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쉴드 위드미 IL04 스마트폰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힐링쉴드 위드미 IL04 스마트폰 삼각대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

1. 힐링쉴드 위드미 IL04

힐링쉴드 위드미 IL04 스마트폰은 우리의 삶에 많은 변화를 가져올 정도로 강력한 영향력을 가진 휴대용 기기입니다. 어느 특정 세대만의 전유물은 아니지만 모든 연령대에서 사용되기 때문에 누구도 부인할 수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소프트웨어와 하드웨어의 꾸준한 성장은 인기 유지에 기여했겠죠?

개인적으로 가장 큰 임팩트는 카메라라고 생각합니다. 사용하기 쉬워서 누구나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길거리에서 폰카메라를 가져가는 사람을 어렵지 않게 볼 수 있습니다, 조금만 둘러보세요. SNS 공유도 활발하기 때문에 휴대폰 제조사들이 앞다퉈 경쟁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여기에 폰카 개발과 함께 주목받은 액세서리가 있는데, 오늘은 스마트폰 삼각대로도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셀카봉으로 추천하는 힐링쉴드 위드미 IL04를 소개하겠습니다.

힐링쉴드 위드미 IL04 효과가 있어요!

힐링 쉴드 위드미 IL04는 공식 매장 기준 4만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소 비싸다고 볼 수도 있지만 나중에 스마트폰을 다른 기종으로 바꾸더라도 이 액세서리를 계속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무리가 있다고 보기 어렵습니다. 구성 요소에는 본체와 전용 파우치가 포함됩니다.

원래 제품을 포장지에서 꺼냈을 때, 생각보다 가벼운 무게에 놀랐습니다. 미니 저울에 올려보니 153g이 나왔습니다. 최근에는 휴대폰 디스플레이가 6인치 이상으로 보편화됐고, 무게가 많이 늘어나 비슷하거나 가벼워 손에 오래 들고 다니기에도 무리가 없어 보입니다.

힐링쉴드 위드미 IL04 그리고 접이식 구조로

되어 있기 때문에 길이가 17cm 정도로 일반 블루투스 셀카봉보다 짧기 때문에 특수 파우치에 넣어서 작은 가방이나 핸드백에 들고 다닐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무광 처리되어 지문이 잘 묻지 않았지만 사람에 따라 손 그립이 조금 미끄러워질 수 있습니다.

접이식 구조의 또 다른 장점은 블루투스 리모컨이 자리를 떠나지 못하게 한다는 것입니다. 자석으로 본체에 잘 붙어있지만 어딘가에서 걸리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항상 신경을 쓰지만 리모컨의 윗부분을 완전히 가리기 때문에 걱정은 없습니다.

리모컨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블루투스 셀카봉 추천으로 위드미 IL04가 언급된 이유는 편리함 때문입니다. 별도의 수은전지로 구동되는 제품이 많은데 위드미IL04는 배터리를 교체하는 번거로움 없이 무제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배터리를 탑재했습니다.

본체에 장착해도 엄지손가락을 자연스럽게 놓을 수 있는 위치에 있어 버튼을 누르기 쉽고, 충전의 경우 스마트폰을 비롯해 널리 쓰이는 C형 단자를 채택해 충전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10분 동안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는 센스도 있습니다.

홀더 영역은 슬라이드 구조로

최대 9cm까지 확장할 수 있습니다. 6.9인치 디스플레이에 큰 사이즈를 자랑하는 노트20 울트라 모델을 케이스가 덮인 상태로 설치했고, 밀어넣지 않아도 쉽게 고쳐졌습니다. 일반 바 형태의 기기는 대부분 호환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기기와 접촉하는 부위는 스크래치를 방지하기 위해 고품질 실리콘으로 마감되었습니다.

힐링쉴드 위드미 IL04

홀더 자체는 360도 회전이 가능하며, 헤드는 180도 회전을 지원해 앞뒤로 쉽게 전환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헤드는 200도 이동 범위를 가지며, 오른쪽 레버는 고정 강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크고 무거운 휴대폰을 들고 있으면 평소보다 레버를 조금 더 조여 무게에 흔들리지 않도록 조절할 수 있습니다.

셀카봉의 소재는

알루미늄으로 단단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5단 구조는 최대 73.5cm까지 늘어납니다. 길이 조절이 쉽고 고정력도 적당해 상황에 따라 쉽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노트 20 울트라에서는 스틱이 끝까지 뽑혀도 휘어 보이지 않아 어디서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힐링쉴드 위드미 IL04

손잡이를 자세히 보면 세 개의 다리로 나뉘어져 있고, 하나씩 열면 블루투스 셀카봉 외에도 스마트폰 삼각대를 보조 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리당 13.5cm이고 생각보다 길어서 안정적입니다. 그리고 끝에 자석이 내장되어 있어서 접으면 저절로 열리지 않고 막대의 모양을 안정적으로 유지합니다.

힐링쉴드 위드미 IL04

각 다리의 보강 지지대를 펼치도록 설계돼 스마트폰 삼각대로서 성능 향상에도 권할 포인트입니다. 틱톡이나 릴 같은 영상 SNS를 적극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에게 어울릴 것 같아요. 물론 기본 셀카봉은 연령에 상관없이 성실히 수행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다만 보조 수단인 만큼 기울어진 바닥이나 바람이 부는 곳에서는 각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힐링쉴드 위드미 IL04

셀카~ 편하게 찍어요.

힐링 쉴드 위드 미 IL04는 최대 볼륨감, 탈부착, 충전식 리모컨, 내구성이 뛰어난 알루미늄 소재, 최대 73.5cm까지 연장된 길이, 넓은 홀더 범위, 안정적인 스마트폰 삼각대를 갖춘 폴더블 구조입니다. 그것은 앞으로의 여행과 아내와의 추억을 기록하는 데 유용할 것입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