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신세계 백화점 크리스마스 점등 시간 명당 기간

명동 신세계 백화점 크리스마스 점등 시간 명당 기간

명동 신세계 백화점 및 크리스마스 점등 시간 명당 기간에 관련된 내용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트를 모두 읽고 나면 명동 신세계 백화점 및 크리스마스 점등 시간 명당 기간을 알아두시는 데에 지원이 될 것입니다. 명동 신세계 백화점 및 크리스마스 점등 시간 명당 기간의 지식이 필요하다면 전체 다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누누티비 접속주소

정확히 1년 전인 12월 24일에 같은 댓글을 달았어요! 그때가 2021년이어서 2022년 1년 만에 드디어 신세계로 돌아왔습니다. 와… 그런데 1년 전과는 주변 환경이 너무 달라서 직접 와서 놀랐어요.

1년 전만 해도 이곳 상권은 완전히 쥐죽은 듯 조용했지만 지금은 모두 살아있습니다. 명동에 신세계 크리스마스 조명을 보러 오는 사람들이 많고, 외국인 여행객들도 많이 봤어요.

코로나 상황이 점차 끝나고 거리가 조금씩 활기를 띠는 것 같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게시물은 2022년 이 조명 행사의 기간과 시간을 알아봤습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 서울특별시 중구 소공로 63 신세계백화점본점

명동 신세계 백화점 크리스마스

어차피 밤에는 신세계 조명이 더 시원해서 명동역에서 조금 일찍 내렸어요. 여자친구가 가톨릭 신자라서 먼저 성당에 가기로 했어요.

성당 끝나고 대로로 가는 길이에요. 명동 신세계 백화점의 크리스마스 기간은 2023년 1월 31일까지입니다. 저 건물은 멀리서 빛을 발하는 건물입니다.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어요. 여기 큰길에서 걸어서 아주 가까워서 그냥 걸어가시면 됩니다. 성당을 둘러보고 나중에 마지막 코스로 가시면 됩니다.

그렇게 도착하니 명동 신세계백화점의 명당으로 꼽히는 건물 앞 스타벅스 2층도 만원입니다. 저는 저기서 조명 쇼를 아주 잘 봤어요.

이 앞에 지하철역이 있어서 공연을 보고 지하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로 붐빕니다. 하지만 올해는 좀 다르게 느껴진 것 같아요.

이태원 사고 때문에 작년보다 안전요원이 더 많아졌어요. 그는 자신이 궁지에 몰린 것처럼 느꼈을 때 청소를 하고 있었습니다.

신세계백화점 1분당 크리스마스 조명 시간을 접어서 여세요

올해의 내용은 작년과 동일한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가 찍은 영상도 앞에 올려요. 그것은 거의 3분이고, 쇼는 약 3분입니다.

명동 신세계 백화점 크리스마스 점등 시간

명동 신세계 크리스마스 시간은 오후 5시 30분에 시작해서 10시 30분에 끝나요. 요즘 해가 짧아져서 어두워지면 시작해요.

그리고 나서, 음악으로 빛나는 멋진 불빛과 함께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저는 이것을 보면서 올해가 확실히 끝나가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안녕하세요.

말 그대로 도로 앞에 있는 건물이라 이 건물 앞은 항상 차가 많이 막히고 길 건너편에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안전에 주의하세요!

빨간불, 초록불, 핑크색, 파란등, 모든 색이 나와서 아름다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들어요.

연말에 신세계 백화점 명동 크리스마스 쇼를 볼 만하다고 생각해요. 물론 요즘 날씨가 너무 추워서 밤에 감기에 걸리기 쉽다면, 아닙니다.

유튜브에 검색하면 공식 영상이 있습니다. 보세요. 오히려 더 아름답고 멋있어요. 영상 자체가 제대로 찍혔습니다. 강력 추천합니다!

그나저나, 다른 것들과는 별개로, 신세계는 이 멋진 조명 쇼 자체로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우리 집 앞에 있는 이마트가 여기 있고, 모든 것이 신세계입니다.

이 화려한 조명 쇼는 약 3분 정도 걸립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예쁘게 본 것 같아요. 여자친구가 풀버전을 찍고 있었어요.

이런 부분적인 사진으로 이제 연말이 끝났다는 아쉬움을 달래려고 노력합니다. 올해는 2022년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시간이 참 빨리 가네요.

코로나 때문에, 고시국 때문에 올해는 정말 정신이 없었어요… 물론 2021년은 더 나빴습니다. 하지만 다가오는 2023년이 괜찮았으면 좋겠어요…

명동 신세계 백화점의 조명 시간

명동 신세계 백화점의 조명 시간은 오후 10시 30분까지이니 그 때까지 미디어 파사드 쇼를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그 이후로는 불이 켜지지 않아요.

원래는 작년에 밤 12시까지 켜졌는데 올해는 짧아진 것 같아요. 그러므로 11시 이전에 일찍 보고 집에 가는 것이 좋습니다.

슬픈 마음으로 집에 갈 시간이에요. 이것을 보고 올해 말에 다시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있다면 2023년 12월이 될 것입니다.

방송을 보고 갑자기 배가 고파져서 근처 식당에서 저녁을 먹기로 했어요. 메뉴는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닭갈비입니다! 그래서 유가네로 갔어요.

유가네에서 2인분 닭갈비를 먹은 뒤 지하철 4호선을 타고 사당역까지 간 뒤 사당역에서 수원까지 좌석버스를 잘 탔다는 후문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명동 신세계 크리스마스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알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넉넉하니 연말 안에 오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꼭 이상적인 장소에서 볼 필요가 없어도 누구나 볼 수 있으니 시간이 되시면 됩니다. 근처에 명동성당과 LED 꽃이 있어서 사진 찍기에 좋습니다.

커플들이 와서 데이트를 하면 좋을 것 같아 요즘 외국인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서 상권이 살아나고 있어서 대부분의 식당들이 문을 열어요!

홈페이지

1.같이 읽을만한 유용한 글

명동 신세계 백화점 및 크리스마스 점등 시간 명당 기간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전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른 정보도 궁금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