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노 백팩 대학생

노트북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노 백팩 대학생

노트북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만약 우리가 외출해야 할 곳이 있다면, 우리는 외출을 위해 짐을 쌀 것입니다. 사실 스마트폰이나 카드지갑만 들고 다니는 게 가장 편리하지만 목적에 따라 추가로 휴대해야 하는 물건들이 있기 때문에 가방을 찾는 게 본능적입니다. 항상 맥북이나 각종 케이블을 가지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자가용으로 들고 다녀도 항상 배낭을 메고 다녀요.

노트북 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새 학기를 앞둔 대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준비라고 생각합니다. 공부와 보고서 작성, 발표 준비 등 원활한 학교생활을 위해 전공 서적을 비롯해 항상 다양한 IT기기를 갖춰야 합니다. 오늘은 넉넉한 수납공간과 심플한 디자인의 대학생 노트북 가방인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노 백팩을 간단하게 소개하려고 합니다.

1. 깔끔하고, 단단하고, 관대합니다.

오늘 저희가 소개하는 제품은 2021년 최고의 제품이었던 2022년형 다이노 백팩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15만9000원에 판매되고 있으며, 색상은 BLACK, IVORY, KHAKI, BEGE 등 4가지입니다. IBORY가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선택했어요. 이 구성 요소는 에어팟 케이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노트북 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이 노트북 가방을 대학생들의 주요 타깃으로 언급한 이유 중 하나는 에어팟을 캐리어형 디자인과 하드형 케이스에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고, 데일리룩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내부에는 에어팟을 내부로부터 고정하기 위한 밴드가 있습니다.

노트북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심플한 앞면에는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고무와 펜 로고가 돋보이며, 상단 손잡이, 지퍼, 앞주머니, 어깨끈 등도 디테일이 돋보입니다. 블랙의 지퍼라인과 바디의 아이보리의 컬러 조합이 잘 어울려서 어떤 옷을 입고 입어도 스타일이 어색하지 않습니다. 코르두라 원단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이 뛰어난 것이 강점이다.

노트북 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먼저 가장 안쪽의 주머니를 열면 최대 15인치 노트북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을 찾을 수 있지만, 실제로 제가 가지고 있는 맥북 프로 16인치 모델은 그렇습니다. 내부 소재가 부드러워서 기기를 손상시키지 않으며 벨크로 타입으로 고정하여 매달리거나 빠져나가지 않도록 보호할 수 있습니다.

노트북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나머지 공간은 책과 문서,

또는 가벼운 여행에서 얇은 옷, 양말, 속옷으로 보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다른 수납공간과 마찬가지로 포켓 끝의 노란색 라인에 내셔널 지오그래픽 로고가 새겨져 있어 공간 구분이 용이합니다.

노트북 가방 내셔널지오그래픽

가운데 주머니에는 수납공간이 더 많았고, 케이블이나 메모장, 보조배터리, 펜 등 노트북 가방으로만 소개하기에는 아깝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한 가지 느낀 점은 바느질이 디자인처럼 촘촘하고 깔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리 예쁘고 멋있어도 오래 쓰지 않으면 소용이 없지만, 디노 백팩은 대학 졸업 후에도 생활 속에서 계속 사용할 수 있는 견고함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맨 앞주머니는 하나의 넓은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앞으로 동일한 내부 구조의 세로 주머니가 추가로 생길 예정이어서 자주 꺼내는 작은 물건들을 수납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내구성과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는 에어메쉬 소재를 등받이 접촉부위와 어깨끈 안쪽에 적용해 환기를 보장하고 차체의 부담을 줄여줍니다. 양쪽에는 링이 있고 한쪽에는 노란색 사각 카라비너가 있어 스타일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습니다. 너무 단순해 보이지 않도록 세심한 주의의 흔적이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어깨끈의 길이와 옷의 두께를 자신의 몸에 맞게 조절하고 가슴벨트를 설정한 후 최소한의 흔들림과 안정적인 밀착력으로 노트북 가방을 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자세히 보면 뒷면에 수납할 수 있는 주머니가 있어서 사람이 많은 곳에서 돌아다닐 때 중요한 물품들을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캐리어에 삽입할 수 있는 벨크로형 고정 벨트도 있습니다.

좌우에 오픈 포켓을 적용해

물병이나 짧은 우산을 삽입하고, 길이가 조금 길어도 포켓 상단에 위치한 벨트를 조절해 옆으로 넘어져 빠지지 않도록 합니다. 참고로 다이노 백팩 측면의 폭은 17cm이지만, 넣을 물건의 양에 따라 최대 19cm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링에는 편안한 캐주얼 스타일이나 트레이닝복이 가장 좋을 것 같고, 백팩은 밝은 톤이라 블랙, 브라운, 그레이, 네이비 등 대비되는 컬러를 입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밝은 색상은 조합이 전혀 어색하지 않습니다.

새 학기를 맞아 패션이 완성되었습니다

2022년 새해를 맞아 업그레이드해 반납한 내셔널지오그래픽 다이노 백팩은 깔끔한 외관이 돋보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32L 대용량 수납공간, 편안한 착용감, 심지어 에어팟 케이스까지 갖춰 대학생이나 사회초년생에게 안성맞춤입니다. 굳이 백팩을 사용하지 않으셔도 된다면 따로 케이스를 들고 다니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