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뱅크 이자 받기

토스뱅크 이자 받기

토스뱅크 이자 다들 월급 관리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티끌모아 태산이라고 작은 것에서부터 조금씩 돈을 모으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주식, 코인, 부동산 같은 재테크도 좋지만 안정적인 시드 머니를 확보하는 일도 중요하죠. 오늘은 토스뱅크에 현금을 예치를 해두는 것만으로도 이자를 받을 수 있는 토스뱅크 이자 받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토스뱅크의 파킹통장이란?

​파킹통장은 마치 주차를 하는 것처럼 돈을 자유롭게 입출금할 수 있는 통장을 뜻합니다. 하루를 예치시켜 놓아도 이자가 나온다는 점에서 증권의 CMA계좌와 비교해볼 수도 있겠네요.

​돈을 일시적으로 잠깐씩만 묶어 놓아도 토스뱅크 이자를 받을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토스뱅크의 경우 파킹통장이라는 정확한 상품명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지만 편의상 토스뱅크 파킹통장이라고 부르고 있는데, 일반적인 입출금계좌에 돈을 예치하면 연 2%의 이율을 적용하여 매일 토스뱅크 이자가 발생하게 되는 구조입니다.

​별다른 조건 없이도 최대 1억원까지 연 2%의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어 매력적인 방법이죠.

그뿐만 아니라 만기조건 역시 따로 없고 ATM 출금 수수료 또한 무료라서 인터넷은행으로서의 한계 역시 극복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이처럼 토스뱅크 이자 받기가 가능한 입출금 통장은 여러모로 매력적인 상품입니다.

​아직 토스뱅크 계좌가 없다면 지금 바로 신청해 보세요. 간단한 인증과정을 거치면 지금 바로 통장 개설이 가능합니다.

토스뱅크 이자 받기 서비스의 특별함

​토스에서는 매일 토스뱅크 이자 받기 서비스를 고객들에게 제공하여 차별성을 두었습니다. 일복리가 가능한 구조인 것이죠.

​토스 앱에 들어가서 ‘지금 이자 받기’를 누르면 바로 그날 쌓인 이자를 계좌로 받을 수 있습니다.

​적은 금액같아도 일복리가 쌓이면 길게 보았을 때 꽤 많은 금액의 차이가 난다는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입니다.

이자 받기의 특별한점은 같은 금리의 정기예금과 비교했을 때도 더 높은 금리가 적용이 된다는 것입니다.

​5,000만원을 예치했다고 가정했을 때 토스뱅크 이자 받기 기능을 이용하면 세후를 기준으로 856,287원의 이자를 받게 됩니다.

​타행의 2% 이율 정기예금은 1년 동안 동일한 금액을 예치했을 때 세후 기준 846,000원의 이자가 지급되는데 더 많네요.

토스뱅크 이자 받기 서비스 가입

​우선 모바일에서 토스 앱을 다운 받습니다. 토스뱅크 앱이 따로 있는 것이 아니라서 토스 앱을 사용하던 분들은 그대로 토스 앱에 들어가면 됩니다.

​토스 앱에 들어가면 토스뱅크라는 문구를 찾을 수 있는데요, 그것을 누르면 통장만들기라는 버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따라 모바일에서 안내하는대로 정보들을 기입하면 되는데요, 집주소를 입력하고 신분증을 촬영하여 비대면 인증을 진행하면 계좌가 개설됩니다.

외에 다른 서비스는?

통장을 개설하고 나면 체크카드를 만들 수 있는데요. 발급수수료도 무료이고 ATM기에서 수수료없이 사용힐 수 있기에 발급받는 편이 여러모로 쓰임새가 많을 것입니다.

​전월실적과 상관없이 교통카드 기능을 넣으면 일 기준 300원이 캐시백됩니다. 그밖에도 매달 새로운 캐시백 서비스를 찾아볼 수 있으니 다양한 곳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 파킹통장은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하니 토스뱅크 이자 받기 정보들을 잘 참고하셔서 효율적인 자산운용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