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추천 TP09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추천 TP09

1.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창문을 여는 것은 무서워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예전에는 환기가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창문을 열어 내부 공기를 교체했는데, 지금은 눈을 뜨면 먼저 대기 상태를 확인해야 할 정도로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우리의 호흡기 건강은 좋은 날보다 평범한 날이 더 많고, 나쁜 날은 육안으로 분명히 구별할 수 있을 정도로 흔하기 때문에 항상 위협받고 있습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1년 내내 사용하는 생활가전으로 자리 잡았고, 이 분야에서 독보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많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이슨은 지난해 가상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을 공개했습니다. 제가 관심을 가지고 봐왔던 브랜드라서 영상을 봤는데 너무 잘 만들어져서 한번 써보고 싶었어요. 마침 좋은 경험을 하게 되어 오늘 여러분께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정화 성능이 더욱 향상됩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화이트골드와 니켈골드 두 가지 색상으로 나오는데 사무실과 집 인테리어에 맞춰 화이트골드를 선택했어요. H13 등급에 맞는 본체, 리모컨, HEPA+탄소필터, 촉매필터, 사용설명서입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사용하기 전에 간단한 조립 공정이 필요하며, 본체 하단의 원통형 필터 커버 양면을 보면 내릴 수 있는 레버가 있습니다. 레버를 내리면 커버가 자연스럽게 제거되는데, 촉매 필터의 돌출 부분을 아래로 위치시켜 밀어내면 뚝뚝 떨어져 잡힙니다.

HEPA+탄소 필터는

커버의 홈에 결합된 후 촉매 필터와 마찬가지로 자연스럽게 밀어 넣어 조립을 완료합니다. 슬림한 외관과 고급스러운 화이트골드 컬러가 인테리어와 잘 어울립니다. 그리고 바람을 배출하는 부분이 얇고, 중앙이 시원하게 열려 있어 개방감도 좋았습니다. 공기청정기 추천의 첫 번째 포인트는 이 디자인입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어댑터를 연결하고 켜면 원형 디스플레이에 풍력, 대기질, 미세먼지, 포름알데히드 농도 등 다양한 정보가 숫자와 색상으로 표시돼 현재 실내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분자 수준에서 다양한 오염물질을 진단하는 다이슨만의 알고리즘이 적용되기 때문에 데이터에 대한 신뢰가 확실합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타원형 콘센트를 통해 일반 선풍기보다 넓은 범위에서 공기를 배출합니다. 그리고 직선성이 뛰어나 원거리에서도 정제된 공기를 보내므로 본체를 움직일 필요가 없습니다. 회전과 바람의 세기를 조정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다이슨 TP09 쿨 포름알데히드

이 강력한 성능은 먼 곳의 물질을 흡수하고 정화하며, 정제된 공기를 강하게 분사하며 실내를 순환하는 Air Multiplier™ 기술 덕분입니다. 먼지를 먼지로 흡수해 0.1마이크로미터의 초미세먼지를 99.95% 제거해 멀리 날려보내는 기술입니다. 실내 공기질 관리 목적이 아니더라도 선풍기 역할이 부족하지 않아 사계절 내내 작동하기에 좋은 공기청정기입니다.

단순히 강하게 뿌려진다고 해서

순환이 좋다고 단정하는 것은 아니다. 일반적인 거실 크기와 비슷한 다이슨의 자체 극성 테스트로 제대로 검증이 됐고 코너와 중앙 등 9개의 센서를 설치해 각각의 데이터를 수집, 분석하는 방식이어서 신뢰성과 정확성이 높기 때문에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공기정화 공정은 HEPA H13 등급 필터에서 0.1μ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까지 각종 오염물질을 포집하여 제거하고, 활성탄 필터에서 유해 가스와 휘발성 유기화합물을 제거합니다. 조립을 하면서 직접 필터를 보고 놀란 것은 지금까지 본 공기청정기의 어떤 필터보다 촘촘하게 채워져 있었다는 점입니다.

다이슨은 이와 함께

내부 주요 지점 24곳을 찾아 고압으로 밀봉해 몸통 틈새로 정화되지 않은 공기가 새어나가지 않도록 하는 공정을 추가했습니다. 그 결과 필터뿐만 아니라 제품 전체가 HEPA H13 등급에 맞는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공기청정기 권장사항의 또 다른 요점은 흡입, 정제 및 방전을 포함하여 설계된 프로세스의 높은 효율성에 있습니다.

이 제품의 주요 초점은 이름에 명시된 포름알데히드의 검출 및 파괴입니다. 조류관 증후군에서 반드시 언급해야 할 유해물질이기도 하고, 우리 일상생활에서 흔히 사용되는 광택제, 페인트, 청소도구 등 물품에서 배출되는 무색가스로 인체에 독성이 강하므로 장시간 노출을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에는 포름알데히드 성분만 정확하게 검출하는 솔리드 센서가 탑재돼 다른 유기화합물과 명확히 구분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센서는 전기화학 셀을 이용해 개발된 것으로, 시간이 지날수록 겔형 센서가 증발해 포름알데히드를 검출해 파괴하는 성능이 떨어진다고 합니다. 다이슨이 개발한 고체 형태 포름알데히드 센서는 기기 전반에 걸쳐 성능 저하 없이 정확하게 감지할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입니다. 그리고 선택적 촉매 산화 필터는 그것을 계속 파괴하고 물과 이산화탄소로 분해합니다. 이것은 산소에 의해 스스로 재생되고 영구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 농도와 상관없이 한순간이라도 환기가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매일 불안한 마음으로 창문을 열었지만 지금은 환기가 끝난 뒤 다이슨 공기청정기를 350도로 돌려 실내 공기를 빠르게 정화시키고 있습니다. 가을이나 겨울에는 제품에서 나오기 때문에 추위를 느낄 수 있지만 분산모드로 바람의 방향을 뒤로 돌릴 수 있어 크게 불편하지는 않습니다.

유선형 디자인의 리모컨이 상부에 자성적으로 부착되어 있어 분실 위험 없이 항상 눈에 띄는 위치에 보관할 수 있으며, 다이슨링크 앱을 통해 스마트 기기와 연결되면 외부적으로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기본적으로 기존 모델보다 20% 더 조용하고, 취침시간에도 야간 모드로 전환해 수면에 지장이 없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사계절을 책임지고 있어요!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는 보다 입도를 실시간으로 감지하는 센서, 극성 에어 멀티플라이어 ™의 강력한 순환, 쉬운 필터 교체, 프리미엄 디자인, 유해물질 걸러내는 청결 등 생활가전 추천 리스트에 올라야 합니다. 그럼 안녕히 계세요. 모두 행복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