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BLUE Yeticaster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BLUE Yeticaster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언제부터인가 미디어 영역이 대기업의 틀을 넘어 개인으로 확대되면서 엄청난 양의 콘텐츠가 쏟아져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크게 두 가지 유형이 있는데, 첫 번째는 사전 녹화 후 자신의 채널에 올리는 것이고, 두 번째는 실시간 스트리밍을 통해 시청자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입니다.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두 타입은 각각 장단점이 있는데,

사람들은 자신에게 맞는 타입을 하나만 골라 거기에 집중하게 되고, 두 타입을 결합함으로써 영역을 확장하게 됩니다. 공통적으로, 그들은 콘텐츠 제작이나 개인 방송의 품질을 위해 다양한 장비를 찾고 구매합니다. 오늘은 1인 인터넷 방송 장비에 꼭 필요한 유튜브 마이크 번들 세트 BLUE 예티캐스터에 대한 리뷰를 간단히 소개하겠습니다.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간단한 설치, 고급스러운 품질입니다!

모든 장비 중에서 마이크를 잡은 이유는 분명합니다. 사운드는 촬영과 편집, 그리고 실시간으로 매우 중요합니다. 대형 채널의 영상을 보면 현장 소리가 자주 들리거나 장비가 점검되지 않고 깔끔하게 나오지 않을 경우 양해를 구한다”고민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블루 예티캐스터는 메인 예티 블랙아웃 USB 마이크를 비롯해 COMPASS Boom Arm과 RADIUS III 쇼크 마운트를 1세트로 판매해 별도 구매 시보다 약 25% 저렴해 1인 인터넷 방송 장비 구성 비용이 절감됩니다. 구성품은 USB 데이터 케이블과 방금 말씀드린 세트의 사용 설명서입니다.

설치가 간단합니다.

클램프를 책상 두께까지 통과시키고 Boom 암을 클램프의 상단에 삽입합니다. 참고로 Boom 암의 장력은 클램프를 체결하는 부품 내부에 십자 나사가 있으며, 스크루드라이버로 나사를 조이거나 풀어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 관절에는 손으로 돌릴 수 있는 경첩이 있습니다. 자세가 자주 바뀌는지, 고정 자세로 진행하는지 여부에 따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Boom 암 반대편 너트에 충격 마운트를 돌려 집음부가 아래를 향하도록 YouTube 마이크 본체를 고정하면 조립 공정이 끝납니다. 이제 USB 케이블을 연결하고, 붐 암은 이 케이블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 끼이지 않고 깨끗한 환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간혹 이음매가 펼쳐지는 문제가 있다고 들었는데 매뉴얼에 적힌 순서대로 설치를 완료하니 본체 무게가 중심이 돼 펴지지 않았습니다. 사용 중에는 마이크를 붐 암 쪽으로 돌리지 마십시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전문 마이크는 단독으로 사용할 수 없고 브릿지 같은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사용해야 하기 때문에 복잡하며, 블루 예티캐스터는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운영 체제가 자동으로 인식하는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오디오 인터페이스를 구입하는 데 비용이 들지 않기 때문에 1인용 인터넷 방송 장비로도 안성맞춤입니다.

전면에는 파란색 로고 및 모니터링 볼륨 컨트롤 노브와 함께 음소거 버튼이 있습니다. 음소거 시 빨간색 LED는 적용 여부도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므로 내보내면 안 되는 소리를 방지하기 위해 소스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컴퓨터에서 별도로 조작할 필요가 없으므로 제어하기가 훨씬 쉽고 빠릅니다.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뒷면에는 감도를 뜻하는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GAIN 노브와 픽업 패턴 설정 다이얼이 있으며, 높은 곳을 돌리면 돌수록 소리가 민감해 작은 소리도 포착합니다. 보통 저희가 ASMR 콘텐츠를 할 때 게인을 올려놓고 촬영을 합니다. 대신 이런 상태에서 큰 소리를 내면 엄청난 소리로 모두를 놀라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조용히 이야기를 해야 합니다.

픽업 패턴은 단방향, 단방향, 양방향 및 스테레오의 총 4가지입니다. 다이얼만 돌리면 쉽게 바꿀 수 있어 업무 환경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1인 인터넷 방송은 단방향 모드에서 유튜브 마이크를 사용합니다. 첨부된 이미지를 보시면 각 모드에 대한 이해가 훨씬 쉬울 것입니다.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참고로 이 제품은

콘덴서 마이크이므로 소리가 본체 측면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노래방에서 노래를 부르듯이, 마지막을 향해 이야기를 나누다 보면 단순히 직접 모음을 하는 것이 아니라 간접 모음을 하는 것인데, 이는 좋은 성능의 절반만 사용하는 것과 같습니다. 어떤 픽업 패턴을 사용하든 이 부분은 동일하게 적용되어야 한다는 사실이에요.

녹음기를 돌려 간단한 테스트를 해보니 깨끗한 소리에 놀랐습니다. 그리고 저음의 묵직함이 저를 지탱해 주었기 때문에 그것에 집중할 수 있었습니다. 수준 높은 방송 장비로 인정받는 블루마이크의 성능에 대해 유명 뮤지션과 크리에이터들에게 확실하게 각인시킨 자질이었습니다.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1인 방송 외에 블루예티캐스터의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영상 콘텐츠 제작도 전면적으로 다룰 계획입니다. 동작 범위가 넓은 붐암은 자세 변경이 자유롭고 충격마운트도 충격이 전달되지 않도록 제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3.5mm 단자로 이어폰이나 헤드셋을 연결해 실시간으로 음성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목소리 크기와 발음 등에 문제가 없는지 바로 확인할 수 있고, 소리가 자연스럽고 편안해지기 때문에 모니터 가능 여부는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기본 기록 품질이 우수하지만 완벽한 사용을 위해 Logitech GHUB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자 지정 프로세스를 거치는 것이 좋습니다. 이퀄라이저의 하이패스 값을 이용하여 서브주파수 소리를 걸러내고, 신호조정탭의 리미터로 볼륨 밸런스를 조절하며, 디페이퍼를 사용하여 팝핑 소리를 압축하고, 노이즈 캔슬레벨을 조정하여 주변의 일관된 소리를 필터링했습니다.

유튜브 마이크 예티캐스터

준비는 다 끝났습니다.

유튜브는 블루 예티캐스터가 쉬운 설치, 깔끔한 마감, 간단한 사용, 4가지 픽업 패턴과 모니터링 단말기 지원, 고품질 사운드 수집, 자유 범위, 세부 맞춤 및 세트를 위한 최고의 1인 인터넷 방송 장비가 될 것이라고 결론지었습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