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12월 할인 해피밀세트 가격 1월

맥도날드 12월 할인 해피밀세트 가격 1월

맥도날드 12월 할인 및 해피밀세트 가격을 알아보겠습니다. 이 내용을 모두 읽으면 맥도날드 12월 할인 및 해피밀세트 가격을 이해하게 되실 것입니다. 맥도날드 12월 할인 및 해피밀세트 가격의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알아봅시다.

버거킹 행사메뉴 추천

내일이 반일곱인데 어제 낮에 집근처 맥날에서 행복한 식사세트를 샀어요. 제가 이것을 산 이유는 마리오 토이가 나왔기 때문입니다! 어차피 내년에 개봉하는 영화인데, 관련 굿즈 완구가 궁금해요!

점심을 제때 못 먹어서 햄버거가 먹고 싶었어요… 사야 할 이유가 많았습니다. 물론, 12월 해피밀 블로그에 리뷰를 쓰는 것도 좋아요!

원래는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는 맥도날드였는데, 차에 잠시 탔다가 배터리가 떨어질 것 같아 끌고 나왔습니다.

드라이브 스루로 사용하면 빠르게 주문할 수 있지만 주차장에 주차하고 매장에 들어가서 스탠드에서 슈퍼마리오를 만나요.

매장에 들어가면 보통 이달의 장난감을 진열하는데 이제는 트렌드가 바뀌어서 종이로만 알려주는 것 같아요.

과거에는, 실제 장난감을 실제 장난감에 넣었기 때문에 가까이에서 실제 장난감을 보는 것이 재미있었습니다. 물론 전국 매장마다 규정이 다를 수 있으니 이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해피밀세트 가격

해피밀 마리오 브라더스 장난감 장난감은 공식 웹사이트에서 12월 말과 1월 초에 판매됩니다. 총 8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이것은 두 번에 나누어 주는 선물입니다.

1번부터 4번까지의 빨간색 제품은 12월 22일부터, 5번부터 8번까지는 내년 1월 5일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마이.

매장 안에 있으니 키오스크를 주문해요. 메뉴 왼쪽에 해피밀이 있습니다. 클릭하세요. 몇 가지 종류의 메뉴가 있습니다.

맥도날드 해피밀의 가격은 4,200원 정도이고, 제가 선택하는 옵션에 따라 가격이 조금 올라갑니다. 2세트를 사기로 했어요…

그러면 당신은 두 개의 장난감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 온 김에 그냥 사고 싶지 않아요. 점심으로 잘 먹어야 할 이유가 있었어요!

짜잔~ 집에 가서 포장 풀기로 해요. 그것은 상징인 빨간 종이 상자에 잘 포장되어 있습니다. 이거는 나중에 열게요.

맥도날드 12월 할인

음료의 경우 해피밀 세트에서 오렌지 주스, 일반 콜라, 우유, 생수를 선택할 수 있지만, 저는 집에 제로 펩시가 많아서 그냥 오렌지 주스를 선택합니다.

에버랜드 같은 놀이공원에서는 츄러스를 사는 게 원칙이에요. 제가 항상 먹던 츄러스입니다. 진짜 맛있는데요. 시나몬, 내 사랑입니다.

그럼 상자를 열자구요. 첫 번째 상자요. 먼저 맥너겟 4조각과 감자튀김을 골랐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장난감이 있습니다.

이것은 다른 상자입니다. 맥도날드 해피밀 메뉴를 보면 디저트로 프티첼 딸기 코코넛 푸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리뷰를 쓰고 싶어서 이걸 골랐어요.

저는 장난감을 옆에 두었어요. 네 개 중에서 고를 수 있었는데 어떤 걸 고를까 고민하다가 두 개를 골랐어요. 나머지 두 개는 아직 살까 생각 중이에요.

사이드 메뉴 유형입니다. 프렌치 프라이드 소 한 마리와 프티첼 딸기 코코넛 푸딩입니다. 단지 두 가지 유형보다 다르게 사는 것이 더 좋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메인 메뉴입니다. 불고기 버거와 맥너겟을 각각 4개씩 골랐습니다. 이것 말고는 치즈버거만 있었어요. 아침에 맥모닝 해도 돼요.

하지만 장난감을 받았으니 1월에 해피밀 수업을 사고 싶어요. 마리오 카트가 조금 먹고 싶지만, 1월 5일까지 생각할 시간이 많아요!

이 날 점심식사요… 맥너겟과 감자튀김, 푸딩을 곁들인 불고기 버거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츄러스를 주세요. 나쁘지 않은 식사인 것 같아요.

그럼! 오늘은 해피밀의 주인공 마리오의 장난감 상자를 열 시간입니다. 다 먹었으니까 편하게 열어요.

맥도날드 12월 할인

우선 맥도날드 해피밀에서 12월에 가장 인기 있는 장난감이 될 점핑 마리오의 제품입니다. 그것은 또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분홍색 공주입니다. 스피닝 피치입니다. 손으로 돌리면 이렇게 돌아가요. 이런 기믹이 있어서 재미있을 것 같아요.

그래서 두 제품 모두 비닐을 제거하고 본체만 책상 위에 올려놓았습니다. 사실 그런 높은 품질은 기대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아요. 평균 품질입니다.

4,000원 정도의 간단한 식사를 하면서 마리오 장난감을 얻을 수 있는 기회입니다. 가지고 노는 것보다 장식을 위해 설치하는 것이 예쁘다고 생각해요.

당나귀 콩과 복숭아는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계속해서 논쟁했고, 결국 이 분홍색 공주를 데려왔습니다. 그 소녀들은 아마 많이 선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렇게 12월에 어떤 장난감이 나오는지 직접 찾아가 구매 후기를 올렸습니다. 맥도날드는 잘 안 가는데 마리오 때문에 한 번 가봤어요.

22일 발매 당일에 가서 그런지 아직 완판된 장난감이 없었습니다. 나머지 네 종류는 1월에 출시될 것이고, 이번 달과 다음 달은 모두 슈퍼 마리오가 될 것입니다!

내년에 영화가 개봉한다고 들었는데 극장에서 볼 예정이라 미리 장난감을 가지고 만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홈페이지

1.함께 읽을만한 유용한 문서

맥도날드 12월 할인 및 해피밀세트 가격을 전달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른 지식도 필요하시다면 위의 글들을 참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