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11월행사 이벤트

버거킹 11월행사 이벤트

버거킹 11월행사- 안녕하세요. 요즘 수제버거 전문점이 여럿 등장하는 등 햄버거를 좋아하는 분들이 환호할 만한 소식이 많은데요. 하지만 패스트푸드의 대명사답게 프랜차이즈 버거를 선호하는 분들도 여전히 많습니다.

대표적인 브랜드가 바로 버거킹이죠. 그래서 오늘은 버거킹 11월행사 내용을 정리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지금 바로 적용되는 주요 버거킹11월행사 내용으로 어떤 것들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버거킹 11월행사 와퍼할인

​‘Mix & Match 2 For 9000’이라는 제목으로 진행되는 버거킹 11월행사입니다. 11월 7일부터 13일까지만 진행되는 버거킹11월행사 와퍼 할인 혜택인데요. 11월행사 대상이 되는 제품은 와퍼 3종으로 갈릭불고기와퍼와 콰트로치즈와퍼, 치즈와퍼 등입니다.

이중 2가지를 선택해 구매 시 9천원에 살 수 있는 혜택입니다. 1인당 판매 가능 개수는 최대 5개이며, 매장별로 상황이 다를 수 있으므로 이를 고려해 구매 선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버거킹 11월행사 올데이킹

​매달 진행되고 있는 버거킹11월행사 올데이킹 행사에 추가로 비프불고기버거가 포함되었다는 버거킹 11월행사 소식입니다. 이 또한 11월 7일부터 개시된 내용 중 하나인데요. 비프불고기버거 단품을 기준으로 3,990원에 제공되며, 세트 기준으로는 5,4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일부 매장은 행사 대상에서 제외될 수 있으며 위에 소개해드린 와퍼할인과는 제외매장 수에서 차이가 있을 수 있다는 점 역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골든치즈렐라x

​이미 지난 10월부터 진행되었으며 여전히 이달에도 진행되고 있는 버거킹11월행사도 있습니다. 바로 골든 치즈렐라x인데요. 황금빛 치즈와 브리오쉬 번, 그리고 스테이크 패티가 만나 환상적인 궁합을 자랑하는 버거입니다.

27일까지 판매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와 더불어 골든치즈렐라 와퍼와 치킨버거 역시 동일 기간 동안 진행되는 행사 중 하나입니다.

버거킹 11월행사 꿀팁

​마지막으로 11월행사 상품 이용과 관련해 몇 가지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각 행사별로 이벤트 제외매장이 있다는 사실인데요. 개별 매장에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버거킹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에 상세히 제외매장에 대한 안내가 나와 있으니 이를 참고하는 것도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할인 적용 시에는 기본적으로 다른 할인 및 쿠폰과 중복 혜택이 불가능하며, 제휴 포인트 적립 역시 불가능한 경우가 많습니다. 더욱이 딜리버리 주문, 예약 주문 역시 제약이 따르는 경우가 빈번하죠. 따라서 되도록 직접 매장에 방문해 구매하는 것이 좋다는 점 알아두셨으면 합니다.

버거킹 추천 메뉴

1. 갈릭불고기와퍼 – 바로가기

집에 돌아와서 서둘러 와퍼 두 개를 열었다.뽀동이가 들고 있어서 그런지, “와퍼는 원래 이렇게 작았나?” 가까이 보면 그렇게 작지 않아요.뽀동이가 먼저 고른 치즈 와퍼를 맛보았다. 두툼한 순 쇠고기 패티에는 양파, 양상추, 토마토, 치즈, 마요네즈 등 재료가 풍부하다.

고소한 치즈 맛이 진하고, 빵이 부드럽고 따뜻하다.버거킹 와퍼는 햄버거의 기본에 충실하기 때문에 좋다.스테이커 와퍼, 콰트로 치즈 와퍼 등 무시무시한 패티가 들어간 거대한 메뉴도 많지만 치즈 와퍼만으로도 실속 있고 배부른 맛이 일품이었다.

다음은 첫 번째 마늘 불고기 와퍼입니다.치즈 와퍼가 맵고 고소하다면 마늘 불고기는 달콤하고 고소하다.겉으로 보기에는 노란 치즈가 들어간 치즈 와퍼보다 더 지루해 보이지만 재료는 거의 같다.

쇠고기 패티에는 양파, 상추, 토마토 등 채소가 풍부하고 달콤한 불고기 소스와 마늘 플레이크가 들어간다.마늘 냄새보다 진한 불고기 소스가 더 강하기 때문에 친숙하고 대중적인 맛이다.

감자튀김과 함께 먹으면 만족스러운 저녁입니다.와퍼 두 종류 모두 훌륭했고, 2개에 7,000원이라는 가격을 고려하면 언제든지 사서 먹고 싶은 맛이다.그래도 두 가지를 비교해보면 치즈 와퍼가 더 좋았다.

2. 통새우와퍼주니어 – 바로가기

나는 양배추를 넣었고 그들은 나에게 큰 것을 주었다. 빵 자체가 작고 얇다.대신 패티가 층층이 쌓여 조금 두껍다.

양념이 좀 매운데 고추장이 생각나네요.패티 속 새우의 쫄깃쫄깃한 맛은 언제나 진실이다.버거킹의 감자튀김은 겉이 바삭바삭해요!속은 부드럽고 푹신푹신해서 버거킹 감자튀김을 좋아해요.제로 콜라는 항상 맛있고 칼로리는 쉽습니다.

설탕 함량을 줄이는 광고라서 안심하고 먹는다고 합니다. 큰 차이가 없기 때문에 한 잔에 한 잔씩 마시는 것이니 가능하면… 혈관 건강을 위해서… 소량만… (추천하는 사람은 나지만, 이겨서 다시 마실 수는 없다) 여기 또 다른 팁이 있습니다.

감자튀김을 꺼내서 햄버거 패티 사이에 넣자.이렇게, 비주얼은 좀 흥미로워요, 그렇죠? 남은 감자튀김을 패티 사이에 끼우면 햄버거가 더 맛있어!

해쉬브라운과 함께 먹는 사람들이 있다.세트메뉴에서 감자튀김을 바를 수 있을 정도로 맛있다. 햄버거랑 감자튀김만 먹던 사람인데 이렇게 같이 먹으니 신선하네요.

신메뉴 골든치즈 라렐라 와퍼를 시작으로 포스트버거 킹을 위한 11월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11월 쿠폰이 줄지어 기다리고 있다.

할인 쿠폰이 가득한 버거킹, 오늘 밤 버거킹에서 저렴하고 맛있는 식사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3. 골든치즈렐라X바로가기

4. 기네스콰트로치즈와퍼바로가기

콰트로치즈와퍼가 기네스를 만나다!

버거킹 11월행사

5. 통새우슈림프버거 – 바로가기

통통한 통새우에 새콤달콤 루피 특제소스 듬뿍! 통새우 슈림프 버거

버거킹 11월행사

이번에 저희 엄마 상어 새우버거랑 비슷한 버거가 나왔는데 어제 올린 귀여운 새우버거랑 비교해서 달라진 점이 있어서 제가 좀 더 자세히 설명드리겠고 새우버거 가격부터 말씀드리자면 매장의 가격과 배송비가 다르니까 말씀드리겠습니다.

부차적으로 매장가격은 5,500원 세트 6,500원 배송가격 6,400원 세트 7,700원 새우가 들어간 새우버거는 꽤 두꺼워 보였는데 넓이 면에서는 와퍼보다 훨씬 작았다 새우버거임을 확인하고 칼을 이용해서 포장지에 잘라서 좋다 어쨌든 옆면을 보시면 새우패티 위에 통새우가 올라간 것을 알 수 있어요

더 자세한 비주얼은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이제 이 버거에 대한 영양 정보를 봅시다 이 햄버거의 무게는 189g이고 459kcal의 포화지방 5g, 설탕 7g, 나트륨 938mg, 단백질 16g입니다.

이전 어미 상어 새우버거와 다른 점은 통새우가 들어있었고 토마토 슬라이스와 할라피노가 빠져있었다는 점 큰 변화죠? 양념이 매워서 엄마 상어새우버거 먹었을 때 느꼈던 매운맛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서 확실히 매워 매운 음식을 못 먹으면 피해야 돼 새우 통째로 먹을 때 매운맛을 느낄 수 있다.

이번에 새로 나온 새우버거는 매콤이 강한 것 같아 아무튼 매웠지만 새우맛이랑 잘 어울려서 전체적으로 맛있게 먹었는데 중간에 새우를 꺼내서 올렸는데 통새우에서 보셨던 새우가 신기하네요 새우패티도 있는데 새우가 더 신선하게 느껴졌어요

6. 몬스터와퍼 – 바로가기

불맛 가득 순쇠고기, 치킨, 베이컨에 화끈한 디아블로 소스의 압도적인 맛

버거킹 11월행사

나는 새우 새우버거를 모두 주문했다.우리 세 사람 모두 다양한 음식을 먹어보고 그 중에서 무엇이 다르고 무엇이 가장 좋은지 알아내려고 노력했다.10여분 동안 꼭 가야 할 개처럼 키오스크 앞에 서서 취소와 투입을 반복했고, 그중 한 마리는 탄산수가 들어간 콜라 1잔을 주문할 수 있는 능력을 얻었다.

☆ 먼저 새우버거를 맛보았다.우선, 나는 미니멀한 사이즈에 놀랐다.제가 햄버거를 별로 안 좋아해서 잘 모르겠지만 아마 주니어 버거 정도 될 것 같아요 통새우가 들어가긴 했는데 식감도 좋고 칵테일 새우도 더 들어가 있어요.

새우와 새우가 더해져 말모 – 담백하고 새콤한 소스가 잘 어울렸다.너무 시지 않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다음은 귀여운 새우버거입니다!나는 루피가 특별한 소스를 넣을 줄 알았는데, 같은 통새우라서 그런지 모르겠다.

작은 새우 새우버거도 꽤 괜찮은데 새우 새우버거가 통째로 더 입맛에 맞는 것 같아 ㅠ_ㅠ..그리고 마지막으로! 소고기 새우버거입니다.다른 멤버들은 다 새우가 들어가 있는데, 이 멤버는 순수 소고기 패티가 들어가 있어서 예전보다 훨씬 다양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하지만 내가 햄버거를 좋아하지 않는 두 번째 이유를 말하겠다고 말했어.

버거킹에서 파는 소고기는 냄새가 나는데 한우가 아니라 다른 나라 소고기 특유의 냄새가 나서 싫다.역시 이번에도 받을 수 있었다.하지만 다른 곳에서도 같은 냄새가 나기 때문에 요리할 문제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그리고 소고기 새우에는 내가 좋아하지 않는 토마토가 있다.

하하, 그래서 이 세 가지 중에서 새우 새우버거를 제일 좋아하는데, 고기 냄새에 신경 안 쓴다면 요즘 소고기 새우버거를 다양하게 느낄 수 있어서 이 햄버거가 더 좋을 것 같아요.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감자튀김도 만들 거예요.

7. 비프 불고기 버거 with 몬스터X

짝꿍이 서울에 피부관리하러 간다고 해서 마음 편해요”이번에는 어떻게 써야 할까요?” 고민하던 동생에게 갑자기 연락이 와서 같이 저녁을 먹기로 했다 처음 먹고 싶은 게 뭐냐고 물었을 때 상관없다고 해서 버거킹 거리를 걷다가 메뉴 탐색을 시작했는데 어느 가게 하나가 눈에 띄었는데 버거킹인데 간단하다.

다른 사람들은 감자튀김을 좋아하기 때문에, 그것은 완벽한 선택이었다.오늘 게시물은 버거킹 11월 이벤트와 온종일 신메뉴인 소고기불고기버거 우선 버거킹 11월 이벤트를 자세히 살펴보고자 하는데 매장 입구에 대형 포스터를 찍어서 내용물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는데, 콰트로 3종 중 2종을 구매하실 수 있다고 들었습니다.

치즈, 마늘 불고기, 치즈 와퍼 단돈 9,000원이것들을 교차 선택하실 수 있으니 다른 와퍼들을 선택하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눈길을 끈 것은 뉴 마크가 붙은 ‘올데이킹’ 리스트로, 이번에 출시된 쇠고기 불고기 버거가 주인공이었다.

개인적으로 불고기 시리즈를 너무 좋아해서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된다.불고기 몬스터와 함께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인 새우 와퍼 주니어는 통째로 짜여진 것 같다 우선 글로 표현하자면 구성 자체가 너무 부실해서 ‘너무한 것 아니냐’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기본 가격 자체가 워낙 저렴해 어느 정도 할 수 있지만, 상추와 양파, 그리고 빵 사이즈보다 작은 얇은 고기 패티의 구성이 너무 아쉽게 느껴졌다 콰트로 치즈 와퍼 주니어 세트 가격보다 5400원이 더 아쉽지 않은가?

바로 그렇게 물어본 것 같고, 솔직한 평을 드리자면 별 특징이 없는 아주 평범한 불고기버거를 먹고 있는 것 같았는데, 키소스가 부족했다는 일반적인 평가를 드리자면 저렴한 이유가 있고, 버거킹 신메뉴의 퀄리티가 너무 좋습니다.최근에, 그래서 이번에 기대하고 있었는데, 조금 실망했어.

버거킹 11월행사

지금까지 국내 3대 프랜차이즈 패스트푸드 전문점 가운데 하나라고 할 수 있는 버거킹11월행사 내용에 대해 확인해 봤습니다. 1+1 혜택부터 신제품 출시 소식까지 다양하게 전해드렸는데요. 오늘 점심으로 햄버거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라면 좋은 구매 기회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