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면도기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추천 이유

전기면도기 필립스 SkinIQ 9000 프레스티지 추천 이유

전기면도기 필립스 남자라면 면도기는 필수입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지만, 대부분 매일 사용합니다. 면도기는 크게 두 가지 종류가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면도와 세척이 필요하며, 사용 시 부상의 위험이 있는 반면 전기면도기는 번거로움 없이 쉽고 안전하게 면도할 수 있어 더욱 사랑받고 있습니다.

전기면도기 필립스

오늘은 전기면도기 필립스킨을 추천하게 된 주요 특징과 이유를 소개하겠습니다.IQ 9000 Prestige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입니다.
완벽한 맞춤 면도입니다!

1. 전기면도기 필립스

IQ 9000 Prestige (SP9870/17) 모델은 단색 초콜릿 브라운으로 제공되며, 패키지는 본체, Qi 호환 무선 충전 패드, 프리미엄 파우치, 충전 어댑터, 스마트 클릭 코털 트리머, 사용자 매뉴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기면도기만 잘하면 된다고 생각한다면 큰 실수입니다. 남자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좋은 장비를 사용하고 싶은 욕구가 있고, 좋은 장비의 기준은 기본적으로 디자인을 포함합니다. 필립스킨입니다.IQ 9000 Prestige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은은하면서도 세련된 컬러의 초콜릿 브라운이 매력적인 제품입니다.

전기면도기 필립스 머리는 360도 회전하며

전기면도기 필립스 어떤 윤곽에도 달라붙어 초밀착 접촉면을 허용하는 모양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표면은 100만 개의 엄청난 하이드로 마이크로비드로 특수 코팅되어 있어 이전 Prestige 모델보다 최대 50% 더 부드러운 글라이딩을 제공합니다. 덕분에 머리가 피부에 직접 닿아도 마찰이 최소화돼 피부 보호는 물론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수 코팅을 한 72개의 날카로운 첨단 나노 스틸 블레이드와 기존보다 15,000개가 더 많은 분당 165,000개의 절단 동작이 가능한 필립스 최고의 스핀 디지털 모터로 수염을 빠르게 깎을 수 있습니다.

전원 버튼과 3단계

전기면도기 필립스 사용자 지정이 가능한 스텝 컨트롤 버튼의 직관적인 사용성을 제공하며, 현재 면도 설정, 배터리 용량, 충전 표시, 과열/청소 필요/트래블 잠금 상태, 헤드 교체 필요 등을 위한 LED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후면을 보면 윗부분이 움푹 들어가 자연스러운 그립감을 제공하며, 고무 마감으로 미끄러짐 없이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X7 방수 가공으로 샤워 시 면도가 가능하며 그립감이 뛰어나 비누가 손에 있어도 안전하게 면도를 할 수 있습니다.

유지 보수도 매우 편리합니다.

전기면도기 필립스 우선 머리 밑의 버튼을 정면에서 누르면 원터치 방식으로 머리가 열리기 때문에 일주일에 한 번 정도 흐르는 물에 가볍게 씻고 말릴 수 있습니다.

배터리가 부족할 때는 스마트폰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처럼 무선 충전 패드 위에 올려놓기만 하면 됩니다. 몸체를 패드 위에 올려놓으면 바닥에서 LED 조명이 들어와 스타일리시하게 되며 그립감은 몸통 뒷면의 오목한 곳에 배치돼 구르지 않고 고정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Qi를 지원하는 스마트폰을 패드에 올려도 무선으로 충전됩니다.
전기면도기를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필립스킨으로 면도를 했어요.

IQ 9000 프레스티지입니다. 사실 매일 아침 면도를 하는데, 정확한 성능을 시험하기 위해 3일 동안 수염과 함께 사용하고 있습니다. 우선 초플렉스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해 면도기 헤드가 360도 회전할 수 있고 턱과 입술 등 곡면 부분에 완벽하게 밀착돼 힘을 가하면서 누르지 않고 세밀하고 편안한 면도도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면도기를 사용할 때는 수염의 반대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면도해야 하며, 사용자의 피부에 따라 피부가 민감한 경우 1단계, 더 깨끗한 면도를 원할 경우 2단계, 꽉 끼는 수염을 제거하는 3단계로 설정하면 됩니다.

면도 전후의 사진을 비교해보면

필립스킨의 절삭력이 얼마나 좋은지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IQ 9000 Prestige는요. 펜타곤 헤드의 듀얼 스틸 정밀 블레이드는 궁극의 클로즈업 쉐이빙을 제공하므로 면도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으며 하이드로 스킨 글라이드가 자극 없이 매끄럽게 피부를 만들어 피부가 붉어지거나 문제가 생기지 않습니다.

사람마다 피부 타입도 다르고 수염 타입도 다르고 필립스킨도 다르고요.IQ 9000 Prestige는 피부를 특징으로 합니다.IQ 기술은 파워 컨트롤 센서가 초당 500회 수염을 식별하고 피부 유형에 맞는 면도 가이드와 함께 완벽한 맞춤 면도를 제공합니다.

전기면도기로 추천하는

이유는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무선충전 패드의 편리함, 뛰어난 절삭력과 밀착력, 혁신적인 피부보호로 바쁜 현대인들의 일상생활에서 쉽고 깨끗하기 때문입니다.
프로모션 소개입니다.

전기면도기 필립스

필립스킨을 구매하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IQ 9000 Prestige이지만 현재 필립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는 것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면도기 필립스

제가 소개한 초코브라운(SP9870/17) 모델은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필립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프로모션 기간 내에 구매하시면 백화점에서 3만원 상품권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쇼핑백과 카드가 포함된 필립스 기프트 세트도 모든 구매자가 이용할 수 있어 남자친구와 남편, 부모님들이 선물로 준비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필립스 네이버 스토어에서

구매 후 포토 리뷰를 작성하면 선착순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아메리카노 2잔+휘핑크림 카스텔라)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블루투스 이어폰이 장착된 핫 갤럭시 버즈 프로를 증정합니다. 참고로 사진 상품 평가 기간은 2월 13일(일)까지이므로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기면도기 필립스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는 콘텐츠가 강해지는 만큼 하하의 호스트 출연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제공하고 소비자들이 좋아할 만한 아이템을 찾아주는 예능형 쇼핑 라이브 콘텐츠인 하하의 BET2MEN이 한창입니다.

필립스킨입니다.

1월 14일(금) 하하 벳투만 라이브에서도 IQ 9000 프레스티지를 이용할 수 있으며, 라이브 방송을 통해 구매하는 고객은 신세계 상품권을, SP9870/17 모델을 구매하면 발렌타인 초콜릿, 쇼핑백, 카드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선물 쇼핑백과 카드 사은품은 기본이고, 다른 이벤트는 네이버 하하 베투맨 라이브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되므로 전기면도기를 구매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선물할 예정이신 분들은 이번 프로모션 기간을 놓치지 마시고 1월 14일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해주세요.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