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 후기 평점 시즌2 정보

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 후기 평점 시즌2 정보

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 관련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자료를 전체적으로 읽으면 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을 이해할 겁니다. 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이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이제 아래에서 모두 공유해드리겠습니다.

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 보러가기

저는 제가 보지 못한 눈을 사고 싶어요. H. 솔직히 이 시리즈를 제작한다는 소식이 알려졌을 때 생각보다 걱정이 많았습니다. 예감도 맞았어요.

그것은 외국의 평가 사이트에서 엄청난 나쁜 평가를 받았습니다. 참고로 크리스마스인 12월 25일 오늘 드라마가 공개되었습니다.

그래서 올라오자마자 봤는데 다행히 에피소드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다 볼 수 있었어요. 위처 블러드 오리진에 대한 솔직한 리뷰 외에도 로튼 토마토, IMDb 등 해외 사이트에서 점수대를 찾아봤으며, 앞으로 후속작인 시즌2가 나올 것인지 등에 대해서도 알아봤습니다. 제가 간단히 정보를 업로드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

  •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드라마
  • 원작 : 안제이 샵코프스키 소설
  • 몇부작 : 4부작
  • 공개일 : 2022년 12월 25일
  • 출연진 : 소피아 브라운, 양자경, 레니 헨리 외
  • 채널 : 넷플릭스
  • 연출 : 세라 오고먼, 비키 주슨

넷플릭스 위처 시리즈의 전편입니다. The Witcher: Blood Origin의 티저 예고편을 공유합니다. 오늘 개봉한 새 영화입니다. 넷플릭스가 나왔어요.

Witcher Blood Origin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그것은 엘프 세계에서 온 7명의 추방자들이 제국에 맞서 싸우기 위해 힘을 합치는 내용입니다. 오래된 이야기네요.

하… 저는 배우 양양경을 정말 좋아하고 최근 개봉한 ‘애올’도 재미있게 봤지만, 이번 작품은 정말 기대에 못 미쳤습니다. 솔직히 배우가 좋다고 무조건 작품을 칭찬하고 칭찬하는 것은 평론가의 올바른 태도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나빴다면 나쁘다고 말하는 게 맞아요.

후기

위처의 독특한 정체성이 사라지고 갑자기 원본과 맞지 않는 내용의 부조화가 발생합니다… 솔직히 저는 이 작품을 그렇게 봤습니다.

그래서 Witcher Blood Origin의 평점이 궁금했어요. 이런 생각을 하는 사람이 나뿐인가요?라고 그가 말했습니다. 그래서 저는 로튼 토마토를 먼저 입력했고, 여기 점수는 토마토 미터의 35%입니다. 토마토가 깨졌어요. 원래 그 모양이 토마토의 원래 모양인데 폭발했어요. 일의 질이 좋지 않다는 얘기입니다.

평점

옆집 IMDb는 어때요? 역시요… 저는 10점 만점에 4.4점을 받았습니다. 물론 오늘 개봉한 신작이고 아직 참가자 수가 57명이기 때문에 앞으로 심사위원 수가 늘어나도 공식 점수는 10점 만점에 4~5점대에 머물 것으로 보입니다. 외국인들도 저와 비슷하게 본 것 같아요.

오리지널 위처 작가들이 만들어낸 이상한 작품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크리스마스 깜짝 선물인가요? 하이브리드가 나타났습니다. 4부작이어서 다행이에요.

아니요, 저는 넷플릭스의 위처 블러드 오리진을 보고 전설이 되었어요. 솔직히 말해서, 작품을 포함하여 실망스러운 점이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헨리카빌은 더 이상 나오지 않을 거예요, 그래서 요점이 뭐죠? 앞으로 어떤 선결조건이 나오더라도 큰 기대는 하지 않습니다. 이 작품은 저에게 깨달음을 주었습니다.

제럴드, 예니퍼, 시리 시대보다 1,200년 앞선 엘프 세계지만 내용도 좋지 않고 어차피 헨리는 나중에 나오지 않을 테니 과거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시즌2 정보

아무튼 위처 블러드 오리진 시즌2가 나오나요? 외신을 검색해보니 이 작품의 속편에 대한 이야기가 없었습니다. 시즌 3는 2023년에 나옵니다.

하지만 방금 공개된 작품에 대한 반응이 이 정도라면 전편 시리즈는 여기서 끝날 것 같습니다. 물론 제작진의 몫입니다.

이렇게 글을 올리면서 방금 전에 본 위처 블러드 오리진 후기를 적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좋게 마무리할 수 있었는데 실망한 것 같아요.

왜 내가 위처 크루를 그렇게 싫어하는지 모르겠어요. 원작을 부수고 원하는 대로 바꿔 제작하는 드라마입니다.

저는 헨리 캐빌이 이끌고, 생산하고, 적절한 투자자를 찾아서 정말 멋지게 만들고 싶지만,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저는 시즌 2를 기대할 수도 없고 제가 방금 그것을 봤다는 것을 잊을 수도 없어요.

홈페이지

1.같이 읽으시면 좋은 게시글

넷플릭스 위쳐 블러드 오리진을 공유해보았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추가적으로 필요하신 정보가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