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출연진 정보 재방송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출연진 정보 재방송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및 출연진 정보 참가자를 탐구하겠습니다. 이 문서를 전체적으로 읽어주신 분들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및 출연진 정보 참가자를 이해하시게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및 출연진 정보 참가자가 궁금하다면 모두 읽어주세요. 아래에서 공유해드리겠습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재방송

환영해요. 한국은 처음인데 로고가 크게 다르지 않아서 헷갈렸어요. 제가 잘못 봤나요? 다시 생각해보니 한국 생활이었어요. 앞서 우리가 너무나 잘 알고 있는 프로그램처럼 단순히 외국인 친구들이 우리나라를 여행으로 방문하는 것이 아니라 외국인들의 한국 정착에 관한 것입니다.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출연진

https://www.youtube.com/watch?v=uAbDx_qjZA4

환영해요. 저는 한국에 사는 것이 처음이에요. 초창기에는 모두가 정말 힘들었을 거예요. 저도 해외에서 오래 산 경험이 있어서 갑자기 우울해요. 이 기사를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와 출연자가 누구인지, 어디서 다시 보고 또 볼 수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저희가 저번에 공개한 티저 예고편도 공유해드릴게요. 한국인들이 한국에서 사는 것은 어렵고 힘든 일인데, 한국에 사는 외국인들은 어떤가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출연진

한국에 사는 외국인 200만 명 시대입니다. 게다가, 그 숫자는 매년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부, 취업, 여행, 사랑 또는 피난과 같은 다양한 이유로 한국에서 그들의 일상은 어떻게 될까요? 한국에서 평범할 수 없는 외국인 친구들의 삶을 통해 우리나라를 낯설게 만나요! 신나요!

환영해요. 한국에 사는 것은 처음이지만 출연진은 위와 같습니다. 총 3명입니다. 크리스찬 부르고스, 이지혜, 저스틴 하비가 MC를 맡고 있습니다.

우선, 크리스찬 부르고스가 나와서 기뻐요. 비정상회담 멤버이기도 하고, 알베르토가 예전에 mc를 했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은 크리스찬 mc입니다.

다음은 저스틴 하비입니다. 환영해요. 한국에 사는 건 처음이라 이상할 수도 있지만, 이 사람도 한국에 살고 있어요!

영화를 좋아하신다면 잘 아실 텐데,

저도 예전에 개봉한 ‘마녀2’에 출연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위에 있는 스틸 사진을 보고 여러분이 느꼈을 것처럼 “아! 이 사람!”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프로그램은 화요일 오후 8시에 방송될 것입니다. 12월 20일 첫 방송이고 8부작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내년 2월 7일이 마지막 방송이 됩니다.

OTT TVing에서 스트리밍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저는 한국에 사는 것이 처음이라 정보를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저도 제 시간에 방송을 볼 거예요.

우리나라에 사는 외국인들의 이야기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여자친구가 외국인이기 때문에 이 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저는 이 특별판을 기대하고 있어요.

게시물을 통해 “한국에 사는 것은 처음입니다”라는 프로그램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크리스찬, 저스틴, 이지혜가 출연합니다! 무엇보다도, 정규 프로그램이 되는 것이 좋습니다. 방송을 잘 보셨다면 꼭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짧은 기간 한국에 오는 분들과 달리 한국에 정착해서 사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다룬다는 점에서 많이 다를 것 같습니다. 외국인의 관점에서 한국을 바라봐요!

첫방 관전포인트 주한미군 조나단 가족, K-찜질방 투어_DMZ 방문

오는 20일 오후 8시 첫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어서와요, 한국에 처음 살아요’는 국내에 정착한 외국인 친구들의 일상을 소개하는 리얼리티 관찰 예능이다. 한국에 사는 외국인 친구들과 함께 스튜디오 MC들의 남다른 케미가 유쾌한 웃음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웰컴 투 코리아의 첫 번째 게스트인 조나단 가족은 이 방송에서 DMZ를 방문할 것입니다.

첫 게스트로는 주한미군 2년차 조나단 가족이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첫 방송에서는 조나단 가족의 평범한 일상부터

특별한 여행까지 다양한 일상이 펼쳐질 예정입니다. 외국인 친구들의 생활방식과 아이들의 교육방법과 같은 낯설고 친숙한 문화들이 독특한 재미를 더해줍니다.

한국에서 2년째 살고 있는 이 가족은 아빠 조나단, 엄마 레나, 딸 찰리, 아들 쿠퍼 등 총 5마리의 애완동물을 키우는 대가족입니다.

그의 아버지 조나단은 군인의 결단력과 친절함을 가진 의외의 매력을 가진 사람입니다. 엄마 레나는 가족을 돌보는 섬세함과 동시에 명확한 교육적 가치의 엄격함도 보여줍니다.

여기에 태권도를 사랑하는 장녀 찰리와 예민한 아들 쿠퍼가 출연해 티격태격하며 귀여운 진짜 남매의 케미를 보여줍니다. 사랑과 존경이 가득한 조나단 가족의 일상이 어떤 재미를 선사할지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합니다.​

도심과는 사뭇 다른 파주의 낯선 풍경에 긴장하면서도 짧은 시간 안에 DMZ의 다양한 체험시설을 찾아 나선 조나단 가족은 색다른 하루를 보냅니다. 특히 독일인 어머니 레나는 자신의 어린 시절을 회상하며 분단국가의 아픔에 공감합니다.

한편, 조나단 가족은

파주의 캠프 그리브스에서 잊지 못할 역사 교육을 공유합니다. 레나는 찰리와 쿠퍼의 눈높이에 맞춘 섬세한 설명으로 탄성을 지릅니다.

엄마의 눈높이 교육과 함께, 그 형제들은 정전 협정서에 서명함으로써 한국 역사를 배웁니다. 무엇보다 찰리는 치열한 전쟁이 끝난 뒤 마주 앉아 휴전협정을 맺는 군인들이 ‘싸우고 화해하는 친구’와 같다고 순수한 감정을 표현해 감동을 줍니다.

그러던 중 DMZ 라이브누리를 찾은 조나단 가족은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체험장의 매력에 빠져듭니다. 조나단의 가족이 체험장을 돌아다니며 풍부하게 체험하는 모습은 행복한 미소를 자아냅니다. 여기에 찰리와 쿠퍼의 귀여운 남매 싸움이 DMZ 여행을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듭니다.

특히 쿠퍼는 찰리와의 싸움에서

울음을 터뜨리지만, 레나의 치트키에 금세 미소를 짓습니다. 쿠퍼가 울음을 그치게 만든 레나의 비밀병기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바닷물 찜질방을 찾은 조나단 가족이 양머리를 장착하고 본격적인 찜질방을 즐기는 모습이 눈길을 끕니다. 여기에 사우나에서 빼놓을 수 없는 식혜와 엘반 에그를 맛볼 수 있어 하루의 피로를 풀어줄 수 있습니다. 사우나의 뜨거운 열기만큼이나 뜨겁게 달아오르는 가족애도 자랑해 행복한 미소를 자아냅니다.

보람찬 사우나 투어가 끝난 후 조나단 가족은 신선한 해산물이 가득한 조개 식당을 방문합니다. 조나단, 레나, 그리고 찰리는 치즈 가리비에 빠져 눈살을 찌푸리며 폭풍 먹방을 보여줍니다. 여기에 막내 쿠퍼는 가리비가 아닌 서비스로 제공되는 꽃게에 빠져 귀여운 먹방을 오물오물합니다.

한편 레나는 조개구이가

“닭맛 같다”고 선언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신비로운 맛 평가에 어리둥절해하는 MC 이지혜와 달리 외국 MC들은 이를 바로 이해합니다. 조개구이와 닭고기 맛의 공통점이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극합니다.

외국인 친구들의 신선한 시선을 엿볼 수 있는 웰컴은 국내 거주가 처음이며, 12월 20일 화요일 저녁 8시에 첫 방송됩니다.

처음 녹화를 시작한 이지혜는 “관종이 드디어 MBC에브리원에 입성했다”며 설렘을 드러냅니다. 하지만 함께 진행을 맡은 크리스찬과 저스틴을 마주한 이지혜는 “솔로 MC인 줄 알고 신나게 왔다”며 아쉬움을 드러내며 웃음을 자아냈다.

반면 한국과 외국의 문화를 조화롭게 탐구하는 크리스찬은 적재적소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이해를 돕습니다. 특히 한국 생활 9년차에 접어든 그가 ‘한국을 잘 아는’ 순간으로 눈길을 끈다. 크리스찬은 또한 국가 안보에 대해 이야기하는 동안 그의 나라 멕시코에서의 에피소드를 공개하여 스튜디오를 웃게 만듭니다.

홈페이지

1.유사 게시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및 출연진 정보 참가자를 전달해보았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추가적으로 궁금하신 게 있다면 상단의 글들을 참고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