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G560 컴퓨터 노트북 완벽추천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G560 컴퓨터 노트북 완벽추천

1.듣는 맛이 중요합니다.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G560 몰입도가 높은 게임의 특징은 크게 세 가지입니다. 첫 번째는 눈길을 끄는 화려한 그래픽, 두 번째는 컨트롤러의 터치, 세 번째는 분위기에 적합한 BGM이나 음향 효과입니다. 그리고 이러한 기능에 대응하는 하드웨어의 존재는 게이머들에게 이해하기 힘든 즐거움을 줍니다.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고급 데스크톱은 게임의 라이브 화면과 기계식 스위치 키보드, 반응성이 뛰어난 마우스를 볼 수 있어 편안한 경험과 고품질 음질, 파워풀한 출력을 선사합니다. 오늘은 어디서나 추천하고 싶은 게임용 스피커 로지텍 G605를 소개합니다.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Logitech G560은 2.1 채널 구성으로 2개의 위성 스피커와 1개의 서브우퍼가 있습니다. 위성 스피커는 컴퓨터나 노트북 어느 한쪽에 놓기에 적당한 크기를 가지고 있고, 서브우퍼는 무게가 5.5kg으로 비교적 크기 때문에 장시간 놓이는 것을 고려할 때 전개에 주의해야 합니다. 바닥에 내려놓으면 깔끔하지만, 묵직한 타격과 베이스가 예사롭지 않기 때문에 아파트 같은 주거공간에서는 바닥과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간단한 연결방식과 직관적인

조작버튼으로 누구나 손쉽게 게이밍 스피커를 제어할 수 있으며, GHUB 소프트웨어는 G버튼에서 원하는 기능을 커스터마이즈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참고로 최대 4개의 장치와 동시에 연결을 유지하는 블루투스 기능도 있어 쉬운 스위치를 통해 연결된 장치를 빠르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추천 포인트는 다방면으로 활용된다는 것입니다!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각 위성 스피커에는 1,680만 개의 색상 표현을 지원하는 RGB 조명이 앞뒤에 있어 컴퓨터나 노트북이 설치된 공간을 게임의 영역으로 확장합니다. 무작위로 색을 표현하는 것이 아니라 게임 화면이나 음악 등 상황에 대응해 시각적 만족감을 확실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당연히 소리를 들어야겠죠?

Logitech G560은 최대 240W의 강력한 출력으로 2.1채널에서 최상의 청취 환경을 제공합니다. 경기 후 첫 화면이 뜨면 BGM이 나오는데, 이전에 들었던 것과는 화질이 전혀 달랐습니다. 아주 작은 음향 효과도 생생하게 전달되었습니다.

노트북의 경우 아무리 성능이 좋아도 사운드 부분은 그래픽에만 집중했지만 사운드 부분에는 분명한 한계가 있었고, 게임용 스피커에 연결하자마자 자연스럽게 몰입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1인칭 게임에서는 현실감이 생생하게 전달돼 나도 모르게 온몸을 놀이에 투입했습니다.

평소 즐겨 하던 오버워치는 원래 제가 좋아하는 게임이라 처음 구매한 후 지금까지 계속 플레이했지만 소리가 받쳐줘서 승패에 상관없이 계속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주인공 애쉬와 함께 촬영할 때마다 서브우퍼의 실제 소리와 타격감이 느껴집니다.

또한 DTS:X 울트라 서라운드

사운드는 상대의 움직임이 오는 방향을 정확하게 식별하여 신속한 대응을 가능하게 합니다. 사실 2.1채널 구성이라 입체감에 대해 큰 기대를 하지 않았지만, 더 많은 결과를 알려줌으로써 스피커의 중요성을 다시 한 번 깨닫게 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그리고 Logitech G560이 게임용 스피커 추천 제품으로 거론되는 이유도 있습니다.

블루투스는 컴퓨터, 노트북 등 유선 연결을 지원하는 기기 외에도 최대 4대까지 동시 연결이 가능하며, 간편한 스위치로 빠르게 전환할 수 있는 편리함도 장점입니다. 블루투스에서도 고음질 음질은 변함이 없습니다. 반드시 게임 목적이 아니라 음악이나 비디오 콘텐츠 시청과 같은 전반적인 사용을 위한 것입니다.

게이밍 스피커 로지텍 양면으로 빛나는 차세대 LIGHTSYNC RGB는 1,680만 가지 색상을 표현할 수 있어 게임기용으로도 화려합니다. GHUB 소프트웨어는 게임 내 효과와 바로 가기 설정이 있는 300개 이상의 사전 설정이 있으며, 동기화로 Logitech의 게이밍 기어 제품의 RGB를 쉽게 통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LIGHTSYNC 메뉴에서

원하는 색상으로 고정, 사이클링, 브리징 등 다양한 효과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스크린 샘플러를 사용하면 고정된 프레임에서 벗어나 게임 내 실제 화면과 연동해 몰입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먼저 오버워치를 실행해 훈련장이나 연습게임에서 화면을 캡처하고, 스크린샘플러의 참조 이미지로 파일을 가져오고, 사각형 상자의 크기와 위치를 맞춰 각 조명이 어느 영역을 참조해야 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체력이 얼마 남지 않았을 때 가장자리가 붉게 물드는 부분을 지정해서 캐릭터의 상태를 쉽게 이해하게 됩니다.

또한 게이밍 스피커는 스피커 아이템부터 서브우퍼 레벨, 각 범위를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는 이퀄라이저까지 필요한 모든 것을 담고 있어 컴퓨터와 노트북 사용자 모두에게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음향 장치도 중요합니다!

Logitech G560은 프리미엄 디자인, 최대 240W의 강력한 출력, 활기찬 음질, 반응성 RGB 조명, 명확한 타격감을 제공하는 서브우퍼, 광범위한 사용자 지정 지원 등 다양한 권장 사항이 가득했습니다. 보통 PC는 한번 구성하면 오래 쓰지만 CPU, GPU, RAM만큼 소리에 신경을 써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