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SNAP G

1.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SNAP G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취미 생활에서 본격적으로 블로그와 유튜브에 입문하면서부터 촬영 장비에 관심이 생겼습니다. 화질만 있다면 DSLR이나 미러리스 등 양손에 잡히는 고가의 싱글렌즈 하나만 있으면 끝인데 야외에서 사진 몇 장을 찍으면 장시간 작업이 어렵고 셀프 촬영이 너무 어렵습니다. 그래서 저는 액션캠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주로 활동적인 여가 활동에서 활동 녹화에 사용되지만 크기가 작고 이동과 휴대가 간편한 고해상도 지원으로 브이로그 촬영에도 좋습니다. 하지만 최근에는 좀 더 발전된 제품들이 등장해 직접 사용해보고 있습니다.

브이로그 카메라

1.오늘은 V-log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카메라에 최적화된 Thinkware Gimbal Camera SNAPG 및 Action Cam과 간략하게 비교해보겠습니다. 주요 기능은 무엇입니까? 스냅은 공식 매장에서 453,000원에 판매되며, 구성품은 본체, 스트랩, USB A-C 케이블, 배터리, 소프트 파우치입니다. 4K 해상도로 최대 60P까지 촬영이 가능한 마이크로 SD 사양이 적용돼 최소 UHS-I(U3) 등급의 메모리 카드를 삽입해야 기기가 최대 성능을 발휘합니다. 기본 외관은 고급스럽고 깔끔했으며, 2인치 디스플레이가 통합돼 실시간 모니터링은 물론 터치 지원까지 가능했습니다. 같은 등급의 다른 제품에 비해 디스플레이 크기가 커서 터치 미스도 거의 없습니다.

브이로그 카메라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약 234g의

가벼운 무게와 컴팩트한 크기 또한 휴대성과 기동성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사진 모드는 16:9, 4:3, 1:1 비율 및 JPEG, RAW 형식을 지원하는 반면 비디오 모드는 최대 4K 60P, MP4 및 MOV 형식을 지원합니다. 동영상 촬영의 경우 FHD에서 4K로 한 번에 건너뛰는 경우가 많습니다. SNAPG는 중간 해상도가 2.7K이므로 추후 편집에 필요한 컴퓨터 사양과 타협이 필요할 때를 선택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스냅은 ADRC 알고리즘을 적용한 2세대 3축 짐벌 카메라로 초보자도 쉽게 전문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짐벌에 DSLR 또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설치하려면 기본 조립뿐만 아니라 축의 균형을 맞추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립니다. 전원 버튼과 녹음 버튼을 눌러 동일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렌즈는 축에 따라 자연스럽게 움직이며, 전면 중앙에 위치한 조이스틱은 원하는 방향으로 임의의 모드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스틱으로 손목을 돌리지 않고도

주변을 둘러볼 수 있어 길을 걷거나 관광지를 여행할 때 눈앞의 디스플레이를 모니터링하면서 주변을 소개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한 가지 더 인상적인 것은 집게손가락으로 누를 수 있는 트리거 버튼이 있다는 것입니다. 2회 연속 누르면 렌즈가 중앙으로 돌아가고 3회 연속 누르면 180도 회전해 주로 셀프 촬영인 브이로그 콘텐츠 촬영에 유용합니다. 한 번 누르면 축에 잠기거나 잠시 다른 모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다양한 트래킹 성능에서도 촬영 편의성이 돋보였으며, 얼굴ID부터 등록한 얼굴(최대 5명)을 별도로 지정하지 않고 인식하는 페이스ID, 반려동물이나 사물을 인식하는 액티브 트래킹까지 한 명의 크리에이터에게 필수적인 다양한 기능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머리부터 상체까지 인식해 얼굴이 나와도 놓치지 않는 AI 트래킹입니다.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지정된 얼굴이나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물체가 렌즈의 시야각으로 들어가는지 끊임없이 확인하면서 촬영할 수 없기 때문에 V-log 카메라에서는 추적 성능이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실제로 SNAPG의 트래킹 기능을 사용하면 성능이 매우 좋습니다. 또한 추적 기능은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광각 협각 SNAPG는 최대 133.9의 시야각이 넓어 스스로 촬영할 때 억지로 팔을 가져가지 않고 주변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설정을 선형 및 좁음으로 변경하여 시야각을 좁힐 수 있습니다. 그러나 4K 해상도에서는 광각과 선형만 지원됩니다. 양쪽에 내장된 마이크에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이 적용돼 있어 혼자 사물을 이야기하고 결과를 확인하면서 돌아다닐 때 생각보다 깨끗하고 선명했습니다. 작은 베이스 밴드가 받쳐주었기 때문에 AM 라디오나 라디오처럼 떠다니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야외 촬영에서 바람소리가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걱정된다면 별도 판매되는 외장 마이크 키트로 대응하면 됩니다. 2000mAh 배터리는 LCD OFF 상태 기준으로 FHD 30P는 120분, 4K 30P는 40~50분 정도 촬영할 수 있습니다. 넉넉하지는 않지만 배터리 탈부착이 가능하여 배터리 추가로도 구동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제는 표준과 같은 C형 단자를 채택해 평소 사용하는 스마트폰 충전기나 보조배터리에 전원을 쉽게 공급할 수 있게 됐습니다. 흐름을 끊지 않는 V-log 카메라로 충전 중 촬영도 지원합니다. 또한 와이파이와 블루투스는 스마트 기기에 전용 애플리케이션을 설치해 원격으로 촬영하고 결과를 전송하고, 유튜브, 페이스북 등 플랫폼과 연동해 라이브 스트리밍을 할 수 있습니다.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슬로 모션, 타임랩,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하이퍼랩, SNV(야간 모드) 등 다양한 촬영 모드로 콘텐츠 중간에 다른 이미지를 삽입해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Action Cam Comparison SNAPG와 Action Cam은 기술적으로 동일한 제품군이 아닙니다. Action Cam은 기본적으로 방수가 되어 SNAPG보다 더 활동적입니다. 다만 V로그 카메라로도 활용되기 때문에 V로그 촬영의 관점에서 두 모델을 비교해 보는 것이 훨씬 편리하고, SNAPG는 셀프 촬영이 용이한 2인치 디스플레이를 탑재했습니다. 자신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볼 수 있어 자연스럽게 사진을 찍을 수 있고, 촬영 결과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액세서리를 추가로 구매해 액션캠도 모니터링이 가능하지만 화면이 작고 터치도 자유로워 편의성이 떨어집니다. 액션캠은 기본적으로 핸드쉐이크 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브이로그 카메라로도 활용됩니다.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SNAPG는

브이로그 카메라 스냅지 카메라 자체의 악수 기능이 아닌 구조적으로 짐벌 카메라입니다. 양손으로 두 개를 달려보니 SNAPG가 훨씬 안정적이고 색 표현력이 좋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액션캠은 카메라 자체를 손으로 켜야 하지만 SNAPG는 조이스틱으로 화면을 회전시킬 수 있어 편리합니다. 역동적이고 드라마틱한 연출을 어렵지 않게 할 수 있고, 트리거를 이용해 손쉽게 연출할 수 있어 V-log 촬영에 확실한 장점입니다. SNAPG를 이용하면 4K 해상도와 3축 짐벌의 조합으로 부드럽고 깨끗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며, 2인치 터치 디스플레이, 트래킹 기능, 라이브 스트리밍 지원 등 편의성을 더해 V-log 카메라에 최적화돼 있습니다. 국내 제품이라는 점도 장점입니다. 1년 무료 AS는 기본이고 전국 서비스망을 통해 편리하게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매일 V-log, 야외, 여행 등을 녹화 및 공유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그래서, 모두가 행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