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맥세이프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맥세이프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사용하기 편리한 기능입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애플 기기의 팬인 저는 최근 몇 년간 아이폰 신제품 발표회를 보면서 이렇다 할 혁신을 찾지 못했습니다. 매년 카메라 성능에 너무 치중하는 것은 아닌지, 64GB 용량이 여전히 존재하는 일부 모델과 노치에서는 언제 사라질지 궁금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매년 새로운 제품을 사는 사람입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조금 새로워 보이는 기능은 아이폰12 언팩에 소개된 맥세이프였는데 유무선도 아닌 정품 맥세이프 충전기가 그리 편해 보이지 않아 관심이 없었지만 타사 제품이 하나둘 잘 나와서 정말 편리했습니다. 최근 차량용 무선 충전기를 맥세이프 지원 제품으로 변경했는데, 오늘은 클레버 타키온 맥세이프 차량 홀더를 소개하겠습니다.
깔끔하고 소박합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더 클레버 타시온

맥세이프 무선충전 차량 홀더 CM01은 현재 네이버 공식 매장 기준 2만원대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기본 구성 요소는 본체, 콘센트 마운드, A-C 케이블 및 사용자 설명서이며 이중 포트 시거잭 충전기와 대시보드 크래들이 포함된 패키지도 옵션입니다. 그럼요, 옵션에 따라 가격이 조금 오르겠죠?

충전기 하단의 C형 단자로 기본 부품인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으며, 뒷면의 나사를 풀고 콘센트 마운트를 조인 후 다시 조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설명서를 볼 필요 없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구조입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벤트마운트를 자세히 살펴보면 하중을 분산시키기 위한 지지대인 핀저 아래로 다리가 하나 더 연장되어 주행 중 흔들림을 최소화하고 크래들을 안정적으로 고정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실제로 Maxafe 무선 충전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크래들을 제 차량 통풍구에 설치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별도의 지지대가 있어서, 그것은 단지 핀셋보다 더 단단하고 설치하기 쉬웠습니다. 사실 예전에 홀더 사용했었는데 떼어내도 잘 벗겨지지 않아서 에어 아웃렛 날개가 손상되었는데 Clever Tacion holder는 그런 걱정을 전혀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Maxafe 크래들의 장점은 다른 무선 충전 크래들보다 작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깔끔해 보이고, 아이폰이 없어도 눈에 거슬리지 않아서 좋아요. 전면에 은은한 LED 무드등이 있어 어두운 환경에서도 빠르게 충전기 위치를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아이폰13 Pro 모델을

충전기에 부착하면 정품 Maxafe 액세서리에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습니다. 별거 아니지만 애플 사용자들에게는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Maxafe 애니메이션을 보려면 출력 18W 이상의 충전기를 연결해야 하며 아이폰 12/13 시리즈만 지원됩니다.

케이스 없이 아이폰을 사용하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지만, 일반 케이스를 사용하면 자력이 약해져 떨어질 위험이 있습니다. 아이폰13 프로 맥세이프 가죽 케이스를 착용하고 홀더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안정적으로 부착되었습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집게로 스마트폰을 좌우로 고정하지 않고, 밑에 받침이 없어 직관적으로 붙였다 뗄 수 있는 것도 맥세이프 크래들의 장점입니다. 전기로 좌우 개방 후 자동으로 잡아주는 제품보다 편리합니다. 아이폰을 부착하면 화면을 가로로 돌리기가 쉽습니다.

아이폰의 무선 충전 속도는

7.5W입니다. 출퇴근길에 살짝 올려놓으면 생각보다 배터리가 꽉 찼습니다. 과전압/과전류/단락/과열 보호와 같은 안전 기능도 여러 보호 시스템을 제공하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이 편리한 맥세이프 충전 스탠드는 아이폰 12/13 시리즈 외에도 무선 충전을 지원하는 맥세이프 호환 마그네틱 스티커를 스마트폰 뒷면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에 부착할 수도 있으니 타사 스마트폰이나 아이폰 맥세이프 미지원 모델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추가 옵션이 있는 마그네틱 스티커를 구매해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차량용 거치대 Maxafe는 사랑입니다.

Clever Tachion Maxafe 무선 충전 크래들을 사용하여 최소한의 디자인과 안정적인 장착 및 Maxafe 애니메이션 작동, 직관적인 수평 모드 회전 및 분리 편의성, LED 무드 등 다양한 안전 기능에 만족했습니다.

맥사페를 지원하는 아이폰용 홀더로는 최적이라고 생각합니다만, 아이폰 이전 모델이나 다른 모델도 마그네틱 스티커로 사용할 수 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참고 부탁드립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