은 괴상한 아름다움과 섬뜩한 잔상을 남기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선사합니다.

동수는 불멸의 근본인 커넥트의 촉수에서 벗어나려 하지만 결국 잡힙니다. 그의 모습은 커넥트로 살면서 느낀 수많은 외로움과 고통을 은유적으로 보여주지만 결국 극복하고 깨어나는 과정을 통해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극대화합니다.

죽지 않는 남자 하동수, 커가는 다크 히어로 커넥트입니다.

총 6편의 짧은 에피소드에서 눈을 되찾기 위해 무엇을 먼저 해야 할지도 모르는 나약하고 비겁한 단순한 청년부터 점차 커넥트의 능력을 일깨우고 과감한 액션을 선보이며 연쇄살인범을 압도하는 다크 히어로로 변신했습니다.

하동수라는 남자의 성장 서사는 ‘커넥트’로 느껴지는 끔찍한 고통과 전개가 진행될수록 진섭과 연결되는 시간의 차이를 섬세하게 묘사해 시선의 몰입도를 단번에 사로잡는다.

같은 숫자의 커넥트를 통해 표현되는 정해인의 연기는 로맨스 장르의 달인인 미남의 부드러운 이미지와는 전혀 다릅니다. 그 장르의 연기 변신은 그것을 본 사람들이 그것을 칭찬하도록 만들었습니다.

그동안 다양한 작품에서 액션 연기를 선보였지만, 커넥트에 CG를 염두에 두고 연기해야 할 액션 장면이 많다는 점은 그의 연기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기에 충분했습니다.

수사 과정에서 도난당한 눈에서 뿜어져 나오는 미세한 통증 연기를 통해 동수는 불안, 두려움, 혼란 등 부정의 복잡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그 순간 엄청난 고통을 겪어야 했던 동수의 현실적인 표정이 압도적이었고, 한쪽 눈으로만 눈물을 흘려야 하는 엽기적인 모습이 충격적이고 신선한 비주얼을 증폭시켰다.

아티스틱 싸이코 오진섭, 시체 예술을 즐기는 연쇄살인범입니다.

고경표는 오진섭이라는 남자를 동수와 연결된 단순 연쇄살인범이 아니라 자신만의 섬뜩한 신념과 명분으로 뭉친 인물로 재현해 극의 긴장감을 증폭시켰습니다.

진섭이를 죽인 것은 단순히 무고하거나 살인을 기뻐했기 때문이 아니라 배고플 때 먹고, 목이 마를 때 물을 마시고, 주기적으로 화장실에 가는 등 인간이 자연스럽게 느끼는 생리적 현상이었습니다.

인간의 탈을 쓴 일반인과 섞일 수 없는 의식의 본래 의도가 뿌리내린 새로운 휴먼 커넥트와는 다른 존재로 캐릭터 관계에 섞일 수 없는 또 다른 신인입니다.

커넥트의 조력자이자 신비한 여자죠…

김혜준은 이전과는 다른 독특한 스타일과 탈색 머리를 선보였고, 이랑이라는 캐릭터의 독특한 비주얼과 분위기로 전체적으로 다크 스토리 속 분위기를 신비롭게 지배하고 있습니다.

장기 밀매 조직에 쫓기는 동수가 불쑥 나타나 조력자처럼 보일 때마다 말입니다만… 엔딩 섹션에서는 그녀에게 숨겨진 또 다른 충격적인 반전이 공개되며 예측할 수 없는 다양한 신선함을 선사했습니다.

드라마의 독특한 연출과 호평입니다

불멸의 몸을 가진 신세대 커넥트의 CG는 물론 진섭의 시체미술에서 드러난 파격적인 연출과 미장센이 보여준 독특하고 신선한 연출 기법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개발 과정에서 상황에 따라 달라지는 화면 비율이 몰입도를 더욱 증폭시키는 역할을 했고, 미이케 다카시 감독과 제작진은 최고의 결과를 내기 위해 이 점에 각별히 신경을 썼다는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원작 웹툰의 작가 신대성도 모든 CG를 좋아했지만, 원작 웹툰의 마지막에는 존재하지 않았지만, 이랑의 반창고 에피소드가 작품의 설정을 상징하는 것 같다는 확신도 들었습니다. 그는 또한 그 드라마를 칭찬했습니다.

대부분 2.2대 1 화면 비율로 진행됐지만, 어린 시절을 회상하는 동수의 이미지가 4대 3 화면 비율로 사용돼 아날로그 시대를 상징했고, 자연스럽게 그 장면이 과거임을 인식하고 동수의 과거에 더 몰입하게 만들었다.

한편 동수가 한쪽 눈을 빼앗기고 진섭과 시야를 나누는 장면에서는 화면을 가득 채운 1.78대 1의 비율로 동수와 진섭의 시야를 동시에 공유하는 충격적인 신선함을 느끼게 해 몰입감을 증폭시켰다.

상황별로 다른 화면 비율을 활용한 섬세한 디테일을 커넥트의 세계관으로 케어하며 마치 이 이야기 속에서 자신도 주변 인물이 된 듯한 묘한 경험적 느낌이 드라마의 또 다른 장점입니다.

커넥트 OST를 연결하세요 – My Song

정해인이 직접 OST를 불러 화제가 된 ‘내 노래’는 싱어송라이터 선우정아가 작곡과 작사에 참여해 극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킬 전망이다.

실시간tv 보러가기

홈페이지

1.함께 보면 유용한 문서

커넥트 원작 웹툰 결말 및 등장인물관계도 OST 시즌2 몇부작을 공유해드렸습니다. 모두 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필요하시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