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속충전기 멀티충전기 노트북 200PD-GAN2

고속충전기 멀티충전기 노트북 200PD-GAN2

1. 고속충전기 멀티충전기 노트북

고속충전기 멀티충전기 노트북 최근 출시된 대부분의 전자 장치는 C형 고속 충전을 지원합니다. 예전처럼 노트북을 충전하기 위해 크고 무거운 어댑터를 들고 다닐 필요가 없고,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잠시 꽂아도 배터리를 빠르게 채울 수 있어 편리합니다. 충전속도가 빠르더라도 여러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C형 충전기 하나로는 부족하다고 느낄 수밖에 없는데, 오늘은 괴물 같은 성능을 지닌 UM2의 고속 멀티 충전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고속충전기 멀티충전기 노트북

고속충전기 멀티충전기 노트북 집합체입니다.

충전기와 케이블, 보조배터리로 사랑받는 스마트 액세서리 업체 UM2가 출시한 200PD-GAN2 제품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시크한 블랙을 주문했는데, 패키지에는 정품만 들어있고 케이블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고속충전기 멀티충전기 노트북

충전기 크기는 124x65x36.3mm이고 무게는 324g입니다. 삼성, 애플 고속충전기에 비해 크고 무겁지만 멀티포트를 지원하고 훨씬 높은 출력을 지원하는 장점이 있고 휴대가 간편합니다. 평소 사용하는 기기가 스마트폰과 블루투스 이어폰이라면 더 작고 휴대하기 좋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고속충전기 멀티충전기 노트북 포트 구성은

USB-C 유형 3개와 USB-A 유형 1개로 충분합니다. 고출력이 필요한 기기 외에도 블루투스 이어폰, 스마트워치 등 일부 모델은 USB-A 포트만으로 충전이 가능하며, 200PD-GAN2는 두 포트를 모두 지원해 유용성과 실용성이 높습니다.

최대 4포트 출력은 200W입니다. 각 포트의 최대 출력은 서로 다르며, 상위 두 개의 C-type 포트는 최대 100W, 세 번째 C-type 단자는 65W, 하위 USB-A 포트는 60W를 지원합니다.

PPS 45W 고속 2.0 지원부터

PD 3.0 고속 충전기, 퀄컴 급속 충전 3.0 충전기, 애플 5V-2까지 고속 충전기 관련 최신 기술을 모두 탑재했습니다.4A, 정품 Navitas 칩셋 2개로 에너지 효율이 높은 GaN 충전기입니다. 참고로 GaN은 반도체 제조에 활용할 수 있는 소재로서, 전력 손실을 최대 40%까지 줄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작은 설치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플러그 쪽을 보시면 12시에 접지가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큰 문제는 아니지만,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접지 콘센트에 꽂으면 누전 전류와 정전기 전파를 최소화해 터치 오류를 없애고 충전 중 기기 사용 시 정전기가 얼얼해지는 것을 방지합니다.
노트북 두 대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습니다!

UM2200PD-GAN2

고속 멀티차저는 노트북 2대를 동시에 최대 전력으로 충전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특히 맥북 프로 16인치 모델은 최대 84W 이상 충전이 가능하며, 충전 중 맥북의 배터리 정보를 확인하면 100W로 어댑터로 연결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메인으로 쓰는 16인치 맥북프로 모델과 서브로 쓰는 윈도우 노트북 젠북듀오를 동시에 연결해보니 둘 다 정상적으로 충전되었습니다. 이는 두 포트를 모두 사용할 때 상위 두 포트가 동시에 100W 출력을 지원하므로 100W를 지원하는 케이블을 사용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카페에서 친구나 연인과 함께 노트북을 사용할 때, 충전기로 해결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유용할 것입니다.

맥북은 알루미늄 바디라

충전하면서 사용할 때마다 기분이 안 좋지만 접지 플러그로 UM2200PD-GAN2와 연결하면서 정전기가 없어 더욱 편안합니다. 정전기에 민감한 경우 접지된 충전기를 사용하는 것이 해결책입니다.

삼성의 최신 갤럭시 모델은 스마트폰과 태블릿 모두 최대 45W PPS 충전을 지원해 빠른 충전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포장에 충전기가 없어서 따로 구매해야 해요. UM2200PD-GAN2는 PPS를 충전하고 갤럭시 스마트폰과 갤럭시 탭을 동시에 최대 출력으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3개의 PPS 지원 장치를 동시에 충전하면 출력이 45W 이하입니다.

닌텐도 스위치는 또한 45W로 충전되며 TV나 모니터에 도킹된 상태에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아이패드, 아이폰, 갤럭시, C형 노트북 등 다양한 기기에 최적의 전류로 자동 충전되며 과부하, 과충전, 과전류, 과전압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돼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누가 사용해야 하나요?

UM2가 출시한 200PD-GAN2 멀티 스피드 충전기는 PD, PPS, GaN2, QC3.0 등 최신 기술과 사양을 갖추고 있으며, 3개의 C타입 포트와 1개의 USB-A타입 포트로 구성된 강력한 구성, 다양한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최대 200W의 전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접지 플러그는 정전기를 방지하고 과전압과 고온을 보호하며 모든 제품은 1:1 에이징 테스트 후 출고되므로 웬만한 타워형 충전기보다 성능이 우수하고 휴대가 간편해 많은 IT 사용자에게 최고의 충전기입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