렉사 메모리카드 1066x 마이크로SD 액션캠 궁합 최고!

렉사 메모리카드 1066x 마이크로SD 액션캠 궁합 최고!

1. 촬영이 얼마 남았어요?

렉사 메모리카드 사람들은 자신의 현재 모습을 기억하고 공유하기 위해 다양한 장비를 사용하여 녹화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장비는 스마트폰인데, 더 높은 화질을 원한다면 디지털카메라와 렌즈를 따로 사서 시원하게 놔두면 되는데, 그중에서도 일상을 기록하기에 좋은 액션카메라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렉사 메모리카드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성이 좋고, 별도의 스탠드를 사용하면 손으로 잡을 필요가 없고, 고해상도로 흔들림을 조절할 수 있다는 점이 일상을 기록하기에 좋다고 평가되는 이유입니다. 레코드를 받아들이는 저장 장치도 고성능 제품을 사용해야 한다는 거죠? 오늘은 Lexar Professional 1066x microSDXC™ UHS-I 카드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작은 메모리 카드는 맵습니다.

렉사 메모리카드 지금은 액션캠의

렉사 메모리카드 성능이 많이 업그레이드돼 FHD 해상도가 기본이고 최대 4K 해상도까지 촬영할 수 있는 기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종종 메모리 카드를 소홀히 합니다. 뭐든 가격이 싸다고 대충 고른다면 촬영을 시작할 때 말을 더듬어 결과를 제대로 얻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할 수 있습니다.

해상도를 낮추면 어떻게든 녹음이 되지만, 원래 성능을 100% 사용하지 않는 기기를 붙잡고 무언가를 하는 것은 결국 만족스럽지 못한 품질로 이어져 동기부여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4K 해상도를 완전히 커버하려면 Class 10이 기본이고 V30 이상 및 UHS-I(U3) 이상의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V사인이 없어도 UHS-I(U3)가 확인되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xar Professional 1066x microSDXC™ UHS-I 카드는 앞서 언급한 최소 조건을 충족하며 64GB/128GB/256GB/512GB 용량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나중에 긴급 청소가 필요하지 않도록 플러그를 꽂아야 합니다. 받은 256GB가 훨씬 여유롭습니다.

렉사 메모리카드 구성품은

microSD 메모리 카드 메인 제품, SD 어댑터, 정품 스티커입니다. 참고로 정품 스티커를 부착해야 A/S를 받을 수 있으므로 실수로 버리기 전에 붙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는 10년의 보증 기간이 주어집니다. 제조사는 “한정 보증”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지만, 정상 사용 시 발생하는 결함에 대해 조치를 취하기 때문에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A/S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SD 어댑터는 1년 보증입니다).

렉사 메모리카드

렉사 메모리카드 제가 가지고 있는 액션 카메라는 소니의 FDR-X3000과 Insta360 One R입니다. 두 모델 모두 마이크로SD 규격이기 때문에 올바른 방향으로 삽입하면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아직 사진을 찍지 않아서 비어있지만 기기 자체 메뉴에서 한 번 포맷을 진행하면 좀 더 깔끔하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Insta360 One R에는 256GB 용량의 Lexar Professional 1066x microSDXC™ UHS-I 카드가 장착되어 있어 4K 24 프레임 설정에서도 5시간 20분을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이쯤 되면 남은 시간을 흘끗 보며 긴장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K 촬영 후 FHD가 결과를 인코딩했습니다.

최대 120MB/s(64GB는 70MB/s)의 쓰기 속도 덕분에 기기의 성능은 100% 촬영이 가능했고, 고프로의 최신 모델인 HERO9 Black 또는 HERO8 Black에 호환 메모리카드로 공식 등재되었습니다. 이외에도 DJI, 코닥, 가민 등 다양한 액션 카메라뿐만 아니라 드론을 지원하며 호환성이 넓습니다.

Lexar Professional 1066x microSDXC™ UHS-I 카드는 방수, 충격, 진동 및 X-ray를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실내외 사용이 가능하며 공항 보안 검색대를 통과한 후에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최대 160MB/s의 읽기 속도는

파일을 PC나 노트북으로 이동할 때에도 빠른 전송 속도를 보여 여러 파일을 복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최소화합니다. 기본 구성 요소로 제공되는 SD 어댑터는 UHS-I 표준도 지원하므로 어떤 방식으로든 최상의 전송 조건을 보여줍니다.

렉사 메모리카드

렉사 메모리카드 또한 최신 버전의 데이터 복구 프로그램인 Lexa Recovery Tool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아무리 액션카메라를 열심히 찍어도 데이터가 유실되면 회사를 통해 비용을 지불하고 저장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이런 고급 프로그램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다는 점은 칭찬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제품 표면을 자세히 살펴보면 A2 기호는 애플리케이션 성능 등급을 나타내는 것으로,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Adaptive Storage 지원 장치를 사용하여 중간 프로세스를 거치지 않고 메모리 카드에서 직접 앱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기본 용량이 많이 늘었지만 슬롯이 있으면 조금 더 확보하는 게 좋습니다.

용량 걱정은 이제 그만해요!

Lexar Professional 1066x microSDXC™ UHS-I 카드는 넉넉한 용량, 안정적인 쓰기 및 읽기 속도로 편안한 작업 환경을 제공합니다. 내구성이 좋고 10년 제한 보증, 심지어 복구 프로그램까지 있어서 여러모로 안심입니다. 평소에 어댑터를 사용하는 디지털카메라에 꽂아야 합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