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VX301 PC 사운드바 추천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톤 VX301 PC 사운드바 추천

1. 스피커의 중요성입니다.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프리랜서가 된 후에는 책상에 앉아 하루 몇 시간씩 컴퓨터와 씨름을 하며 사진과 동영상을 편집하고 블로그와 유튜브 콘텐츠를 제작합니다. 물론, 여가 시간에 미디어를 보고 게임을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오랫동안 컴퓨터를 다루면서 느낀 점은 소리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원활한 업무 긴장을 유지하기 위해 음악을 틀고, 영상 콘텐츠를 보거나 게임을 즐길 때는 항상 소리를 들으며 몰입합니다. 그리고 공간을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외부성을 간과할 수 없어 이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 필요했습니다. 오늘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과 진공관 앰프가 적용된 감성 디자인으로 PC 사운드바 추천에 적합한 Canton VX301을 간략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십시오!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사운드바를 선택한 이유는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하기 위해서입니다. 가장 인기 있는 2채널이나 2.1채널의 경우 모니터 양쪽에 배치해야 하는데 의외로 공간을 많이 차지합니다. 최대한 깔끔하게 보이고 싶어서 어쩔 수 없다고 생각했어요. 모니터 암에 디스플레이를 장착해 띄웠기 때문에 바닥이 비어 있었습니다.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캔스턴 VX301은 본체, 매뉴얼 및 보증으로 구성되며, 3.5mm 오디오/마이크 케이블과 USB-A 유형 케이블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폭 500mm, 깊이 95mm, 높이 85mm는 과하지 않고 눈에 띄기 쉽습니다. 저처럼 모니터 밑에 넣고 싶으시면 제품보다 공간이 넓은지 꼭 확인해주세요.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나무로 둘러싸여 있으며,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전면에 탈착식 패브릭 그릴과 따뜻한 감성을 전달하는 진공관 튜브 2개가 있어 완벽한 인테리어 포인트입니다. 이 진공관은 저전압으로 설계되었으며 약 50,000시간의 긴 수명을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하루에 8시간을 보낸다고 가정하면, 여러분은 약 17년의 놀라운 시간을 갖게 됩니다.

진공관 블루투스 스피커

PC 사운드바를 추천하는 이유는 전원 공급 방법입니다. 어댑터가 따로 있어 콘센트가 필요 없지만 본체에 연결된 USB 케이블을 꽂으면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3.5mm 케이블은 컴퓨터 뒷면의 단자에 꽂을 수 있습니다. 5V의 전압으로 구동되기 때문에 단자가 올바르면 구형 계측기도 호환됩니다.

오른쪽 상단에는 볼륨 컨트롤 다이얼, 전원 다이얼, 마이크 입력 단자, 헤드폰 출력 단자, Virtual 7.1이 있습니다.CH 헤드셋 USB 단자, LED 표시기, AUX 및 블루투스 스피커 전환 버튼입니다. 구조가 직관적이라 처음 봐도 이해하기 쉬워요. 헤드폰과 마이크를 연결하는 것은 편리했습니다.

전원 다이얼을 ON으로 옮기면

현재 모드인 안내 음성이 나오는데 낮에는 별 문제가 되지 않지만, 모두 잠든 상태에서 사용하고 있을 때는 사운드바에서 나는 소리에 놀랄 수 있으므로 볼륨 다이얼을 최대한 낮춘 후 켜는 것이 좋습니다. 3~4초 후에 올릴 수 있을 것 같아요.

참고로 PC의 운영체제와 볼륨이 공유되지 않아 별도로 조정하셔야 합니다. 개인적으로 시스템 볼륨을 60~70보다 조금 높게 설정하고 캔스턴 VX301을 제어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얼 방식이라 조작 속도와 디테일이 월등합니다.

디지털 기기임에도 불구하고 나무 소재와 진공관 스피커의 따뜻함 덕분에 아날로그 감성이 공간을 가득 채웠습니다. 그리고 수직보다 10도 높은 소리를 낼 수 있도록 설계된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은 더 나은 청취 환경을 만듭니다.

고감도 Hi-Fi 사운드를

전달하는 50.8mm 2채널 프리미엄 풀레인지 유닛과 패시브 라디에이터, 진공관까지 갖춰 편안한 타격감과 깨끗한 음질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귀에는 저음역보다 고음역 쪽에 더 집중하는 느낌이 들었고, 덕분에 최신 케이팝을 듣거나 영상 콘텐츠를 볼 때 사람들의 목소리가 또렷하게 들리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Cancston VX301을 작동하는 데 필요한 전압은 USB 단자에서 공급되는 5V뿐이며, 최대 출력은 12W로 상당히 강력합니다. 진공관의 조명과 PC 사운드바 소리가 시야와 청력을 가득 채웠고, 27인치가 넘는 디스플레이나 듀얼 모니터 구성에 잘 맞는 디자인을 보면 볼수록 매력적으로 느껴졌습니다.

모드 스위치를 누르면 안내 음성이 들리며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란색 LED가 켜지며 자동으로 페어링 모드로 들어가 연결하려는 스마트 기기의 설정에 들어가 캔스턴 VX301을 선택하면, 영상을 보면 싱크와 따뜻한 음질을 느낄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드 안내 음성은 한국어로 나옵니다.

감정을 채우세요.

캔스턴 VX301은 진공관과 목재로 전달되는 아날로그 감성 디자인, 5V USB 전원 대비 12W 고출력 사운드, 깨끗한 음질, 선명한 고음질, 블루투스 스피커, 직관적인 작동의 PC 사운드바의 추천으로 완벽한 데스크톱 인테리어 아이템이었습니다. 모니터 밑에서 사용하기 때문에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책상이 훨씬 좋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