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밍 마우스 추천 로지텍 G PRO LoL 무선

게이밍 마우스 추천 로지텍 G PRO LoL 무선

1. 게임할 때 장비는 필수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게임 플레이에 특화된 주변기기를 총칭하여 게이밍 기어라고 합니다. 화려한 디자인과 풍부한 버튼 구성, 고성능 센서, 일반 주변기기와는 다른 성능으로 게이머들을 유혹하고 있으며, 처음 접하는 데다 편리함과 정확성에 매료돼 지금도 메인 장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그런데 장비 하나하나가 다 화려하기 때문에 하나하나 살펴보는 것은 괜찮지만 다 들여다보면 일체감이 없고 오히려 아름다움을 해칩니다. 사람마다 자기만 바라보라는 형식을 취하기 때문에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통일감이 뛰어난 Logitech LoL 컬렉션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소프트웨어 지원은 완벽합니다.

먼저 게임용 마우스 추천에 적합한 Logitech LoL Collection GPO 무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쪽으로 치우치지 않는 균일한 디자인으로 구성품에 포함된 버튼을 사용하면 왼손잡이들도 사이드버튼을 이용해 놀 수 있습니다. 물론 컨트롤에 자신이 있다면 버튼과 함께 양쪽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GHUB 소프트웨어의 설치는 Logitech의 게임 장비를 더 잘 사용하기 위해 필수적입니다. 연결된 기기를 자동으로 인식해 다양한 설정을 지원하며, 무선 제품은 배터리 잔량을 표시해 충전 시기를 추정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는 크게 LIGHTSYNC, Assignment 및 Sensitivity(DPI) 항목으로 나뉩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먼저 LIGHTSYNC는

G로고와 DPI 변경 시 켜지는 3가지 인디케이터 색상과 효과를 변경할 수 있으며, 고정, 사이클, 브리징, 오디오 비주얼라이저 등 사전 설정에 따라 1,680만 색상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광 동기화 옵션을 통해 설정된 값을 다른 장치에 즉시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문서 태스크에서 복사 붙여넣기 프로세스로 볼 수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다음은 과제입니다. 이것이 Logitech LoL Collection GPO 라디오를 Gaming Mouse Recommendation이라고 부르는 이유 중 하나이며, 기본 및 보조 클릭을 포함한 모든 버튼은 GHUB 소프트웨어의 사용자 지정을 지원합니다. 항목도 명령, 키, 작업, 매크로 및 시스템을 포함하여 매우 다양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게이머를 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가지 더 느낀 점은

DPI 사이클 버튼이 바닥에 있다는 것입니다. 경기 중 실수로 버튼을 눌렀다가 감도가 바뀌면 컨트롤 오류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지만, 버튼을 전혀 누르지 않은 곳에 두었기 때문에 기기는 패배 원인을 찾을 수 없게 됩니다. 물론 이 버튼은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감도(DPI)는 총 5개로 설정할 수 있으며, 슬라이더 인터페이스는 원하는 감도를 편리하게 지정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로 정보가 전달되는 빈도도 선택되는데, 보통 기본값인 1000에 놓이지만, FPS 장르에서 조금 더 고정감을 느끼고 싶은 게이머들은 500으로 설정합니다. 선택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렸어요.

게임용 마우스

권장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Logitech LoL 컬렉션에는 GPRO 무선 외에 GPRO 키보드, GPROX 헤드셋 및 G840 패드가 포함되어 있어 더 이상 다른 주변 장치를 추가할 필요가 없는 완벽한 구성을 제공합니다. 컬렉션으로서 컬러와 디자인 모두 통일감이 뛰어나 책상을 볼 때마다 뿌듯함을 느낍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또한 GPRO 키보드와 GPROX 헤드셋은 GHUB 소프트웨어로 사용자 지정하고 작성하는 것이 좋습니다. GPRO 키보드를 사용하면 비교적 빈도가 낮은 F1~F12 키에 대해 원하는 명령, 시스템 동작 등을 지정할 수 있으며, 게임 플레이 중 특정 키가 실수로 키를 누르지 않도록 하는 게임 모드를 지원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합니다.

GPROX 헤드셋은

부품에 포함된 USB 사운드카드(DAC)를 연결해 맞춤 제작이 가능하며, 물론 기본 음질은 우수하지만 미리 준비한 프리셋을 사용하거나 자신의 듣기 취향에 맞게 조정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마이크는 단순한 음량 조절이 아니라 블루 VO가 장착되어 있습니다!EQ 및 다양한 세부 설정을 지원하는 CE 마이크입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모든 설정을 마치고 리그 오브 레전드 플레이에 들어갔습니다. 오버워치와 달리 캐릭터가 너무 많아서 아직 뭐가 뭔지 모르겠지만, 로지텍 LoL 컬렉션이 있어 운영하기에 딱 좋으니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G840 패드가 크고 GPRO 키보드는 10키리스 구조로 되어 있어 GPRO 라디오의 활동 반경이 매우 넓어 편리합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

게임용 마우스 추천을 위한

가장 정확한 HERO 25k 센서를 탑재한 이 제품은 제로 스무딩, 최대 25,600개의 DPI 설정 지원, 80g의 초경량 무게를 제공하여 게이머들이 얻을 수 있는 최고의 제어를 제공합니다. 적과 엉키면 치고 넘어지는 일이 반복돼 움직임과 찰칵거림에 쉴 틈이 없지만 장비가 받쳐줘 자연스럽게 집중하게 됩니다.

로지텍 G PRO LoL

GX 촉각 리브가 달린 GPRO 키보드의 부드러운 감촉과 GPRO 헤드셋이 채워진 웅장한 소리도 게이밍 기어를 사용해야 하는 이유를 느낄 만큼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 게임에 몰입하면서 하나씩 배웠습니다. 저는 일타전을 즐기면서 LoL에 열광하는 이유를 알 것 같습니다.

로지텍 G PRO LoL

영원히 LoL입니다.

Logitech LoL 컬렉션은 게임에 필요한 모든 장비로 구성되어 있으며,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디자인과 색상, 조화로 콜라보레이션의 끝을 보여주는 세트라고 생각합니다. 게이밍 마우스 추천뿐만 아니라 주변기기들도 다 추천 리스트에 올라있어서 게임을 좋아하고, 특히 LoL을 진지하게 생각하시는 분들은 새해에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