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견니 한국 결말 해석 ost 뜻 개봉 줄거리

영화 상견니 한국 결말 해석 ost 뜻 개봉 줄거리

영화 상견니 한국 결말 및 해석 ost 뜻 개봉 줄거리에 관한 내용을 탐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끝까지 읽고 나면 영화 상견니 한국 결말 및 해석 ost 뜻 개봉 줄거리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영화 상견니 한국 결말 및 해석 ost 뜻 개봉 줄거리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끝까지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영화 상견니 보러가기

영화 상견니 입니다

  • 2023년에 한국에서 개봉될 예정입니다

드라마 ‘상균이’ 후속편을 다룬 영화 ‘상균이’가 올해 중국과 대만에서 개봉했는데, 국내에서는 2023년 초 개봉 예정이라는 깜짝 소식이 있었습니다. 그 영화의 상영 시간은 107분입니다.

앞서 말했듯이 드라마 종영에 대한 후속편이고 종영 후에는 고등학생 황유환이 리지웨이에게 깜짝 생일파티를 해주는 쿠키 영상이었습니다. 영화에서 그 이야기를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영화 상균이 – 개요

“사랑해요, 나와 헤어져도 만남이 헛되지 않게”

비슷한 꿈이 두 사람의 영혼을 이어주고, 테이프 속 같은 노래가 두 사람을 우연히 만나게 합니다. 그렇게 우리는 서로를 다시 알게 되고 사랑하게 됩니다.

그리고 운명은 다시 Li Zwei와 Huang Yuhuan, Chen Yun Lu와 Mo Jun-je, 그리고 Wang Quanse를 연결합니다. 그들은 어떻게 시간과 공간의 순환을 풀고 마침내 서로의 생명과 비극적인 운명을 구할 수 있을까요?

운명적인 만남, 진짜 꿈이죠. 우연히 만난 것들의 흔적 나는 당신을 만나고 싶어 모든 수단을 다 동원해요 그리움이 쌓이면 다시 빠르게 당신을 만날 것이고, 당신이 뒤엉켜도 사랑은 시간으로 변하지 않아요.

영화 상견니 상영 일정 기대 등급, 드라마 엔딩입니다

드라마 상균이는 남자친구 왕취안성을 잊지 못한 여주인공 황유쉬안이 죽은 왕취안성과 꼭 닮은 리지웨이를 운명처럼 만나면서 벌어진 아시아 메가 히트 전설입니다. 타임슬립 로맨스예요.

2022년 말, 새로운 에피소드로 탄생한 영화 상균이의 개봉으로 전 세계 팬덤이 동시에 흔들렸고, 곧 SNS에 등장한 ‘영화상균이’ 공식 계정에 모준제, 천윈루, 왕취안성리쯔웨이, 황위쉬안의 캐릭터 내러티브가 담긴 예고편이 공개됐습니다. 한국에서의 정확한 개봉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2023년 초에 개봉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3년간의 드라마 제작과 최종 완성을 거쳐 새로운 이야기로 만들어진 상균이는 원작 드라마 제작진과 주연 배우 3인이 모두 참여해 더욱 의미가 깊다.

끝이 나지 않는 타임라인에서 애틋한 로맨스는 물론 서스펜스와 스릴이 묻어나는 스토리텔링으로 잠시도 집중하기 어렵게 만든 강기봉 작가와 임은혜 감독, 황천인 감독의 손을 통해 제작된 영화의 완성도가 아닐까요?

상견니 영화의 줄거리입니다.

드라마의 마지막에, 네 명의 주인공들은 그들의 모든 기억을 잃고 원래의 장소로 돌아갑니다. 그리고 2009년, Li Ziwei는 커피숍에서 아르바이트생과 17살의 여고생 “황위쉬안”을 만나 이야기를 시작합니다.

분명히 두 사람은 처음 만났지만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인 것처럼 말이 잘 통했고 연인이 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4계절의 1년을 함께 보냈고, 2010년의 마지막 날과 2011년의 새해를 앞두고 더욱 깊은 관계를 발전시켰습니다. 그리고 2017년은 여전히 사랑스러운 커플이지만, 그들에게 찾아온 새로운 변화입니다.

과거와 미래의 시간 착오가 새로운 위기를 드러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Li Zwei, Mo Jun-je, Chen Yun-lu의 삶에 영향을 미칩니다. ‘타임슬립’이라는 주제가 영화 속 드라마처럼 다시 등장할지는 모르겠지만, 드라마가 전개되는 방식과는 조금 다르다고 합니다. 물론 드라마를 안 보고 이 영화를 보는 사람은 없을 것 같아요. 만약 당신이 그렇게 할 생각이라면, 저는 그것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오랜만에 봐서 기억이 안 나면 어떡해요? 한국에는 아직 개봉하지 않았어요. 그 드라마를 다시 한번 폭음으로 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여기에 드라마에 나오지 않은 새로운 캐릭터 양자호가 등장하는데, 이 남자의 등장은 영화의 스토리를 복잡하게 만듭니다.

하지만 BUT 드라마에서 가장 큰 발암물질이자 마지막 보스인 “쉐지”는 영화에 나오지 않습니다. 그 사람 때문에 일어날 갑작스러운 스릴러에 대해 걱정하지 마세요.

한편, 최고의 해피엔딩은 영화의 마지막에 리쯔웨이, 황유안, 모준제, 천윤루 네 명의 주인공 모두에게 주어진다고 합니다. 덕분에 영화를 본 관객들은 쉽게 일어날 수 있었습니다. 마치 오래 전에 끝내지 못한 추억의 소설 같아요. 완벽하게 끝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안와이의 주요 메시지 중 하나는 결국 모든 것이 “그냥 잘” 진행된다는 것입니다 이 영화는 또한 여러분이 규칙을 바꾸도록 강요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한편, 상균이의 인터뷰에서 발췌한 내용입니다…

드라마처럼 매 순간 매장 장면마다 결말과 단서가 숨겨져 있고, 그 안의 모든 것이 합리적인 결말로 이어지기 때문에 영화 내내 한순간도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거듭 당부했습니다. 이 미묘한 전희는 이미 긴장감으로 숨이 막힐 지경입니다.

그리고 왕취안성의 이야기입니다.

상균이의 모든 등장인물들이 자신의 아이들과 같다고 말했던 임흔혜 작가는 작품이 끝난 후 왕취안성의 에피소드가 유독 짧아서 아쉬웠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원래 왕취안성은 사실…

특별한 출연 같은 느낌이 들어서 시청자분들도 많이 아쉬워하셨어요. 이에 임은혜 작가가 왕취안성의 에피소드를 추가해 영화에 출연하게 돼 부상자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습니다.

영화 상견니 OST요.

손성희 – 눈물은 당신을 기억해요, 원작 제작진, 완벽한 시나리오, 그리고 글로벌 3대 스타로 도약한 허광한, 가가연, 모준제의 새로운 세계관과 이야기! 저도 2023년 국내 출시가 기대됩니다.

실시간tv 보러가기

홈페이지

1.함께 보시면 유용한 글

영화 상견니 한국 결말 및 해석 ost 뜻 개봉 줄거리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