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일일보험 싸게하는법

자동차 일일보험 싸게하는법

자동차 일일보험 – 아무래도 자동차보험의 경우 의무적으로 소유하지 않으면 과태료가 부과될수있잖아요? 현상황과는 다르게 다른 사람의 차량을 단기적으로 운영하게 될 경우 일일보험에 대한 생각을 모두 하실것이라고 생각해요. 단기로 타인의 자동차를 타는 경우는 많지는 않지만 가끔씩 있는것 같은데요.

이때 자동차 일일보험에 대해서 궁금해하시는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바쁘신분들을 위해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일일보험의 경우 임시운전자 특약과 원데이자동차보험 두가지로 나뉘는데요. 자동차 일일보험은 운전자가 가입하는 원데이, 혹은 타인의 차를 운전하는 경우 임시운전자특약으로 가입하게 됩니다.

​자동차 일일보험 가입시에는 두가지 중에서 어떤것을 선택할지에 대한 기준이 필요할텐데요. 만 20세 이상이면 누구나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신청이 가능하지만, 가격 및 보상내용에 대해서 궁금할 수 있을겁니다.

​현재 다양한 자동차 일일보험사가 마련되어 있는 상황인 만큼 비교해보고 싶으신 마음도 있을텐데요. 그렇다면 자세한 내용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자동차 일일보험 은?

​자동차 일일보험의 경우 언급한것과 같이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일단위 1~30일을 기준으로 가입이 가능한데요. 일일보험의 경우에도 단독사고에 대한 부분에 대해서 보호받을 수 있으며, 현재 국산 준중형 세단을 기준으로 1일 약 7,000원 정도 선에서 가입가능합니다.

​다만 자동차 일일보험의 경우 운전자가 선택하느냐 자신이 선택하느냐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는데요. 사실 차종이나 나이 자격요건에 따라 보험료가 상이할 수 있으니 비교조회를 통해 진행해보시는것이 현명합니다.

​자동차 일일보험 비교조회

​자동차 일일보험 비교조회의 경우 다양한 방법이 있는데요. 먼저 운전자를 기준으로한 원데이보험의 경우에는 차종에 따라 상이한 부분이 있기에 직접 보험료를 조회해보는 것이 정확할 수 있습니다. 납입자인 차주가 가입된 경로를 통해 진행하거나, 혹은 통합조회를 해보실 수 있는데요.

​자동차 일일보험료 조회 및 자세한 구체적인 내용 방법 등에 대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히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현명하게 이용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자동차 일일보험 원데이보험 정보

​자동차보험이라면? 운전자라면 필수로 해야됩니다. 사실은 짧게 1-2일 길게 일주일 이용하는데 필요 없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지만, 필수적으로 이용해야되는 이유는 짧더라도, 한순간에 생길 수 있는 문제에 대비하는 비용으로는 괜찮다고 생각하는데요.

바쁘신분들을 위해 결론부터 빠르게 말씀드리면 자동차 일일보험의 경우 특약별로 요금이 상이하며 가격이 1만원대로 시작하기에 좀 부담되는 부분이 있기는 합니다. 그만큼 알아보시는분들도 정말 많은데요.

​현재 자동차 원데이보험은 KB 하나 현대해상 AXA등의 회사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자동차 일일보험의 경우 임시운전자특약은 차소유주, 자동차 원데이보험은 운전자가 가입합니다. 보통은 차소유주가 추가적으로 들 수 있는 자동차 일일보험의 형태가 있기에 소유주가 진행하는것이 더원할한데요.

​만 20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온라인을통해 가능하며 날짜가 선택가능하니 자동차 일일보험 및 자동차 원데이보험에 대해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신분들은 바로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